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탄숲 도토리심기 운동본부 2번 총무를 맡게 된 잔디입니다😊6월에 있을 2차 운영위원회 모집 리플렛입니다.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양승길,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세종수목원 수업이 3시30분에 끝나는데 시간이 허락하면 늦게라도 참석하겠습니다.
현재 참석자 명단 (존칭 생략)01ㆍ양승길 02ㆍ이남섭 03ㆍ우종영 04ㆍ정도연 05ㆍ김순자. 06ㆍ주원섭 07ㆍ김국회 08ㆍ한정자 09ㆍ김시윤 10ㆍ문영 11ㆍ김미자. 12ㆍ손종례13ㆍ김성철. 14ㆍ 박선배 15ㆍ 강도기 16 신영숙
첫댓글 양승길,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세종수목원 수업이 3시30분에 끝나는데 시간이 허락하면 늦게라도 참석하겠습니다.
현재 참석자 명단 (존칭 생략)
01ㆍ양승길 02ㆍ이남섭 03ㆍ우종영 04ㆍ정도연 05ㆍ김순자. 06ㆍ주원섭
07ㆍ김국회 08ㆍ한정자 09ㆍ김시윤 10ㆍ문영 11ㆍ김미자. 12ㆍ손종례
13ㆍ김성철. 14ㆍ 박선배 15ㆍ 강도기 16 신영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