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의 사랑’ 김민경 “난 사랑따윈 관심없는 여자, 야망위해 산다” 김영훈과 이별 http://me2.do/F9IQxFJ0
기사승인 2015.07.31 08:06:54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이브의 사랑’ 김민경이 김영훈에게 이별을 고했다.
31일 오전 방송된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연출 이계준 | 극본 고은경)에서는 강세나(김민경 분)이 내연 관계인 문현수(김영훈 분)에게 관계를 정리하자고 말했다.
이날 문현수는 강세나가 비상구로 부르자 “비밀연애하는 것 실감나네”라고 말했다. 이에 강세나는 “비상구와 다르지 않을 걸? 숨어서 만나야 하는 관계다. 들키는 순간 자멸한다”라고 말했다.
문현수가 “갑자기 왜이래? 달라진 이유 뭐야? 언제는 내가 유일한 낙이라며?”라고 당황하자 강세나는 “난 사랑 따윈 관심 없는 여자다. 내가 여기까지 어떻게 올라왔는지 알면 무서워서 줄행랑 칠걸?”라고 쏘아 붙였다.
이어 문현수가 “무슨 말 해도 당신 포기못한다”고 말하자 강세나는 “매달리는 것 질색이다. 사랑 아닌 야망위해 산다. 대업 앞에 두고 위험요소 옆에 둘 수 없다”라고 차갑게 말했다.
이브의 사랑’은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운명 극복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방송.
사진 = MBC ‘이브의 사랑’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페 게시글
[2015]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김민경 “난 사랑따윈 관심없는 여자, 야망위해 산다” 김영훈과 이별
주연
추천 0
조회 63
15.08.02 18:5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