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유‧지에스25‧이마트24‧씨스페이스24 「청소년 고립·은둔 예방 캠페인」 동참-
여성가족부는 (사)한국편의점산업협회(회장 정재형, 이하 ‘협회’) 및 4개 회원사*와 함께 청소년의 고립·은둔 예방과 지원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BGF리테일(CU, 대표 민승배), GS리테일(GS25, 대표 허연수), 이마트24(이마트24, 대표 한채양), 씨스페이시스(씨스페이스24, 대표 이은용)
이번 캠페인은 지난 6일 여성가족부가 발표한 「고립‧은둔 청소년 발굴 및 지원방안」*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전국 약 4만 여개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편의점은 청소년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고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공간으로 고립‧은둔 청소년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주요내용) 전국 12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센터)를 활용한 고립‧은둔 청소년 원스톱 패키지 시범사업 운영, 제1차 고립‧은둔 청소년 실태조사 실시 등
1. 참여방법 : 여성가족부 SNS채널에서 '닫힌마음, 같이열까?'게시글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참여양식 제출 ★ 필수 해시태크 : #코립은둔청소년 #청소년고립은둔예방캠페인 ★ 참여양식 : https://forms.gle/Q2RMVPhJ5bH2PB1k9
2. 이벤트기간 : 2024. 3. 19. (화) ~ 3. 31.(일) 당첨자 발표 : 2024. 4. 5. (금)
3. 이벤트경품 :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 250명, 5개 편의점 중 랜덤 증정
|
#여성가족부 정책뉴스 > 알림·소식 > 여성가족부 - 전국 4만 여개 편의점과 함께 고립·은둔 청소년 찾는다 (mogef.go.kr)
#고립은둔청소년 #청소년고립은둔예방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