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수인을 하면서 암강에서 이런저런 수영을 하면 암강의 흐름이 고요해지고 아른한 물그림자가 어른거린다.>
우리의 온몸과 맘 여기저기에 음양수인으로 손도장을 찍으면 고요히 흐르는 암강에 물그림자가 어른거린다.
2024.10.30
- 왼손 소삼지로 귓등 하부 수인
- 오른손 대소삼지로 오른발 오금 수인
- 약한 두통이 생겨 오른손 약소지라인 정권에 수인
2024.10.31
- 오른손 소삼지로 왼손 팔꿈치 수인, 온몸에 암기와 암류가 꿈틀거리며 돌고 배속에서 트림이 몇 번 나온다.
- 변기에 앉아 왼손 소삼지로 오른손 팔꿈치 수인, 온몸에 암기와 암류가 꿈틀거리며 돌고 굵은 변이 두어 번 나온다.
- 1시간이 지나자 팔꿈치에서 예리한 통기가 나오고 오른쪽 귀밑 후두부와 발목에서 묵직한 암혈 반응이 나타난다.
- 다시 1시간이 지나자 팔꿈치에서는 온기가 나오고 오른쪽 뒷목과 엄지발가락에서 강력한 암혈 반응이 나타난다
- 오른쪽 엄지발가락과 무릎에 대소삼지로 수인
- 오른쪽 손목 암강에 왼손 중삼지로 수인, 온몸 여기저기 한치 깊이에서 암혈 반응이 나타나고 한식경이 지나자 온몸이 따뜻해진다.
- 오른쪽 발목과 무릎 조인트에 양손 중삼지로 수인, 국부가 편안해지고 방귀가 나온다
2024.11.01
- 양쪽 발목 암강에 대소삼지 수인을 한다. 코와 목이 싸~하고 헛기침이 난다.
- 오른쪽 엄지발가락과 무릎에 양손 대소삼지로 수인, 코 안이 싸~하고 나온다
2024.11.02
- 오른쪽 종아리 내측과 무릎 암강에 피내 수인을 한다. 왼쪽 귀에서 싸~한 바람이 인다.
- 오른쪽 오금과 고관절 암강에 피내 수인을 한다.
- 오른쪽 허벅지와 고관절 암강에 피내 수인을 한다.
2024.11.03
- 왼쪽 손목 암강에 오른손으로 대소삼지 수인을 하고 왼손으로 하복부에 대소삼지 수인
2024.11.04
- 양쪽 팔꿈치에 양손으로 대소삼지 암강수영
- 양쪽 무릎에 양손으로 대소삼지 암강수영, 반시간이 지나며 가슴과 목구멍이 트이며 긴 트림이 나온다.
- 오전 11시에 인천 계산동 힘찬건강원약초당에서 JB님에게 음양수인 암강수영을 한 시간가량 해 주었다.
- 먼저 오른쪽 사진의 전신 냉증 힐링은 음수인으로 오른쪽 손목을 집고 양수인으로 손등 9초라인을 덮어주어 전신 냉기가 30분가량 빠져나오게 해 주었다. 점심을 먹고 왼쪽 사진의 만성 위염 힐링을 해 주었는데, 음수인으로 JB의 왼손 손바닥을 덮고 양수인으로 엄지라인 외측을 집어서 그곳에 있는 어초와 암초를 소멸시켰는데, 만성위염의 특징으로 죽은 신경세포가 소멸되면서 최루가스를 20분가량 풍겨 필자의 눈을 아리게 한다.
*** 암강수영은 우리의 몸과 맘에 있는 암강에서 수영을 하는 것으로, 나이가 드신 어르신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수영을 하여 건강을 지키실 수 있다.
*** 오목과 각종 혈에 있는 막힌 암혈을 뚫어 암기와 암류를 각성(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