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해당영상을 지난 번에도 보았지만 오늘도 또 보네요."나"는 다른 세계에 있고, 여기 물질세계에 '영'을 풀어서 '영'이 다양한 경험을 쌓도록 만들었는데, 바로 이것이 우리의 목적이지요. '영'이 육체를 가져서 경험을 쌓으려고 오면, '혼'과 '백'이라는 두 가지 프로그램을 '육체'에 집어 넣고 육체를 작동시켜 '영'이 경험을 하도록 하는 것이 바로 기본 시스템입니다.
@NIHILISTEN참고로 그 어떠한 종교를 믿으면, '영'이 탈탈 털려서 팔려갑니다. 다만, 아무 신도 믿지 말라는 '불교'빼고는요. 그 불교도 요새는 거의 사이비화 되었지요. 자기자신만을 믿으시면 됩니다. 정말 정말 안타깝네요. 자기 자신이 신인데 누가 누구를 믿으며 '영'까지 탈탈 털리는지...그마저도 '영'을 팔아먹다니...허...
첫댓글 해당영상을 지난 번에도 보았지만 오늘도 또 보네요."나"는 다른 세계에 있고, 여기 물질세계에 '영'을 풀어서 '영'이 다양한 경험을 쌓도록 만들었는데, 바로 이것이 우리의 목적이지요. '영'이 육체를 가져서 경험을 쌓으려고 오면, '혼'과 '백'이라는 두 가지 프로그램을 '육체'에 집어 넣고 육체를 작동시켜 '영'이 경험을 하도록 하는 것이 바로 기본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이까짓 환상으로 만들어진 물질세계의 육체를 위해 '영'을 팔아 넘기는 바보같은 짓을 왜하는지.......그동안 피땀흘리며 수많은 눈물을 삼키고 수많은 경험과 업그레이시킨 '영'을 팔아먹다니요. 참으로 참으로.....왜이리 바보같은 짓을 많이 하는지.
님은 정말 놀라운 분입니다 어떻게 아시게 되셨는 지 갈 수록 궁금해집니다.
@NIHILISTEN 참고로 그 어떠한 종교를 믿으면, '영'이 탈탈 털려서 팔려갑니다. 다만, 아무 신도 믿지 말라는 '불교'빼고는요. 그 불교도 요새는 거의 사이비화 되었지요. 자기자신만을 믿으시면 됩니다. 정말 정말 안타깝네요. 자기 자신이 신인데 누가 누구를 믿으며 '영'까지 탈탈 털리는지...그마저도 '영'을 팔아먹다니...허...
@NIHILISTEN 종교가 전부 한 가지에서 나왔습니다. 원리는 똑 같았습니다. 사탄, 태양신 숭배. 즉 뱀 숭배, 이무기, 허균입니다. 균이라는 글자의 원래 이름을 아직 파악 못했습니다. 허, 사이비, 균, 에네르기, 이제 알겠군요. 가짜 에너지.
@NIHILISTEN 지금에 와 제 판단입니다만, 님은 지금 지구에 있으신 분 아니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