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중화N 모임은 중화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러 모임, 여러 단체들과 함께 네트워크 파티로 진행 되었다. 네트워크 파티는 중화동 주민들이 모여 서로 인사하고 활동내용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각 단체 및 주민모임들은 서로의 활동을 뽐내기도하고 서로 격려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모임은 통하모, 엘사라도, 노노나눔, 달팽이마을, 초록상상, 생각나무BB센터, 콧바람, 학부모 활동하시는 학부모, 그 외 주민들께서 참석해 주셨고, 1동,2동 동장님 두 분, 주무관 두 분, 자치위원장 2분도 참석해 주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다.
네트워크파티를 시작하기에 앞서 생각나무BB센터에서 참석하신 이주여성 양춘매,왕시펑의 생일축하노래를 함께 불러
드렸는데 멋진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시간이었을 것 같다.
네트워크 파티에서는 중화1동 통장님들께서 하모니카로 축하공연을 해 주셨다. 통장님들 중 몇 분은 해외여행으로 파티 전날 도착하셨음에도 기꺼이 축하무대를 꾸며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중화2동 노노나눔 봉사단은 어색한 시간을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웃게 만들어 주셨다. 물론 노노나눔 봉사단도 다른 수
업을 미뤄두시고 참석해 주셔서 네트워크 파티를 정말 유쾌한 시간으로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처음 참석해 주신 동장님이나 행정직원들도 주민들과 함께 몸을 움직이면서 즐거운 미소를 지어주시고, 동네 주민들
과 함께 한 시간이 의미 있었다는 소회도 밝혀주셨다.
2019년의 중화N은 이번 달로 마지막 모임을 마쳤고 2020년에도 지속적인 동네 모임으로 자리 잡기를 고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