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 수고한 엄마들
 
 
 
카페 게시글
오수맘 자유게시판 비에날씬프로다이어트유산균 후기,, (갱년기 다이어트 후기..^^)
비공개 추천 0 조회 89 26.06.21 12:3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공개
    26.06.21 12:47

    첫댓글 지금 저에게 너무 도움 되는 경험 나누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식단은 아침만 단식하신건가요?
    비엔날은 어떠셨어요? 효과 보셨나요?
    그리고 아침마다 챙겨드시는 여성유산균은 어떤걸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해요.

  • 비공개
    작성자 26.06.21 12:54

    아침엔 따뜻하게 물한잔이랑
    여성유산균 먹었어요.
    배고프면 계란 삶아먹었고요.
    비에날은 별로 효과를 못봐서
    약국가서 얘기했더니
    여성유산균 추천해주셔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이브락토라고 찾아보심 나올거에요~

  • 비공개
    26.06.21 12:59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이브락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음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비공개
    작성자 26.06.21 13:07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3&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d03

  • 비공개
    26.06.21 13:10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