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주시 수영연맹입니다.
7월 9일 대회를 앞두고 어제(5일) 이사회를 진행했습니다.
대회 전 이사회 결정사항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원활한 대회를 위해 1그룹과 3그룹이 같이 진행 합니다.
2. 컷오프제 실시!! 남성 40분, 여성 50분!
- 원활한 경기진행을 위해 컷오프제를 실시 합니다.
해당시간이 경과 하면 강제 퇴수 조치 합니다!!
3. 수상센터 2층 이용안내!!
- 당일 수상센터 2층은 개방하오나. 절대 음식물 취식 금지 및 마스크 착용!! 돗자리 사용금지!! 입니다!
4. 웜업시간안내!!!
- 08:00~08:40 정해진 구역내에서 웜업 가능합니다~
- 웜업시간 엄수!! 바랍니다
5. 슈트착용 의무!!
- 혹시라도 날씨가 너무 더워 변동사항이 있을시 대회장에서 공지합니다.!!
6. 대회 개최 유무!!
- 일기예보상 여주지역이 목요일(7일), 금요일(8일) 비예보가 있습니다.
본연맹은 대회 준비를 위해 최선의 노력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기상악화등으로 대회개최가 어렵다는 판단이 있을때는 참가자분들께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추가안내사항!!
1.신분증지참!!
- 등록시 본인 신분증을 꼭 지참바랍니다.
2. 돗자리 준비!!
- 야외텐트에서 사용하실 돗자리를 챙겨주세요!!
첫댓글 야외에서 사용하실 돗자리도 챙겨주세요~
대회를 위해 고생하여주신 여주시 수영연맹 관계자분들에게 깊은 감사인사드립니다.
여주대회는 매번 참석하지만, 주최측의 준비와 진행이 참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서,
기분좋은 대회로 항상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대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더 좋은 대회로 초대 하겠습니다ㅎ
문의드립니다. 참가 접수하고, 사정상 참석하지 못한 사람들의 기념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기념품등 지급품은 현장에서만 지급해 드리는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