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차 지방당 대회 결의안을 실행하여 람동성은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고, 지방의 도시화 속도가 증가했으며, 기술 및 사회 기반 시설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달성된 결과 외에도 Lam Dong의 도시화 과정에는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도시 개발을 위해 해결해야 할 한계와 과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위에서 본 달랏(Da Lat) 시의 중심
• 뛰어난 성과
람동건설국의 자료에 따르면 현재까지 성의 도시화율은 전국 평균보다 높은 40.2%에 달했습니다. 기술 및 사회 인프라가 대폭 개선되고 사람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도내 도시지역이 연결되어 지역 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달랏시와 주변 지역을 성의 행정, 정치, 경제, 문화, 과학, 기술 중심지, 국가 생태 관광 및 지역 및 국제 고급 리조트 센터로 건설했습니다. 바오록(Bao Loc)시는 2급 도시 지역 기준을 충족합니다. Duc Trong 지구는 도시가 되어 III급 도시 지역 기준을 충족하고 Di Linh 및 Thanh My 마을은 IV급 도시 지역 기준을 충족합니다.
Lien Khuong - Prenn 도시 지역 및 기타 도시 지역을 Da Lat 및 Bao Loc 도시의 위성 도시 지역 체인으로 계획 및 건설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람동성에는 1급 도시 지역 1개, 3급 도시 지역 1개, 4급 도시 지역 1개, 5급 도시 지역 12개 등 도시 수준에서 인정되는 행정 구역 15개가 있습니다.
교통 시스템, 상하수도, 조명 등이 대폭 투자되고 업그레이드되어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도시 도로와 도시 지역의 순환 도로가 건설 및 업그레이드되어 지방과 지역 간의 연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물 공급, 배수, 폐수 처리, 도시 조명 등 기타 인프라 문제는 모두 양적, 질적 측면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사회 인프라에는 투자 관심 도시 지역의 교육 및 훈련, 의료, 과학, 기술, 문화, 스포츠, 관광, 무역 및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많은 지역에서는 녹색 성장 도시 지역 건설을 목표로 새로운 식목, 추가 식목 및 나무 보존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평균 주택면적이 증가하고 실업률과 빈곤가구가 감소하여 매우 긍정적인 사회경제적 발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도시지역의 평균 주택면적은 24.5㎡/인(농촌지역은 22.5㎡/인)입니다. 실업률과 빈곤율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일부 도시 지역의 개발은 농촌 지역의 사회 경제적 발전을 위한 원동력을 창출했습니다. 위에서 달성한 결과는 연구, 건설 및 완료되어 해방된 도시 개발 관리에 대한 법적 규정 및 법적 통로 시스템에서 매우 중요한 기여를 하며, 자원, 특히 사회적 자원을 다양화하고, 도시 개발에 대한 투자를 유치하고, 방향을 정합니다. 개발 모델을 개발하고 모든 수준에서 도시 당국의 주도권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 도전 과제
위의 결과 외에도 성의 도시 개발에는 다음과 같은 어려움과 과제도 있습니다. 프로젝트 계획의 진행 속도가 느리고 일부 계획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공공 투자 자본은 여전히 국가 예산에 크게 의존하고 있어 민간 투자 유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토지이용계획 승인이 느리고 법적 절차가 번거로워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성의 인프라 개발에 대한 투자는 여전히 국가 자본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성의 많은 주요 프로젝트는 자본 부족으로 인해 실행이 더디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민간 경제 부문에서 동원되는 자본은 여전히 매우 제한적입니다. Lam Dong의 지리적 위치는 전국 주요 경제 중심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좋지 않습니다. 인프라, 특히 성의 해외 운송 인프라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투자환경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유치는 성의 잠재력과 장점에 부합하지 않으며 대규모 프로젝트를 실행할 실제 잠재력을 갖춘 투자자를 유치하지 못했습니다. FDI 투자 유치는 여전히 매우 제한적입니다.
지역 마스터플랜과 토지이용계획의 승인은 여전히 느리고, 많은 계획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일부 프로젝트의 토지 이용 효율성은 여전히 낮습니다. 토지와 관련된 법적 절차는 여전히 까다롭고 복잡합니다.
지가계획 수립, 토지회복 실시, 보상협정 이행 등 보상 및 부지 정리 문제로 인해 많은 프로젝트가 일정보다 늦어지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의 토지에 대한 국가 관리는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지역계획을 위한 정보 제공이 불완전한데 그래서 평가를 위해 제출한 2030년 토지이용계획은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승인되기 전에 여러 번 검토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교통 인프라는 여전히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교통 정체가 발생합니다. 지방에는 여전히 높은 기술 수준을 갖춘 현대 작품이 부족합니다. 국도 업그레이드가 느립니다.
달랏(Da Lat) 도시 지역은 출퇴근 시간과 축제 기간 동안 지역 교통 혼잡의 징후를 보였습니다. 농촌 도로 시스템에 투자했지만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교통 인프라의 관리 및 유지 관리는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도로망에는 여전히 많은 암점과 잠재적인 교통사고 위험이 존재하지만 완전히 해결되지는 않았습니다.
도시 지역 역시 급속한 도시 개발로 인해 불완전한 배수 시스템으로 인해 홍수가 발생하고 있으나, 도시 인프라 시스템, 특히 배수 시스템의 투자가 더디어 과부하 및 구리 부족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도시에서 국지적 홍수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달랏(Da Lat)과 바오록(Bao Loc)이라는 두 개의 큰 도시 지역이 그렇습니다.
도시 개발은 길고 복잡한 과정입니다. 여전히 극복해야 할 과제가 있지만, 앞으로 더욱 과감한 해결책이 나올 것이라는 기대와 잠재력을 통해 Lam Dong은 완전히 현대적이고 문명화된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도시 지역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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