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회원 등업안내
저희 애로우 잉글리시책, 무료특강, 팟캐스트를 보시고
처음 접하고서 들었던 느낌이나 생각등...
성의있게 후기를 올려주시면 등업이 되세요 ^^*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무통보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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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나이 39살의 영어의 말기 암환자 최원석이라는 부산 수강생이며, 선박관련 설계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원래 이런 후기를 전혀 적지 않는 유령회원으로서 능력이 탁월한 사람입니다.
그럼에도 이런 글을 적는 것은 최재봉 교주님(전 선생님보다 교주님이라 생각합니다)의 영어 수업에 너무 나도 큰 감명과 성과를 얻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전 25년 이상의 영어를 배워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반해 전혀 외국사람들에게 영어를 사용할 줄 모르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5개월의 과정 속에 전 많은 것을 얻었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표현과 어떤 말을 해드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많은 것을 얻어 갈꺼라 자신합니다.
너무 감사드리며, 저의 영어 능력이 많이 성장했다는 증거로, 고객사로 부터 온 메일에 대한 질의내용과 제가 적은 답변을 아래에 적어두었습니다.
짧은 영어지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저는 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말기 암을 철저하게 수술해서 다시 새로운 삶을 주신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 질의)
4. Information regarding operability of the
system. Does the system start automatically when the required exhaust gas
temperature is reached? Is it possible to fully operate the system from the
CCR? Does operation require use of any manual valves or any manual type of
operations?
Reply)
The system is automatically operated when the SCR unit is received
the start signal & required condition (such as ‘gas
temperature’) from engine on ‘Auto
Mode’ of this system in order to inject the reagent of
urea..
The design concept is not possible to fully operate the system from
the CCR. So this system is only possible to send the alarm & status from
LCP (Local control Panel) to IAS system.
Most
manual valve is not necessary for operating SCR system except the manual valves
of soot blower that these valves are only used for removal the soot from the
engine when the differential pressure drop is increased at the required value
between inlet and outlet of catalyst.
감사합니다. 교주님
첫댓글 부산 주말 6기 최원석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애로우잉글리시와 함께 꾸준히 열공하셔서 원하시는 목표 꼭 달성해 보시길바라며, 하시는 일마다 좋은결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넵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더 기분이 좋네요. ^^ 좋은 후기 성공담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들어 왔더니. 답글이 있네요. 저야 말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