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출국하신 어머님과 따님의 2인 맞춤 유럽 가족여행 + 1인 맞춤 유럽 배낭여행 고객님 미팅사진입니다.
46일간의 여정으로 워낙 긴 일정의 여행이라 카페에 개시된 내용은 없으며, 긴 여정에 대한 안내를 위해 저는 별도로 어제 고객님 덱에서 미팅하였고 오늘 공항 미팅 사진은 저희 샌딩직원분이 출연해 주셨습니다. ^^
터키 이스탄불 스톱오버하여 여행하시고 오스트리아와 스위스 파리를 메인으로 어머님과 따님 두 분이 여행하시는 일정입니다.
두 분의 여정 마무리 후 어머님은 파리에서 귀국하시고 따님 홀로 남은 40여일을 배낭여행하시게 되는 내용입니다.
따님의 건강에 염려가 많으셔서 각 도시별 일정을 일반적인 경우보다 조금 더 여유 있게 구성했으며, 따님 혼자 여행하시게될 국가는 영국(런던, 옥스포드), 스페인(마드리드, 톨레도, 세고비아, 세비야, 론다, 그라나다,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프랑스 남부(니스, 칸, 모나코,), 이태리(베니스, 피렌체, 피사, 로마, 바티칸), 체코(프라하), 헝가리(부다페스트), 터키(카파도키아, 안탈야, 파묵칼레, 이스탄불) 입니다.
따님께서 원하셨던 모든 도시를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유레일 패스 없이 구간 티켓과 현지 항공편만으로 연계하여 야간열차의 부담도 없이 안정적으로 전체적인 유럽 도시를 여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저희와 연계된 현지 한인민박 구성을 통해 안정적으로 케어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중요 포인트마다 직접 현지로 안내 전화를 드려 케어해 드리고, 120여 페이지 분량의 맞춤 상세일정표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 24시간 한국어 고객센터를 통해 현지 케어가 실시간으로 가능한 어시스트카드 여행자 보험까지 준비하여 최선의 안전까지 보장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어제 미팅 전까지만해도 염려가 많으셨던 부모님이셨지만, 미팅을 통해 대부분의 염려가 해소됐습니다.
어머님과 함께하는 여행은 힐링의 시간으로, 따님 혼자 여행하게될 배낭여행은 인생의 전환점에서 큰 의미를 만들 수 있는 여행으로 남게되길 기대합니다.
두 분 모두의 여행이 마무리 될때까지 정성것 케어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름다운여행 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