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7 세단 서브Y합류X챔버 메인머플러 다이노자료
인피니티 녹턴배기 궁금증을 풀기 위해 다이노 테스트 해봤습니다.
참고용 자료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날짜는 1월 중순
다이노 업체 프라임가라지
차량 G37
사용 연료 고급유
흡기 HKS 순정형
배기 녹턴 서브/메인
촉매 순정
ECU 튜닝 안함
고객님과 합의후 테스트
위에서 내려오는 곡선은 토크이고
아래서 올라가는 곡선은 마력입니다.
위 사진 순정상태에서 3번이상 테스트후 평균 테이터 입니다.
가운데 사진은 흡기HKS순정필터 서브머플러Y합류X챔버
메인머플러 장착후 테스트한 데이터 입니다.
맨 아래사진이 순정과 배기 튜닝후 차이점 입니다.
파란색 곡선은 순정상태
적색은 튜닝후
자료로만 보세요
첫댓글 삼백이 넘는군...
촉매까지 바꾸고 한번더 돌려서 입증해줘여! ㅋㅋ
알았다.. 맵에 촉매 까지 다했어 다이노 돌리려 가야지
기다려봐.
MJ님하 촉매 바꾸고 다이노 돌리로 가잡 ㅋ
형 촉매바꿈 나도감 ㅋ ㅋ ㅋ
프라임이 다이나모 짜게 나오나요?? 순정이 240마력밖에 안나오내요~
짠게아니라 단위가틀려서그래여..
1.2 곱하면 됩니다..
@장상엽 이야 310마력좀 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