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키들의 신인상 경쟁에서 유현조의 독주가 이어질지 지켜보는 것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유현조가 1,566포인트를 쌓으면서 격차를 더 벌린 가운데, 2위인 이동은(20,SBI저축은행)이 818포인트를 쌓으며 선두 자리를 추격하고 있고, 3위인 홍현지(22,태왕아너스)도 703포인트로 뒤를 쫓고 있다.
한편, 대회 주최사는 이번 대회에 출전한 120명의 선수를 위해 다양한 특별상을 준비했다. 우선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1억 4천4백만 원과 함께 3백만 원 상당의 ‘클림트 주얼리 세트’가 수여되며, 2015시즌 ‘BMW Ladies Championship 2015’에서 조윤지(27)가 기록한 9언더파 63타의 코스레코드를 경신한 선수에게는 현금 3백만 원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파3홀에서 홀인원을 최초로 기록하는 선수에게 주어지는 부상도 푸짐하다. 4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8백만 원 상당의 ‘세라젬 마스터 V7 + 파우제 M4’를 수여하며, 8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링티에서 1천3백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1캐럿‘을 제공한다. 12번 홀에는 4천만 원 상당의 ‘덕시아나 프리미엄 침대’가 걸렸고, 16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는 6천만 원 상당의 ‘토요타 CROWN HEV’ 차량을 받게 된다.
갤러리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유료 티켓을 구매한 모든 갤러리에게는 대회 우산, 마스크팩, 썬패치 등으로 구성된 입장 기프트가 제공되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1등 당첨자에게 현대자동차 ‘캐스퍼’를 수여한다. 이외에도 어뉴골프의 골프용품, 커스텀커피 카카오넛 드립백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해 갤러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갤러리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갤러리 주차장과 공항화물청사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더욱 편리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