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 의미있는날이라고 생각 합니다 제개인 생각일까요?
피터김님.뭉치님 외다수분들 참으로 진정한 용기를 보여주신 점 감사드리며 아무사고 없이 서울로 돌아오시길 바라며 대한민국 4800만 명의 얼굴이 다 다르듯 생각이나 여가활동 을 즐기는 방법도 다 다름니다 자기하고 생각이 다르다고 또 취미생활이 다르다고 그 분들한테 뭐라고 할 이유도 없고 더 나가서 국가에서 제지를 할이유도 없읍니다 국가는 모든국민 들에게 안전하고 편하게 여가를 즐길수있도록 제도적으로 보안하면서 모든 국민들이 평등하게 행복을 누릴수 있도록 행정.정치.교통.복지 를 발전시켜야 할것입니다 이런것들도 못하는 공무원 들이나 경찰 더나가서는 대통령은 우리나라 대한민국 에서 살아가야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륜문화가 좀더 성숙한문화로 잡는날까지 화이팅~~~~~감사합니다
첫댓글 (전 종교가 없음으로) 종교 있으신 분은 예,, 함께 하시길 기원 합니다.
글쎄요 이런일에 하나님까지 들먹일 필요가 있을까? 괜히 욕되게 하지마세요.. 경찰중에 하나님 믿는 사람이 있다면 자꾸 이런 행동 하지 말라 기도 하면 누구의 기도를 들어 줄까요??
이주용님 전 바이크도 하나의 종교라 생각 합니다.모임은 남산에서 예배는 고속도로에서 헌금은 우리은행 1006-401-221768입니다.헌금 합시다...단 결 !!!
ㅎㅎㅎ 재치있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