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초합금블레이드 사용후기 85g
반갑습니다! 중펜전형 으로만 십수년! 탁탁 고고씽 하는 경남사천서 지역2부 활동하고있는 블루하울(오픈3부)입니다.
세계최초 제네시스 초합금 에디션 중펜 85g (팩토리버젼) 사용후기입니다!
외관!
우선 표면층 고가 (메이플벌)층과 바로 아래 아우터 카본위치에 카본대신 초합금융합 재료층이 있으며 총 9겹의 서로다른 배열로 구성
무늬가 각도에 따라 알롤달록 바다의 산호를 보는듯하여 매력적입니다!
손잡이 그립부분은 일정한 격자 음양형태로 절제되어있으며 그립의 두께는기존보다 고객요청 개발자에 의해서 좀더 얇게 슬라이스를 하여 라켓 블레이드에 손이 감기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부스팅된 블레이드]
이제는 러버만 부스팅효과를 누리는때가 끝! 아작났다!
라켓도 부스팅시대
[전세계 최초 ] 새로운 형태의 초합금으로 》카본을 대체한다.
최고의 블레이드 제네시스 초합금 성장발판!
개요: 탁구공의 사이즈변와와 이에따는 공의 회전 파워 스피드
감소요인에 따른 수많은 제작회사들이 이에 발맞처 신제품개발에 초고성능러버, 카본라켓 , 전용 깃털 신발까지 열을 올리고 있죠!
이중 고집통(핑퐁나무) 에서는 전용라켓인 제네시스 초합금 융합으로 기존 카본라켓의 수많은 장점대비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는데 목표를 두고 개발하였으며, 그어떤 카본라켓과 비교거부할수 있는 호불호가 없는 라켓 개발에 목표를 두었습니다.
22년 획기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초합금융합 블레이드 구성으로 부스팅효과를 누릴수있습니다.
광활한 스윗스팟! 탁월한 안정감! 더불어 최신 핫한 고성능전기차에 버금가는 형태로 초속 중속 머뭇거리지 않는 반발력
기존 그동안 라켓은 (자동차 내연기관과 비유) 고가의 장지커 zlc또한 피해갈수없을만큼
,차원이 다른 핸들링 감각 , 스팟 내손바닥이 하나가된다는게 어떤건지 느끼지 해줍니다.(그립을 잡고 5분만하셔도 느낌오실거에요)
기존 카본 라켓= (off 대비 안정감 반비례 기존라켓 컨트롤 난조).멍텅!
깡깡 띡띡 센터에 맞추고 공을 팅겨보아도 다른소리가 나는 불규칙 스팟! 칠판을 손톱으로 긁는 좋지않은 사운드까지!
이것을 만회하려 각 제조사 아우터에서 이너까지 구성위치를 변경하고 슈퍼zlc 등 카본류 파이버류 역어서 변화를 주는것또한 사실상한계! 정점에 다다름! 해서 원초적 한번씩 다시금 합판류로 돌아가려 하지만 현대탁구변화는 초스피드 고회전 파워에 집중되어있어서 합판류로는 스피드부분에서 아쉬움!
주요특징!
광활한 스팟=명품 제네시스 블레이드
부스팅된 하이 파괴력과 끝없는 안정감!
부스팅 블레이드라고하는이유는 신소재 합금사용으로 고성능 반발력인데도 스팟 감도덕에 안정감까지 잡았습니다.
강한파워시에도 단단한라켓이 잘받쳐주며, 에폭시 순간접착제 한방울 뿌려놓은듯 공을잡고 쫘악 쏴주는 엄청난 ▶ 제네시스 초합금 라켓입니다.
생각해보면 두족류 문어나 갑오징어등 처럼 순간 위장술처럼색상이변화 하는데요 제네시스 라켓또한 블레이드전체가 하나가 되는 스팟이라 타구시 울림진동 딱 짧게 떨어지듯 제어기능까지 탁월합니다.
고가의 메이플벌의 상판표면과 내부 목판 구성은 알고있지만 세부적인 재료는 비공개! 초합금과 목재가 오랜기간 테스트를 거처! 엄청난 찰떡궁합이 만들어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미 제네시스라켓은 많은 생체고부수, 선출분들과 테스터를 해본결과 기립박수를 받을정도로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저만 느낀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한마디로 이라켓은 시타를 해보시면 기존에 있는라켓은 아마 중고벼룩시장에 나열하시거나 저처럼 테스트하시는분에게 기부할수도 있을겁니다.^^ 라켓하나로 만능이 될수는 없겠지만 발판다지기에는 아주 훌륭합니다.
다음은
또한 러버속궁합을 보자면 하이텐션류
기존 중국 국광3 비교해보고 테스트를 해본결과.
옷깃만 스쳐도 인연.
깻잎한장.
공을 얇게 스칠때 이상하게 엄청난 스핀이 걸립니다.
연질러버(mxk테스트시), 경도가 높은 러버 국광또한 묻힘능력이 나무랄때가 없네요, 표준경도러버는 풀파워시 러버가 밀린다는 생각이조금 듭니다.
1차적으로 제네시스 라켓이 공을 잡아서 어디로갈지 방향을 캐치한뒤 러버가 한번더 잡아주는데 연질로가면 그사이 말못할 시간차 0.00001~초 발생.
하지만 이것또한 개인 취향이시니 이타임으로도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할수가 있다고 있겠네요.
저는 중국러버 국광사용을 10년가까이 한듯 해서 너무너무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아마 타 고경도 제품은 비슷하리라 믿습니다 🙏 😎
포핸드
스팟감각 정확도가 뛰어난 라켓이다 보니 역시 기본 포핸드 샤프한 하이톤으로써 기분좋은 필링을 선사합니다.
정확히 센터에 타구시 에는 울림전달이 한군데 모아서 더 한곳으로 파워를 밀어 보내는 듯한 느낌을줍니다.
드라이브
제가 드라이브만큼은 빠지질 않는다고 생각은 하는데요.^^😎
드라이브시 회전을 얼마나 몇바퀴 실어서 보낼까 고민을 할정도로 세밀해젔습니다.
파워드라이브시 러버스폰지층과 라켓이 딱 붙는다는 느낌에 더더더더 걸어보자고 자극합니다.
이면타법
이면러버는 참 선택하기가 여태 고민좀먹었습니다.
현재는 이면에도 점착러버사용중입니다.
국광 허3오렌지 37도
요녀석의 장점은 반박자 빠르게 타이밍을잡고 리시브할수있으며 또한 상대구질을 어느정도 무시하면서 나의스타일 기술을 구사할수 있죠 하지만 무게증가 가 단점이긴하나
제네시스 라켓은 무게감을 상쇠시켜주는 역할도 하나봅니다.
무겁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초합금융합구성이 라켓 균형 밸런스 까지 덤으로 잡았내요!
얇게 삐죽하며 걸려서 횡상회전으로 밀고 들어가는공을 보고 있으면 그저 흐뭇해집니다.
경도를 더 올리고 싶다는 느낌이듭니다.
상대편 포핸드쪽(오른손 기준) 넷트살짝 떨어지는 이면 루프 횡드라이브구사시 적지않은 쾌감을 줍니다.
라켓 헤드를 뿌리면 뿌리는 대로 감으면 감는대로 감도가 좋아 정말 매력덩어리네요!
이면타법 테스트시 함께한 mxk는 공의 구질변화가 많고 묻힘이 느껴지니 어떻게 보면 빠른박자에 잡아낼때도 좋을듯 합니다.
처음하시는분들에게는 또한 매력적입니다.
예전에 쓰던 r47도 무난할듯합니다
리시브
매우 매우 후한점수를 주고싶은 구간입니다.
정말 안정적으로 상대 드리이브나 많은 리시브시에서 탁월합니다. 정말 라켓만 들고 벽만 만들어 줄수만 있다면
상회전이 오든 뭐든 상관없이 미스가 줄어든것이 3알은되는듯합니다.
리시브 미스가 줄어들고 또한 원하는위치에 회전으로 보낼수있으니 나머지 공격 기술구간에서 자신감을 향샹시켜줍니다.
기존 타구시 공을 면으로 생각하고 타구하셨다면 이제는 그면이 점으로 보일수 있습니다.
정밀타격도가 바뀌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또한 그 포인트가 더욱더 예리하다는것 같지 느끼신다면.
이미 고수반열 이실것입니만.
여태 탁구인생에 즐탁이란 큰 기쁨 희열을! 새로운 방법으로 느끼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마치며,
제네시스 초합금융합 블레이드는
50대 한정판이 될지! 200대가될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시타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구매전 시타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밴드에서 시타기회를 노려보세요!
충분히 느끼고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제네시스 중펜 사용기 였습니다.
첫댓글 사용후기 잘봤습니다~ 제네시스로 즐탁되시길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
블루하울님의 후기는 신뢰가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탁하세요
블루하울님께서 올려주신 제네시스 중펜 사용기 넘 감사드리오며 잘 보앗습니다.
감사합니다 즐탁하세요
@블루하울
이렇게 제네시스 라켓의 사용후기들이 하나같이 극찬을 해 주시니 저도 구입욕이 급 땡깁니다,,,,
@정다운 눈팅만하지마시고 인증후기 기대합니다. 50번째 구매하신다고 하셨는데요^^
후기 너무 잘봤늡니다^^
늘 즐탁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탁하세요
후기 잘 봤읍니다.
네 즐탁하세요
중펜동지의 제네시스 후기 공감합니다.
고경도러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