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잡이로 뽑기보다는
내 해군이 오히려 적으면 적을수록 컨트롤은 편해집니다. (저만 그럴수도...)
레전드리라도 AI는 사스가 AI이니 미끼작전과
양동작전(1개씩 무리에서 벗어나면 짤라먹어주세요)으로 짤라먹는게 좋겠네요... 허접한 공략아닌 공략이였습니다....ㅎ.ㅎ;;
이 전략은 바이킹같은 배에는 잘 안먹힙니다; 배가 단단하더라구요
http://afreeca.com/dnwlrznd 으로 한번씩 구경도 와주세요 ~_~;;
출처: 『 VITA: Total War™ 』 원문보기 글쓴이: dnwlrznd
첫댓글 다행히 적 전력의 절반 가량이 수송선이었군요...적 해군 숫자가 너무 많다 싶었는데..(이쪽은 2천인데 저쪽은 왜 6천이나 되나 싶었음..)
대단하시네요 전 뭐... 직접전투는 꿈도 못꾸고 해전은 항상 자동전투로 합니다 ㅎㅎ
확실히 배로 충각할때 저 불주머니 단 배가 설명에도 래밍이 매우강함이라고 뜨죠 ㄷㄷ
잘 봤습니다. 컨트롤 잘 하시네요. 제일 처음에 압도적으로 불리한 전력으로 시작했지요? 자동전투로는 도저히 승산 없는 싸움을 컨트롤로써 승리로 이끄는데 의의가 있었다고 보이네요.그런데 만약 레전드리의 난이도 였다면 저런 전력 손실은 치명적이었을 것 같아서 해전은 최대한 기피하고 싶네요.
호오 재밋어보인다 ~.~ 컨트롤로 때려잡는그맛 근데 해전한판이...ㅎㄷㄷ하게 시간오래걸리네요
잘봤습니다!
첫댓글 다행히 적 전력의 절반 가량이 수송선이었군요...
적 해군 숫자가 너무 많다 싶었는데..(이쪽은 2천인데 저쪽은 왜 6천이나 되나 싶었음..)
대단하시네요 전 뭐... 직접전투는 꿈도 못꾸고 해전은 항상 자동전투로 합니다 ㅎㅎ
확실히 배로 충각할때 저 불주머니 단 배가 설명에도 래밍이 매우강함이라고 뜨죠 ㄷㄷ
잘 봤습니다. 컨트롤 잘 하시네요. 제일 처음에 압도적으로 불리한 전력으로 시작했지요? 자동전투로는 도저히 승산 없는 싸움을 컨트롤로써 승리로 이끄는데 의의가 있었다고 보이네요.
그런데 만약 레전드리의 난이도 였다면 저런 전력 손실은 치명적이었을 것 같아서 해전은 최대한 기피하고 싶네요.
호오 재밋어보인다 ~.~ 컨트롤로 때려잡는그맛 근데 해전한판이...ㅎㄷㄷ하게 시간오래걸리네요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