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양파를 위해서 눈물을 흘려줄 님이 있을까요?? ㅋㅋ올해 또 어김없이 아픈 봄을 보내고뭔가를 보여드리고 싶은데~~~강남의 설중매(만호)님이 부자일까요?강북의 백조(정해경)님이 부자일까요?댓글로 답을 맞추고 정기산행 인증사진(개인)올려주신 것 체크해서스틱세트 선물 증정합니다.^^
첫댓글 양파가 양파 시를 발견해 양파 시를 읇조리게만든 저 양파 시가 붙어있는 곳이 어느역 인지 매우 많이 그리고 마구 궁금합니다~
잘 보시면 xx터미널 입니다 ㅋㅋ
강남 일걸 .........
형님이 젤 부자여요~~~ ㅎㅎ
첫댓글
양파가 양파 시를 발견해
양파 시를 읇조리게만든 저
양파 시가 붙어있는 곳이 어느역
인지 매우 많이 그리고 마구 궁금합니다~
잘 보시면 xx터미널 입니다 ㅋㅋ
강남 일걸 .........
형님이 젤 부자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