새인천부분정비사업조합
정기총회 개최
새인천부분정비사업조합(이사장(고동원)은 지난 25일 오후 7시 주안컨벤션 뷔페에서 201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우섭 남구청장을 비롯해 정연중 부구청장, 황하연 교통행정과장, 김종락 차량관리팀장, 홍일표, 윤상현 국회의원과 내․외 귀빈, 협력업체 대표, 각 지회장 및 조합원 등 25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고동원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금년을 출발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한해를 접어야 하는 문턱에서 오늘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및 협력업체 대표를 비롯하여 각 지회장, 조합원 및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새인천조합이 태동한 2년이라는 시간은 우리 조합에게 많은 변화와 희망을 주었으며, 특히 조직적인 부분과 사업 분야에서 안정적인 면모의 위상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각 지회장님들과 조합원 여러분들의 삼고초려의 마음이라 생각하며 이사장으로서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자동차산업은 글로벌 시대의 매우 중요한 산업이며 특히 친환경자동차에 대한 연구가 그 중심에 있으며 자동차에서 배출되는 유해가스는 생태계를 변화시키고 환경을 파괴하는 주범이기에 세계 각국은 친환경자동차의 연구에 치열한 노력과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 업계도 이에 발맞추어 기술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 가지고 변해가는 자동차 산업에 부응해야 할 것이며 고객을 위한 격상된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조합에서도 지속적인 정보와 교육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조합원 앞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이사장은 수장의 위치에서 명예만을 지키고자 하는 명예직이 아니며 예우 받으려 있는 자리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사장은 우리업계와 조합원들의 일꾼입니다.
우리 정비인의 위상과 권익을 위하고 업계의 업권 보호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우리 모든 조합원의 입가에 환한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해 나가자“고 강력히 호소했다.
이어 홍일표, 윤상현 국회의원과 남구청장을 대신해 정연중 부구청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에 앞서 지난 한해 동안 부분정비업계와 새인천조합 발전에 공이 큰 용정자동차공업사 남상근 대표와 에니카랜드 서구점 백형천 대표가 홍일표, 윤상현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흥인자동차공업사 권종성 대표와 동호자동차공업사 전규동 대표가 박우섭 남구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또 큰나무자동차공업사 최규진 대표와 SG모터스 최민수 대표가 새인천조합 고동원 이사장 표창을, 기아오토큐 가좌점 한승목 대표와 경인지아이티 윤영진 대표, 특수자동차정비기기 임진섭 대표가 각각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임기가 만료가 되는 지회장과 감사를 2년 동안 역임하면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업계는 물론 조합과 지회발전에 공로가 많은 연진자동차공업사 추철호 남구지회장과 대륭냉동상사 이복상 연수지회장, 아우토반자동차공업사 김태기 감사에게 이사장 공로패가 주어졌으며 한국폴리텍Ⅱ대학 전헌호, 추헌영 학생과 김경민 부평고 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어 2부 총회에서는 오성근 감사의 감사 보고와 2011년도 사업계획보고가 있었으며 회의상정 안건으로는 신임 감사 선출에서 서덕원 남구지회 조합원이 단독 출마해 만장일치로 추대됐으며 정관 일부 개정과 2011년도 예산(안), 2010년도 결산(안), 11, 12월 결산처리 등이 모두 원안대로 확정됐다.
총회가 시작되고 있다.
조남철 조직이사가 연역을 보고하고 있다.
최규진, 최민수 조합원이 고동원 이사장으로부터 표창을 받고있다.
상동
권종성, 전규동 조합원이 남구청장 표창을 이사장이 대신했다.
상동
남상근 조합원이 홍일표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을 받고 있다.
백형천 조합원이 윤상현 국회의원상을 이사장으로부토 받고있다.
윤영진, 인진섭 협력업체 대표가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있다.
김태기 감사, 추철호 지회장, 이복상 지회장이 감사패를 받고있다.
추철호 남구지회장이 감사패를 받고있다.
전헌호, 추헌영, 김경민 학생이 장학금을 받고있다.
고동원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상동
홍일표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있다.
윤상현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있다.
박우섭 남구청장을 대신해 정연중 부구청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조합 오성근 감사가 감사보고를 하고있다.
서덕원 남구지회 조합원이 감사로 만장일치 추대됐다.
케익절단과 건배를 하고있다.
건설교통관광신문 기사 바로가기 ;http://blog.daum.net/kyg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