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 맛집]4단계 매운맛의 국내산 생고기 돼지두루치기. 삼형제두루치기.
제육볶음, 두루치기, 김치찜, 김치찌개~! 제육볶음은 양념에 잰 돼지고기를 여러가지 야채와 센불에 거의 국물없이 볶아서 그릇에 담아내는 음식이고, 두루치기는 양념안한 고기와 김치,야채를 전골냄비나 팬으로 손님상에서 익혀 먹는 음식이고, 두루치기가 가장 발달한 충청권은 돼지만이 아니라, 두부두루치기에 오징어두루치기까지~ 두루치기 인기가 가장 좋은곳이지요~^^
김치찜은 덩어리 돼지고기를 역시 덩어리 포기김치와 함께 은근히 오래 끓여, 고기엔 포기김치맛을~ 포기김치엔 고기맛을~ 다 익은후에 가위로 고기덩어리도 자르고, 포기김치도 잘라 고기와 김치를 함께 먹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그리고 김치찌개는 패쓰!
두루치기는 양념안한 생고기를 김치와 야채를 넣고 볶듯이 익혀 먹는 음식이기때문에 양념을 강하게 하는 편인데, 오늘의 주인공 화곡동 두루치기는 매운맛을 4단계로 조절할수 있어 아주 인기가 많답니다.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1인분에 돼지 전지(앞다리살) 150g, 김치 150g. 2인분 주문했으니 고기 300g, 김치도 300g~ 돼지고기가 껍데기까지 있고, 두툼하게 깍뚝썰기해서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나름 두루치기에 대해서 정의를~ 반찬은 두루치기가 매운편이기 때문에 계란탕과 콩나물이~ 그리고 깻잎절임. 밥은 비벼먹을수 있게 대접밥으로~ 1인 두루치기 6,000원에 밥은 따로 1,000원. 결국 7,000원. 밥추가는 1,000원..쩝.. 밥집에선 추가밥값은 안받을수는 없는지..
더 매운맛, 매운 맛, 중간 맛, 순한 맛, 중 매운 맛으로, 그냥 매운 맛도 매운 고추가루 듬뿍~~ 매콤하고 칼칼하니 괜찮습니다.
2인분 300g의 고기, 나름 푸짐합니다. 무엇보다 두툼하게 썰어 내 좋습니다.
매콤하면 계란탕도 한숟갈~~
대접에 두루치기도 넉넉하게 올리고, 콩나물까지~ 비벼봅니다.
고기도 넉넉하고~ 적당히 칼칼하고 매콤하니~ 나름 괜찮습니다~^^
위치:강서구 화곡동 906-21(까치산역 화곡동 복개천 먹자골목)전화:2602-1010.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