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피부과, 쥐젖/비립종 제거 잘하는 피부과
안녕하세요? 부천 피부과, 미즈여성의원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쥐젖과 비립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 피부트러블 - 쥐젖 살색 혹은 작은 돌기들이 오돌도돌하게 피부 위로 튀어나와 신경쓰이게 하는 피부트러블인 쥐젖! 연성 섬유종이라는 것으로 크기가 작은 피부색 또는 갈색의 조그마한 유경선의 양성 종양으로 목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수가 늘어나며 이와함께 크기도 커지게 됩니다. 부천 피부과 미즈여성의원에서는 마취연고 도포 후 CO2레이저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 피부트러블 - 비립종 비립종은 직경 1-4mm의 흰색 혹은 노란색의 피부 병변인데요, 눈 아래에서 가장 많은 발생을 보입니다. 대개 한관종이 살색에 가깝다고 한다면 비립종은 노란색이나 흰색의 알갱이가 들어있는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치료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비립종을 태워서 제거할 수 있지만 최근에는 CO2를 이용하여 바늘구멍 정도의 크기로 구멍을 뚫고 피부 속의 하얀 알갱이를 제거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이러한 제거 방법은 시술 후의 부작용이 적고 빠른 회복을 장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면포 압출기나 바늘을 이용하여 제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목구비만 뚜렷하다고 해서 진정한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피부가 깨끗하고 건강해야 진짜 미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언제나 여러분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연구하는 부천 미즈여성의원 피부과에서 쥐젖, 비립종의 제거 상담 및 치료를 진행해보시기를 적극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출처: ■ 부천 북부역 미즈여성의원의 블로그 원문보기 글쓴이: 부천미즈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