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악귀를 피하는 카페
 
 
 
카페 게시글
잡식 대마왕~ 만화프린세스, 누구와 매우다른 아나토리아의여인들
라임하우스 추천 0 조회 3,910 13.07.03 23:12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7.04 10:54

    첫댓글 <프린세스>는 비욘과 비이 보면서 분노가 끓어올라 당장이라도 책을 집어던지고 싶은 걸, 그 외의 캐릭터-특히 말씀해주신 아나토리아 캐릭터들- 때문에 참고 보는 작품이지요. 이렇게 멋진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으면서, 왜 주인공 커플은 그 모양인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 13.07.06 00:57

    비욘과 비이 후우 몇번을 욕했는지. 그나마 비이가 왕후가 되지않겠다고할때 그래 너 생각좀 있구나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말뿐.. 도망이라도 치든가했어야된다고 생각해요 ㅜㅜ 아레아랑 겁나 비교되요. 거기에 비욘 정말 아빠가 그렇게 사랑도포기하며 지켜온 나라를 한순간에 폭망시키고 그래놓고도 지딸은 소중하다고 아오

  • 14.10.22 14:06

    @라임하우스 그런거보면 비욘 이놈은 비이 말을 잘들어주는것같기도 하고 아니기도 함.. 비이가 왕비 되기 싫다고 했을때 "너만 바라보는 나 때문에 마음고생하는 여자들을 몇명이나 만들거야?"라고 한거보면 말 드럽게 안듣는 놈인데, 비이가 답정너인건 한방에 캐치해서 비이가 원하는 답을 해준거보면 또 잘듣는 놈이고.....결론은 둘 다 비욘신 비잉신이죠.

  • 13.07.05 21:30

    저 중에 베아트리스가 제일 맘에 들어요 ㅎㅎ아 리라는 이사벨라한테 대드는거 보니 한성깔하겠던데요 ㅎㅎㅎ 아레아가 이사벨라한테 엄마욕까지 들으면서 구박당하는거 참 불쌍했는데.....

  • 작성자 13.07.06 00:58

    ㅋㅋㅋㅋㅋ 리라 겁나 세죠 근데 라라가 워낙 조용조용했어서 리라도 그렇게 셀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데리카나 클레어도 크면 셀거같은데 아직은 너무 애기들이라서 ㅠㅠ

  • 13.07.06 04:06

    데리카는 불쌍해요 엄마가 애잡아;;애 성격 파탄나면 어쩔려고

  • 작성자 13.07.13 01:16

    걱정안하는게 아나토리아집 엄마나 아빠한쪽은 성격파탄인데 3세대애들은 참 건실해서 괜찮을것 같아요 ㅋㅋㅋ

  • 13.07.06 23:39

    도대체 다음편은 언제 나오죠??? 몇년을 더 기다려야되나요??

  • 작성자 13.07.13 01:15

    그러게요 ㅠㅠ 아 진짜... 기다리기힘듬요

  • 13.07.11 16:37

    정말 32권은 언제 나올까요... 아예 안나오는 건 아닐지...ㅜㅠ

  • 작성자 13.07.13 01:16

    작가님 건강이 안좋다그러던데 실제 만나본 분들 후기로는 팔움직이는데 문제없어보인다던데 과연 진실은 ㅠ

  • 13.07.13 02:19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비이가 욕 바가지로 먹으니 삐져서 사보타주 벌이는 지도 모르죠... 한승원 보기보다 유치한 소녀 감성이라서 - -

  • 작성자 13.07.13 23:40

    아 정말 얼른 아레아가 어떻게되는지 리라 일어나는것도봐야되는데 참 작가가 안도와주네요 ㅠㅠ

  • 13.12.30 04:37

    그 민폐녀 글 다시 보고 싶어요 ㅠㅠ
    그 글 다시 보려고 밤마다 틈틈히 프린세스30권 복습하고 있었는데...

  • 14.10.22 14:08

    테오도라 쟤는 라미라 살때는 뭔가 이상하더만 라미라 벗어나고부턴 강단있으면서도 인내심도 있는 그런 애로 거듭났죠. 그러고보니 에스힐드로 라미라에서 오래 살다가 캐붕되었고, 비이 에이레네 모녀?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죠. 파라왕비도 막판에 좀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보였고...남자들까지 가면 더하죠. 바르데르 총리조차 캐붕된거 생각하면 정상적인 남자가 없음ㅋㅋㅋㅋㅋ 거기가 터가 안좋은듯. 거기서 오래 살면 사람이 망가지는 무슨 기가 있나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