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수인을 하면서 암강에서 이런저런 수영을 하면 암강의 흐름이 고요해지고 아른한 물그림자가 어른거린다.>
우리의 온몸과 맘 여기저기에 음양수인으로 손도장을 찍으면 고요히 흐르는 암강에 물그림자가 어른거린다.
2024.10.30
- 왼손 소삼지로 귓등 하부 수인
- 오른손 대소삼지로 오른발 오금 수인
- 약한 두통이 생겨 오른손 약소지라인 정권에 수인
2024.10.31
- 오른손 소삼지로 왼손 팔꿈치 수인, 온몸에 암기와 암류가 꿈틀거리며 돌고 배속에서 트림이 몇 번 나온다.
- 변기에 앉아 왼손 소삼지로 오른손 팔꿈치 수인, 온몸에 암기와 암류가 꿈틀거리며 돌고 굵은 변이 두어 번 나온다.
- 1시간이 지나자 팔꿈치에서 예리한 통기가 나오고 오른쪽 귀밑 후두부와 발목에서 묵직한 암혈 반응이 나타난다.
- 다시 1시간이 지나자 팔꿈치에서는 온기가 나오고 오른쪽 뒷목과 엄지발가락에서 강력한 암혈 반응이 나타난다
- 오른쪽 엄지발가락과 무릎에 대소삼지로 수인
- 오른쪽 손목 암강에 왼손 중삼지로 수인, 온몸 여기저기 한치 깊이에서 암혈 반응이 나타나고 한식경이 지나자 온몸이 따뜻해진다.
- 오른쪽 발목과 무릎 조인트에 양손 중삼지로 수인, 국부가 편안해지고 방귀가 나온다
2024.11.01
- 양쪽 발목 암강에 대소삼지 수인을 한다. 코와 목이 싸~하고 헛기침이 난다.
- 오른쪽 엄지발가락과 무릎에 양손 대소삼지로 수인, 코 안이 싸~하고 나온다
2024.11.02
- 오른쪽 종아리 내측과 무릎 암강에 피내 수인을 한다. 왼쪽 귀에서 싸~한 바람이 인다.
- 오른쪽 오금과 고관절 암강에 피내 수인을 한다.
- 오른쪽 허벅지와 고관절 암강에 피내 수인을 한다.
2024.11.03
- 왼쪽 손목 암강에 오른손으로 대소삼지 수인을 하고 왼손으로 하복부에 대소삼지 수인
2024.11.04
- 양쪽 팔꿈치에 양손으로 대소삼지 암강수영
- 양쪽 무릎에 양손으로 대소삼지 암강수영, 반시간이 지나며 가슴과 목구멍이 트이며 긴 트림이 나온다.
- 오전 11시에 인천 계산동 힘찬건강원약초당에서 JB님에게 음양수인 암강수영을 한 시간가량 해 주었다.
- 먼저 오른쪽 사진의 전신 냉증 힐링은 음수인으로 오른쪽 손목을 집고 양수인으로 손등 9초라인을 덮어주어 전신 냉기가 30분가량 빠져나오게 해 주었다. 점심을 먹고 왼쪽 사진의 만성 위염 힐링을 해 주었는데, 음수인으로 JB의 왼손 손바닥을 덮고 양수인으로 엄지라인 외측을 집어서 그곳에 있는 어초와 암초를 소멸시켰는데, 만성위염의 특징으로 죽은 신경세포가 소멸되면서 최루가스를 20분가량 풍겨 필자의 눈을 아리게 한다.
2024.11.05
- 왼손 소지라인 암강 목초에 오른손으로 소삼지 수영을 한 시간가량 해주자 여기저기에서 번개가 치고 목초가 풀리면서 암강에 물이 고여 넘쳐흐르고 물그림자가 환영처럼 10여 분간 나타난다.
- 왼손 구초라인에 오른손으로 대삼지를 하고 소지라인 암강에 오른손으로 소삼지 수영을 반시간가량 해주자 생초와 어초가 사라지고 콩알만 한 암초가 드러난다. 그런데 이 암초는 그 후에 1시간이 지나도 무너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아 소지라인과 약지라인 사이를 더듬어보니 빡빡하게 어초와 암초가 엉켜있어 그곳에 양수인을 해주었는데 2시간가량 지나면서 겨우 깨알 같은 암초가 하나 나타나고 한 시간을 더해주자 톱니 같은 암초가 그 사이에 버티고 있다. 이 톱니 암초가 필자의 구초라인의 제4초인 약소지 라인에서 고질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범인인데, 이것을 소멸시키는 것이 앞으로의 당면 과제이다.
-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오른손으로 왼손 구초라인을 검지로 잡고 엄지는 손목 아래를 집게처럼 움켜쥐어 엄지와 손바닥이 음수인 역할을 하게 하자 엉켜있는 암초가 아주 미미하게 풀어지기 시작한다. 역시 수인해암에서는 집게 수인처럼 음수인과 양수인이 균형을 맞추어야 해암 효과가 좋아진다. 저녁을 먹을 때까지 오후 내내 왼손 약소지라인에 오른손으로 집게 수인을 해주자 약소지라인에서 잡히던 톱니 암초가 사라진다.
2024.11.06
- 왼손 콩알골에 양수인, 고골에 음수인이 되게 집게 수인을 하자 그곳에서 은은한 열기가 나온다. 한 시간 후에 집게 수인을 뒤집어 음양을 바꾼다.
2024.11.07
- 새벽녘에 잠자리에서 양손으로 사타구니를 찔러 양장수인을 한 시간가량 하여주자, 오줌 누기나 편해지고 오줌발도 굻어진다.
- 아침을 먹고 왼손 약지라인에 음양수인을 해준다. 엄지를 음수인으로 삼아 손목 아래를 집고 나머지 검 중 약소지로는 양수인으로 삼아 손등 약지라인에 생긴 각종 어초와 암초를 한 시간가량 해암해 준다.
- 이어서 왼손 중검엄지라인에도 차례로 음양수인 암강수영을 해서 손등에 생긴 각종 어초와 암초를 해 암한다.
- 왼손 여기저기에 음양수인을 하면서 암중내공으로 암강수영을 하여주자 여기저기에서 산발적으로 어초와 암초가 조금씩 조금씩 해암이 된다.
2024.11.08
- 아침을 먹고 왼손 소지라인을 살펴보는데, 둘째 마디 측면에 길쭉한 실 같은 암초가 잡혀 오른손 엄지와 중지로 집게 수인을 해주자 30분이 지나면서부터 국부, 다리, 발, 목을 포함한 온몸 여기저기에서 암강 반응이 나타나고 그 후로 한 시간가량 지나서 해암이 된다.
- 이어서 소지라인 끝마디에서 잡히는 깨알 같은 암초 두어 개를 집게 수인으로 잡는데, 온몸 여기저기에서 암강 반응이 나타나고 특히 국부에 나타나는 암강 반응에는 엉덩이 수영을 해주자 한 시간쯤 지나면서 해암이 된다.
- 이어서 소지라인 셋째 마디를 살피는데, 어랍쇼~! 그곳에서 흉측한 톱니암초가 드러난다. 일단 점심을 먹고 톱니 암초에 집게 수인을 해주려고 했는데, 또 어랍쇼~!~! 톱니 암초가 어디론가 사라져 잡히지를 않는다. 그래서 왼손 소지 정권에 오른손 엄검중지로 3중 집게 수인을 해주자 몇 분 만에 냉기가 거의 반시간가량 나오고 부드러운 온기로 바뀐다.
- 중지라인에서도 작은 톱니가 잡히는데, 한시간가량 집게수인 암강수영을 하자 쉽게 사라진다.
2024.11.09
- 아침을 먹고 오른손 음양암장으로 왼손 약지라인에 암장을 해주자 은은한 어기와 암기가 2시간가량 빠져나온다. 음양암장은 장뜸의 변형인데, 기존의 장뜸처럼 환부 위에 손바닥을 덮어 씌우고 손가락 끝부위를 살짝 구부려 양수인 효과가 나오도록 변형시키면 손바닥 부위에서도 저절로 음수인 효과가 나와 장뜸이 음양암장으로 바뀌고 이때에 암강 효과가 나오는 부위에 마음으로 암강수영을 하면 암강해암 효과가 나타난다.
2024.11.10
- 서대문역 근처에 있는 EH의 집에서 EH에게 2시간가량 음양수인 암강수영을 해주고 점심을 먹은 후에 매제 gs의 오른손에 음양수인 암강수영을 하는데, 엄지 안쪽 라인(사진에서 필자의 오른손 중지와 왼손 검지 사이)에서 당뇨 암강 반응으로 20분가량 벌렁거림이오다 사라진다.
2024.11.11
- 오른손 소지라인 손등부위에 왼손으로 집계수인을 해주자 30분이 지나면서부터 냉기가 스멀스멀 한 시간가량 빠져나온다. 이어서 손목부위로 옮겨 손목 움켜쥐기로 오후 내내 해암을 해주었다.
2024.11.12
- 오른손으로 왼손 손등에서 암강을 찾는데, 왼쪽 가슴부위가 뻐근하여, 구초라인의 제2초인 순환계통을 살펴보니 먼저 외톨이 어초가 잡히고 반시간가량 지나며 그것이 톱니암초가 되고 다시 한 시간가량 지나자 울퉁불퉁한 나무뿌리 암초로 바뀌어 한 시간가량 꿈틀거리며 버틴다. 다행스럽게도 어기나 독기는 안 나오고 그냥 버티기만 하다가 조용히 스러진다.
2024.11.13
- 왼팔에 작은 홍반이 4개, 오른팔에 1개가 나서 왼손 검지라인 제2초에서 잡히는 콩알 어골에 양수인을 10분가량 해주면서 암문 호흡을 하자 라인 위아래로 어기와 암기가 번개를 동반하여 빠지면서 해암이 된다.
- 제1 암과 2 암에도 같은 방법으로 약 10여 분간 해준다.
- 명문 주변에 있는 암문으로 호흡을 하여 몸과 맘 안에 있는 암강의 흐름을 제어 관리한다.
- 식사 후 30분가량은 자연 호흡을 하여 소화가 잘 되도록 한다.
*** 진기, 생기, 암기
*** 암강수영은 우리의 몸과 맘에 있는 암강에서 수영을 하는 것으로, 나이가 드신 어르신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수영을 하여 건강을 지키실 수 있다.
*** 오목과 각종 혈에 있는 막힌 암혈을 뚫어 암기와 암류를 각성(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