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2000년 전, 여행하는 천막 직공은 대중을 불안하게 했다는 혐의를 받고 감옥에 갇혔습니다. 감옥에 있는 동안 그는 수십 장의 거친 종이에 쓰여진 편지를 받아쓰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네로는 당시에도 다작을 썼던 작가였는데, 오늘날 로마 황제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고 그의 작품은 하나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한눈에 바울이라는 이름을 알아볼 수 있었고, 그가 리비 신도들에게 쓴 편지는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퍼졌습니다. 사실 T. R. Glover가 말했듯이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개를 네로라고 부르지만 아들은 폴이라고 부릅니다.
3 3 Paul은 이와 같은 그의 업적에 대해 다소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복음이 번성할 것이요, 말세까지 그 무엇도 막을 수 없으니, 그 때에 그리스도께서 친히 나타나시며 만물이 그를 주라 칭하리라는 것을 결코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십자가는 복음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고 바울에게 분명하게 해 주었다. 그리고 바울은 십자가가 또한 복음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모든 사람에게 하나님의 능력이 약한 데에 온전히 나타난다는 것을 믿는다고 믿는다. 남성. 만일 바울이 20세기 서방 민주주의 국가의 교회들을 직접 방문할 수 있다면 그는 분명히 그가 감옥에 있는 핍박받는 소수의 신도들에게 쓴 이 편지를 신자들이 어떻게 이해했느냐고 물었을 것입니다. 교회에서 예배하는 성도들은 하나님이 빌립보에 있는 사도들의 갇힘과 성도들의 핍박으로 말미암아 복음이 풍성하게 하신 줄 아느냐 7
바울이 우리를 직접 방문하여 질문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를 방문하여 그의 견해를 되살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 주석의 목적입니다. 바울과 빌립보 성도들의 세계로 걸어 들어가 그가 자신을 어떻게 보고 빌립보 성도들이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고 바울의 견해를 조심스럽게 우리 세상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기본 도구를 준비해야 합니다. 9
빌립보 도시와 그 교회
1세기 중엽에 빌립보는 크지는 않았지만 풍부한 유산과 독특한 문화가 있는 전략적 도시였습니다. 에 위치한 네아폴리스 항구에서 약 16km 떨어져 있습니다.
1 F. F. Bruce, Paul: Apostle of the Heart Set Free(Grand Rapids: Eerdmans, 1977), 7.
내륙에서는 비옥하고 풍부한 평야에 이르는 산비탈을 따라 뻗어 있습니다. 도심은 로마 시와 동쪽 지방을 가로지르는 중요한 무역로인 에그나티안 가도(Egnatian Way)에 있습니다.
3 필리피는 로마에서 동쪽으로 몇 킬로미터 떨어진 속주에 있지만 일상 언어는 그리스어이지만 BC 42년에 안토니오(마르코 안토니우스)와 옥타비아누스(옥타비아누스)가 그곳에서 율리우스의 암살을 물리친 이후 로마의 식민지가 되었습니다.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브루투스와 카시우스. 많은 빌립보 사람들의 조상은 전후 도시에 정착한 군인들이거나 거의 10년 후 오다비에서 안토니우스를 무찌르고 빌립보에 온 군인들이었습니다. 4 그 결과 라틴어가 빌립보의 일상어가 되었고, 빌립보 시는 로마의 특성을 자랑스럽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시의 건축과 행정은 로마를 본보기로 하고, 황제를 숭배하는 것도 도시의 종교 생활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4 1
그러므로 바울이 빌립보를 마케도니아 복음 사역의 거점으로 선택한 것은 그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2 +. O Appian(AD 90년경 출생)과 Dio Cassius(194-229년 전성기)의 고대 필리피에 대한 설명 참조: Appian, Bella Civilia, 4.105, Dio Cassius, 47.35. 다음과 같은 많은 사진도 참조하십시오. Paul Collart, Philippes: vile de Macédoine, depuis ses origines jusqu'à la fin de l'époque romaine(파리: École Française d'Athènes, 1937) •
전쟁 기록: Appian, Bella Civilia, 4.105-131 및 Dio Cassius, 47.35-49.
4 6 Philippi에 대한 GL Borchert의 기사 참조: The International Standard Bible Encyclopedia, 개정판 Geoffrey W. Bromiley, Everett F. Harrison, Roland K. Harrison 및 William Sanford LaSor, 4권(Grand Rapids: Eerdmans , 1979-88), 3:834-36. 이 기사는 이러한 측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사도행전 16장 21절을 보면 종의 상전들이 바울과 실라를 고발하는데, 그들의 고발에서 이러한 교만이 잘 드러난다. 노예의 주인들은 자신들의 금전적 이득을 가장 원했지만, 바울과 실라가 '우리 로마인'을 전파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관원들과 모인 대중들의 애국심을 이용했다.
O'Brien, Philippiaris, 4: Bruce, Paul: Apostle of the Heart Set Free, 220, Pheme Perkins, "Philippians: Theology for the Heavenly Politeuma," Pauline Theology, Volume I: Thessalonians, Philippians, Galatians, Philemon, ed Jouette M. Bassler(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Fortress, 1991), 89-104, F93: Collart, Philippes: ville de Macédoine, 412 6
7
사도행전 16장 12절에는 빌립보가 기원전 167년에 마케도니아를 정복한 후 빌립보를 "마케도니아의 주요 도시"(NIV)로 묘사한 번역이 있습니다. 주요 도시는 실제로 빌립보 대신 Amphipolis입니다. 따라서 신약의 일부 라틴어 버전은 사도행전 16:12의 의미를 더 정확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케도니아의 첫 번째 지역에 있는 도시." 마케도니아의 첫 번째 지역) Ernst Haenchen, The Acts of the
국제통역신청 시리즈 50
9 그러나 마케도니아로 가기로 한 그의 결정은 전혀 개인적인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언제나처럼, 하나님의 분명한 인도는 종종 그로 하여금 그의 사역 계획을 바꾸도록 강요하는데, 이번에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는 복음을 전하기 위해 소아시아 중부와 북부의 비두니아로 가고 싶었지만, 예수님의 영이 그와 그의 동료들을 이끌고 소아시아 북서쪽 해안가에 있는 트로이아로 갔습니다(행 16:7-8). 밤에 바울이 환상을 보았을 때 한 마케도니아 사람이 그의 앞에 나타나 "청소하건대 마게도냐로 건너와 우리를 도우라"(행 16:9) 하고 모타이와 누가는 배를 타고 마게도냐로 갔다. "그들의 배는 네아폴리스에 정박하고 아그나 대로를 따라 필리피까지 갔습니다.
2 빌립보에 며칠을 머물렀더니 며칠밖에 되지 않았는데 많은 일이 일어났더라. 바울은 처음 전도여행을 떠날 때부터 동네 유대교 회당에 가는 것이 습관이 되었지만(행 14:1) 빌립보에서는 강변에 한 곳밖에 찾을 수 없었습니다. 지방적으로는 안식일마다 어떤 여자들이 모여서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의 신들에게 기도하고 경배합니다(행 16:13). 빌립보에는 회당을 형성할 수 있는 유대인이 충분하지 않은 반면, 이 여성들이 예배당을 찾는 것은 아마도 로마의 영향을 많이 받은 이 도시에서 유대교 예배가 인기가 없기 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0? 10
유대인과 로마인의 관계는 동등하지 않으며, 반유대주의가 로마인들 사이에 흔한 것은 아니지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분명한 예는 바울이 종들에게 붙은 점치는 영을 쫓아냈을 때 그 주인들이 바울과 실라를 붙잡아 그 도시의 관원들에게 데리고 가서 고발한 것입니다. 우리 로마인은 용납되지 아니하고 참견할 수 없느니라.”(행 16:20-21) 즉 바울이 빌립보를 떠난 후 새로 세워진 교회들이 끊임없이 핍박을 받았는데, 이는 주로 교회와 유대교의 관계 때문인 것으로 보였다. (사도행전 16:22-24; 빌립보-30; 데살로니가전서 2:2). 11
0 Apostles: A Cornmentary(필라델피아: 웨스트민스터, 1971), 494쪽. 그러나 필리피는 궁극적으로 이 지역에서 중요한 도시입니다.
8 Luo-13, 15:20-22, Linhou-12~2:4 참조.
9 사도행전 16장 10절에서 대명사 "우리"는 누가가 바울, 실라, 디모데와 함께 마게도냐로 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0 그러나 강가에서 기도하는 것은 씻음 의식을 용이하게 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유대 관습 LE. P. Sanders, 유대법 From Jesus to Mishnah: Five Studies (London/ Philadelphia: SCM Press/Trinity Press International, 1990 ), 259.
11 예를 들면: Tacitus(AD 56년경 출생) 유대인: Tacitus, Historiae,
5.
14
삼
소개
13
o. 0 바울, 디모데, 실라는 그 도시의 행정관들의 요청으로 빌립보를 떠났고, 신분이 다른 신자들의 무리를 남겼습니다. 부유한 상인 루디아와 그녀의 가족이 회심했고(행 16:15), 간수와 그의 가족도 회심했으며(행 16:29.34), 여종도 회심했을 것입니다(행 16:15).18) 바울 이전에 실라는 떠나고 이 무리는 루디아의 집에서 만난 것 같다(행 16:40) 루디아의 집이 믿는 자들 중에서 가장 큰 집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족속의 사회적 배경은 참으로 다르지만, 하나님께서 그들을 부르심에 따라 배경이 다르고 자기 백성이 되게 하셨기 때문에 서로 다른 계층에 살고 있더라도 서로 화합하여 일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함께. 일. 바울이 그들에게 보낸 편지가 성공의 척도라면 그들은 그 일이 힘들다고 느낀다(빌 2:14, 2)
1 1 1 0 0 이러한 어려움을 제쳐두고 빌립보 교회는 항상 바울이 사랑한 교회였던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빌립보에 있는 신자들은 다른 도시에서 바울의 선교를 기꺼이 지원했고(4:15a), 다른 교회가 그를 도울 수 없거나 원하지 않을 때에도(4:15b) 바울은 인근 데살로니가에서는 빌립보 성도들이 한 번 이상 선교 사업을 재정적으로 지원했고(4:16), 다른 마케도니아 교회들과 함께 바울의 어려운 고린도 사역을 지원했습니다(고후 10장).-8-9절. 또한 빌립보 성도들도 바울의 모금에 호응하여 기근에 시달리는 예루살렘 교회에 아낌없이 기부했습니다. 그들의 관대함은 바울이 고린도인들에게 “이런 은혜를 입으라”고 설득할 때 그들과 다른 마케도니아 교회들도 본보기로 삼았기 때문입니다(고후 8:1-7). 잉여나 가난으로 말미암아(고후 81-2장) 바울과 그가 세운 교회가 서로의 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때가 많으니 이런 상황에서 바울은 이 실체를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목숨을 바쳐야 한다. 진정한 우정의 표시로 복음 전파에 대한 그의 지원. o 12 13
12 루디아는 빌립보 교회에서 유일한 부자인 것 같습니다. 바울과 그가 세운 교회 사이의 재정적 관계, 특히 예루살렘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바울의 기금 마련과 관련하여, Verlyn D.Verbrugge, Paul's Style of Church Leadership Illustrated by Hisstructions to the Corinus on the Collection (San Francisco: Mellen Research University Press , 1992), 118-27
13
일부 학자들은 빌립보 인들이 고대 수사학 매뉴얼에서 "친절한"(philikos typos)이라는 문자 범주에 속한다고 믿습니다. 이 유형의 편지는 일반적으로 저자가 친구와 함께 있기를 원한다고 언급하며(cf.-7, 8; 4:1), 친구는 연합하고 보답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cf.-5, 7; 17-18 ; 4:14-15), 친구가 같은 마음임을 강조(cf.-27, 2:2), 친구에게는 종종 공통의 적이 있음을 인정(cf.-29-30) Stanley K. Stowers, "Friends and Enemies in the Politics of Heaven: Reading Theology in Philippians," Pauline Theology. Volume I: Thessalonians, Philippians, Galatians, Philemon, ed. Jouette M. Bassler
15
소개
국제통역신청 시리즈 50
빌립보서를 쓰는 이유
0 15 1 바울이 빌립보에 있는 성도들에게 편지할 때에 옥에 갇힌 채 심문을 받았더니 심문한 결과 죽임을 당할까 하였더라(빌 7013-14, 17, 20, 30, 2:17). 하지만 그가 실제로 감옥에 간 곳은 분분하다. 많은 고대 증거는 그가 로마에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고 많은 현대 학자들도 이 입장을 뒷받침하는 주장을 제시했습니다. 14결국 바울은 갇힌 일로 말미암아 복음이 왕궁의 모든 파수꾼에게 퍼졌고(-13), 가장 큰 파수꾼이 로마 황제의 집 근처에 살았다고 했습니다. 또한 바울은 가이사 집안의 신도들을 대신하여 빌립보 신도들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4:22). 가이사 신하들을 로마보다 어디에서 더 잘 볼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최근 일부 학자들은 관련 주장에 동의하지 않고 바울이 로마에서 편지를 썼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빌립보 성도들과 몇 번이나 두 곳을 오가며 즉 이 학자들의 가르침에 따르면 이 편지는 빌립보 성도들이 바울이 옥에 갇혔다는 소식을 듣고 에바브라를 바울에게 보냈고, 에바브로디도가 병들었다는 말을 듣고 인사를 보낼 사람을 보냈다는 뜻입니다(1) (26; 4:18) 또한 바울은 에바브로디도를 다시 빌립보로 보낼 계획을 세웠고, 머지 않아 디모데를 다시 보내고, 주님이 원하시면 직접 가겠다고 했습니다(2:19-23, 24). -25) 28) 16 이 학자들은 바울이 로마에 투옥되어 있는 동안 로마와 빌립보 사이에 그렇게 많은 여행이 있을 수 없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0 0
이 문제로 인해 다양한 다른 가르침이 나타났습니다. 고린도에서 기록된 이 편지의 가르침은 한때 몇몇 사람들에 의해 지지를 받았고 가이사랴의 가르침이 더 대중적이지만 전통적인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울이 이 편지를 에베소에서 썼다고 믿습니다. Paul 17이 걸렸습니다.
(Minneapolis, Minn. Fortress, 1991), 105-21, 특히 107-14. Bruce, Philippians, xxv: O'Brien, Philippians, 25 • £151) BA: Michael, Philippians, xii-xxi: Bonnard, Philippiens, 10: Collange,
14 o 이 입장은 서기 2세기 초에 유행했으며 마르키아누스가 쓴 빌립보서의 서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받기를 거절했습니다. 거짓 사도들입니다. 사도들은 로마 감옥에서 그들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F. F. Bruce, The Canon of Bible (Downs Grove, Il. Inter Varsity Press, 1988), 142쪽 참조. 이 입장을 고수하는 예도 있습니다: Bruce, Philippians, 23-26; Silva, Philippians, 8(예약에 동의);
EX XO'Brien, Philippians, 25 •
"Jersey Guards"는 황제와 그의 가족의 경호원이었습니다. 그들의 역사에 대한 요약은 Henry Michael Denne Parker와 George Ronald Watson, “Praetorians,” The Oxford Classical Dictionary, 2nd ed., ed. N GL Hammond and HH Scullard (Oxford: Oxford University Press, 1970), 873-을 참조하십시오. 74 . 15C
17
1:
16
에베소에서 3년 이상(행 19:8, 10, 20:31), 에베소가 로마보다 빌립보에 더 가깝기 때문에 편지에는 바울과 빌립보 성도들이 두 곳을 오간 횟수가 추정된다. 이것이 훨씬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0 1 18 그러나 에베소의 가르침에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다. 사도행전에 따르면 바울은 로마에서 2년 동안 투옥되었지만(행 28:16, 30), 에베소에서 투옥되었다는 언급은 전혀 없습니다. 바울이 에베소에서 선교하는 동안 예루살렘에 있는 성도들을 위해 기부금을 모으기로 결심했지만 이 호소는 빌립보서에는 전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바울은 에베소보다 로마에 더 많은 기회가 있는 궁궐 경비병을 언급하는데, 그 이유는 가장 큰 궁궐 경비병 집단이 로마에 주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로마와 빌립보 사이를 여행하는 어려움은 과장되었습니다. 고대의 도로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좋았고 교통 수단은 훨씬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바울이 에베소에서 이 편지를 쓰는 것에 반대하는 위의 주장은 중요하지만 우리는 지나치게 집착해서는 안 됩니다. 누가는 바울이 감옥에 갇혔을 때마다 기록할 의무가 없었지만, 바울이 고린도후서 11:23-33(참조, 6:5)에서 묘사한 고난을 보면 그가 채찍과 파선을 당한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 등이 사도행전에 기록된 것보다 훨씬 더 많았습니다. 또한 에베소서에 기록된 고린도전서에는 바울을 반대하는 사람이 많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고전 16:9).후에 바울은 에베소를 떠나 마게도냐로 갔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고린도후서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마음에 "자기가 반드시 죽을 것을 확증하였느니라"(고후 9:32 참조). 바울이 로마에서 빌립보서를 쓴 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고대 여행의 고난을 지나치게 강조했지만, 최상의 상황에서도 로마와 빌립보 사이의 여행은 여전히 멀고 위험한 여행이었습니다. 더군다나 에베소와 같이 크고 중요한 도시에 호위병들이 주둔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닌 것 같다. 7 0 "
그러나 이 편지가 에베소에서 기록되었다는 것은 그 편지 자체의 중앙 부분에서 가장 강력한 증거가 나온다. 그러므로 바울이 에베소 선교 중에 기록하였다고 믿는다면 두 가지 어려운 문제도 해결됩니다. 3:1-11에서 바울은 빌립보 신도들에게 유대를 따르지 말라고 설득하려 했습니다.
빌립보서, 15-19.
18 Silva, Philippians, 6-7, 로마 시대에 여행이 얼마나 쉽고 빈번했는지는 Lionel Casson, Travel in Ancient World (Baltimore: Johns Hopkins University Press, 1974), 115-329를 참조하십시오. 바울이 로마에 수감되어 있을 때 빌립보서를 썼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에바브로디도가 바울을 찾아가는 길에 아팠다고 가정하면 그 책이 필요하다고 추론한 여행 횟수를 실제로 줄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가 쓰러졌을 때(cf. 2:30) 그는 빌립보 신도들에게 편지를 보내 자신이 아프다는 사실을 알리고, 빌립보 신도들이 그가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걱정하는 줄로만 알았다. 오 1
17
소개
국제통역신청 시리즈 50
1 선교사들이 전한 가르침, 이 사람들은 특히 외국 기독교인은 할례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한다(32-3); 3:12-4:1에서 그는 빌립보 신자들에게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원수”를 피하라고 조언했다. "(3:18) 이 사람들은 자기 배를 신처럼 여기고 수치를 존중합니다. 한때 어떤 사람은 이 구절을 단일 그룹에 대한 설명으로 간주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 구절에서 바울이 묘사한 유대 기독교인들이 탐식에 대한 비난과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음행하다
> 1 2 0 0 빌립보에 거짓 교사들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 바울이 3장에서 비판한 어떤 믿음을 옹호하는 것도 설득력이 부족하다. 바울은 빌립보 성도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빌립보 성도들이 기도할 때마다 감사하고 기뻤습니다(-3). 하나님이 그에게 주신 은혜 안에서 그들은 그의 동역자일 뿐만 아니라(-5, 7; 4:14-16) 그의 기쁨이요 그의 면류관이기도 합니다(4). 19 일반적으로 회중이 바울에 대한 충성을 포기하고 다른 방식으로 복음을 이해했다면 바울은 그렇게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에베소에서의 바울의 사역을 해석할 배경으로 삼는다면 3장이 의미가 있습니다.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는 기록 연대에 따르면, 바울은 에베소에서 갈라디아서를 썼으며 고린도전서를 썼을 때 에베소에 있었음에 틀림없다. 갈라디아서는 바울이 소아시아 남부에 있는 주로 외국인 신자들의 사본에 유대 선교사들의 거짓 가르침을 계속 따르지 말 것을 촉구하는 긴급 호소입니다. 이러한 가르침은 기본적으로 갈라디아인들이 먼저 할례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하나님의 백성(갈 6:12) 바울이 갈라디아서를 기록할 때 이 선교사들은 바울과 그의 믿음으로 말미암는 칭의의 복음을 소외시키도록 일부 갈라디아인들에게 로비를 하였다(갈라디아서) -6, 셋 3-5, 넷 17) 1 1 0
마찬가지로 고린도전서 역시 긴급한 편지인데, 수신자는 그들이 생각하는 영적 복음을 추구하기 위해 언제든지 바울의 권위의 족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전투적인 회중의 그룹입니다(고린도전서 4:18). ; 9:3) ). 그들의 복음은 지식과 성령에 매우 집중되어 있으며, 외적으로 증명할 능력이 없는 자는 영이 낮은 자들입니다(고전 4:6-13 8 1-13 14 12). 지식과 성령을 겸비한 자는 사회적 규례에 얽매이지 않는데 복음 10가지 제약이 있습니다.
19 3장 15절에서 바울은 빌립보 신도들의 교리에 대해 약간의 논평을 했지만, 그것은 아마도 빌립보에 영적 복음의 존재에 대한 약간의 지나친 강조가 있었음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20 다른 책에서 사용된 바울의 말을 비교하십시오(예: Gal-6-9, Three, 4:11, 15-16, 5:7, 6:17; 고린도전서 3:1-4, 4:8, 18.6a). , 10-17, 고린도후서 10-19-20, 열두 1, 20-21, 십삼 1-10. 1
18
1 도덕적 요구 사항(고린도전서 5 1-13, 6 12-20, 8~10-1). 21 이 두 편지에서 바울은 그들을 복음에 이르게 하기 위해 그를 열심히 일하게 만든 이 회중들이 그와 복음의 진리를 줄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1 빌립보서의 기록 시기가 갈라디아서와 고린도전서가 기록된 직후인데 고린도후서 8-11장에서 바울은 자신이 아시아에 있었다고 회상하면 서아시아가 닥친 환난 전에 빌립보서 3장 :1에서 4:1은 아마도 그의 사랑하는 회중에게 이 교회들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상기시키기 위한 경고였을 것입니다. 그는 여전히 갈라디아서 유대교 열성자들과 고린도 교인들과 땀 흘리며 씨름하면서도 빌립보 교인처럼 신실한 장면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극도로 꺼려 엄중하게 경고하고 복음에서 일탈했다. 그러므로 만일 빌립보서가 바울이 에베소에 수감되어 있을 때 기록되었다면 1장부터 4장까지의 바울의 경고는 합리적입니다.
1 그러나 빌립보서를 쓴 목적은 순전히 신학적 오류를 바로잡기 위함이 아니라 빌립보서와 그들을 칭찬한 메신저 에바브로디도에게 감사하기 위함이다. 빌립보에 있는 신자들은 바울이 감옥에 있는 것을 알게 되자마자 에바브로디도를 관대한 성품으로 보냈는데, 이는 바울의 필요를 돈으로 채울 뿐만 아니라(2:25, 4:14-18), 그를 사도 감옥에 있는 동안 도움을 주십시오(2:30). 그러나 나는 그가 도중에 병에 걸렸는지 아니면 도착한 후에 거의 죽을 뻔했는지 모릅니다(2:27a, 30b). 어찌됐든 빌립보 신도들은 그의 병 소식을 알았고, 동시에 빌립보 신도 에바브로디도도 그의 상태를 걱정하여 차례로 그를 걱정하게 되었습니다(2:26). 그러므로 바울은 그의 임무가 반밖에 완성되지 않았지만 그를 돌려보내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그 선물을 바울에게 줬지만 사도 바울은 여전히 감옥에 있었습니다(2:28). 다시 말해서 바울의 편지는 빌립보에 있는 신자들에게 그들의 관대함에 감사하는 감사 편지로 사용될 수도 있고(4:14, 18), 에바브라가 그를 위해 설명하기 위해 칭찬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빌립보 성도들이 오래 머물다가 돌아와 보니 1 0
그때에도 여전히 영웅들에게 환영받을 만하다(2:29).
에바브로디도는 떠나기 전에 바울에게 자세한 보고를 하여 빌립보에 있는 성도들의 발전에 대해 알려 준 것 같습니다. 편지에서 바울의 어조는 대체로 긍정적이다(-3-8, 4:1, 18). 이것은 에바브로디도의 보고 내용이 기본적으로 좋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 즉 빌립보다 신자들의 분열. 분명히 You Adie와 Xun Duji
일부 학자들은 Robert Jewett, "Conflicting Movements in the Early Church As Reflected in Philippians," Novum Testamentum 12(1970): 362-90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고린도 신자들의 영적 상황을 빌립보서의 이 부분과 연결하려고 했습니다.
이십 일
소개
19
모모징 애플리케이션 시리즈 50
둘째, 산리에서 시정(넷째)까지, 본문은 한 신자가 신자 앞에서 한 번 한 사람의 불평, 인사, 중간, 간증으로 얽혀 있다(두 14-16). 빌립보 고전의 두 번째 부분은 그들이 복음을 증거하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 불신자들의 시험 낭독에 서게 될 것입니다.8.(-27).
립스의 책이 비약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한다. 에바브로디도의 집에 돌아가야 하는 집단어, 다른 교회의 잘못을 취하지 말라는 경고와 신도들, 그리고 빌립보 신도로서 찬사를 받은 것이다. Lord., Bakiti, Li는 Liby의 추종자들에게 이교도들의 적대적인 도전 아래서 "서로 함께 가고 우뚝 서서 복음의 믿음을 위해 함께 싸우라"고 촉구합니다.(-27) O
빌립보서의 해석에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오늘날 우리가 이러한 오래된 목적을 교회에 가져오려고 할 때 읽지 말아야 할 기본 원칙을 기억해야 합니다. 첫째, 우리는 빌립보서의 문학 장르를 존중합니다. 필립의 책은 참으로 편지다. 로마 정치가이자 스토아 철학자 세네바의 편지를 대표하는 것이 아니다. 표면적으로는 친구에게 쓴 것이지만, 사실은 책을 펼치는 순간부터 의미를 지닌 작품이다. 공개하자면, 빌립보 사람들은 진짜 편지와 같아서 그 편지를 받은 사람도 모르고 상황을 충분히 이해할 수도 없습니다.
빌립보서의 특성은 우리를 두 가지 유혹에 노출시키지만, 21세기에 서신의 내용을 전하려면 그것을 피해야 합니다. 첫째, 편지에 혼란스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상상을 통해 의심을 명확히 하려고 하기 쉽습니다. 그 결과 갑자기 4장 3절의 "나의 신실한 동역자"가 바울의 아내가 되었고 루디아로 인정받기까지 하였다(그 단어가 헬라어 원어의 남성형이든 아니든!) 1:17절에서 바울의 반대자들은 고린도 열심당원이 되었다. , 그들이 바울의 고난을 부끄러움으로 여기고 1:13에서 복음이 흥왕하여 궁중의 모든 경비병에게 전파되나니 모든 것은 로마 군인들이 차례로 바울을 지키며 경비병들이 이러함을 인함이라. 한 번에. 우리는 그 편지의 많은 내용이 무엇을 가리키는지 모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며, 우리의 상상으로 경전을 재구성하는 것보다 겸허하게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Xinhui의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순전히 하나님이 시간과 문화에 의해 제한된 개인 편지의 형태로 그의 말씀을 계시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스물 둘
반면에 우리는 성경을 해석할 때 그것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얼핏보면 1
22 Gordon D. Fee, Gospel and Spirit: Issues in New Testament Hermeneutics (Peabody, Mass.: Hendrickson, 1991), 24-36 •
20
1장 2절과 같은 다음 성구들에서 바울은 교회에 인사하고, 2장 19-30절은 디모데와 그 자신과 에바브로디도의 여정을 말하고 4장 3절에서 한 명의 익명을 요구합니다.
친구 Adie와 Xunduji 사이의 분쟁을 중재하는 "충실한 파트너"는 당시 상황에 국한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경전은 종종 사람들이 발견하고 적용할 수 있는 신학적 원리를 담고 있습니다.
본문 자체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편지는 받는 사람에게 바울과 복음을 이해하는 자들을 본받고(3:17:9), 겸손하게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라고(2:3, 8) 권고합니다. 고귀한 신분을 인사하지만 빌립보 교회의 지도자들을 고귀한 칭호(-1)로 부르면 그 뒤에 숨겨진 원리를 본받아야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편지는 복음의 번영을 중시하여 이를 위하여도 개인의 의지를 희생함을 아끼지 아니하리라고 생각하니(-12,25) 그러므로 바울, 디모데, 에바브로디도를 예로 들자면 개인의 성공과 실패보다 복음을 잘하는 사람은 절대 틀릴 수 없다(-12-26; 2:20.29-30) 같은 원리로 화합을 중시하는 편지에서 바울을 본받을 수 있다 그리고 분쟁의 양측을 중재할 사람을 지정하십시오(42-3), 이것은 결국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위의 예들은 성경에 담긴 신학이 우리가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 이상임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러한 성경의 진리들을 현대 교회에 온전히 보여주기 위해서는 성경 이면의 신학을 깊이 생각해야 합니다.
빌립보의 문자적 특성을 존중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경전의 역사적, 문학적 배경도 존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빌립보서에는 대부분의 바울 서신보다 더 많은 황금 문장이 있습니다.
"나에게 사는 것은 그리스도를 위한 것이고 죽는 것도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의 생각이 바로 당신의 생각입니다.
"너희는 항상 주 안에서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너희는 기뻐하라!"
“하나님이 사람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주시는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나에게 힘을 주시는 분을 의지하면 어떤 상황도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나의 하나님이 그 영광의 풍성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 계시사 너희 모든 쓸 것을 넉넉히 공급하시리라 7 11
이 황금 문장에 익숙해지면 종종 독립적인 경전이 됩니다.
떠나다
이십 일
국제통역신청 시리즈 50
표현된 의미. 사실 모든 금문장은 빌립보서를 쓸 당시의 역사적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당시 교회는 극심한 핍박을 받았고 살아남으려면 서로 연합하고 복음에 헌신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이 없이는 주님 안에서 누리는 기쁨이 피상적인 행복이 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충분하다는 하나님의 약속이 물질적 풍요를 추구하는 복음을 전하는 근거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경전의 역사적, 문학적 배경을 연구하여 선입견을 반영하기 위해 경전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우리의 죄를 지적하고 우리의 신앙을 격려하도록 합니다. 성경은 현대 교회에 말할 수 있는 선지자의 능력이 절대적으로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배경을 어떻게 무시할 수 있습니까? 이십 삼
현대 교회에 대한 빌립보 교인들의 도전
빌립보서가 현대 교회에 정확히 무엇을 말하는가 이 책은 21세기 초 현대 기독교인, 특히 서구 기독교인에게 큰 도전을 제기하는 네 가지 신학적 주제에 기초한 것 같습니다.
0 (1) 무엇보다도 빌립보서는 그리스도인의 연합에 관한 편지입니다. 교회 연합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두 구절이 있습니다. 1장 27-30절과 2장 12-18절에서 바울은 기독교인들이 연합하여 반대 세력의 맹렬한 공격을 견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복음(1:27-28) .2 16) 믿지 않는 세상 앞에서 믿을 만한 증거를 하기 위함(2:15), 더 중요한 것은 그리스도의 날에 흠 없고 순결하고 순결한 사람이 되기 위함이라(2:12) -13,16).
그러나 빌립보서에서도 이러한 일치는 복음의 본질을 바꾸는 대가로 이루어질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바울은 3장 1절부터 11절까지 그리스도를 따른다고 하면서도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신 의가 구원에 이르다고 믿지 않는 사람을 위해 구체적으로 말했을 뿐입니다. 마찬가지로 3장 18-19절에서도 바울의 말은 자기가 신자라고 하지만 십자가의 원수이며 자기의 영생활이 온전한 줄로 생각하여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지 아니하는 사람을 예리하게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의 연합은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한 열쇠이지만, 이 연합은 사도들이 전한 그리스도의 복음과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 박히심에 기초해야 그리스도인의 연합에 속할 수 있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만 우리가 서로 속할 수 있느니라" 1 6 9 24 1
바울은 기독교적 연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연합의 선을 그어 저에게 돌려준 것이 아닙니다.
23 Gordon D. Fee and Douglas Stuart, How to Read the Bible for The Worth, 2nd ed.(Grand Rapids: Zondervan, 1993), 45-77
디트리히 본회퍼, Life Together(뉴욕: Harper & Row, 1954), 21.
스물네
스물 둘
1 7 1 9 화합의 길을 제시했으니까. 지적하는 방법은 일반적인 특정 명령일 뿐만 아니라 독자가 배울 수 있는 통합 행동의 좋은 예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기심과 허영심으로 행하라”(2:3a), “무슨 일을 하든지 원망하거나 다투지 말라”(2:14)라고 읽을 뿐만 아니라 바울의 본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자신에게 동의하지 않는 형제자매들을 부드럽게 대하는 것을 보았고(-17-18 on, 3:15-16), 기꺼이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우선시했습니다(-1, 24-25, 2:25-26) . 우리는 또한 그리스도께서 기꺼이 자신을 낮추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따르고 싶은 모범입니다(2:5-11). 디모데는 빌립보 성도들의 문제를 기꺼이 그보다 우선시하고(2:20-21), 에바브로디도는 바울을 돕기 위해 기꺼이 목숨을 걸고(2:30), 이는 그리스도인의 일치에 대한 증거입니다.
미국에서는 오늘날 인구의 3분의 1이 '베이비 붐 세대'(baby-boomers), 즉 1946년에서 1964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로 현재 사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되고 있는 한 장면이다. 많은 학자들은 이러한 사람들의 뿌리 깊은 자아실현 추구를 비롯한 다양한 특징을 요약해 왔으며, 모든 사람이 자신의 신념을 선택할 자유가 있어야 한다는 데 깊이 동의합니다. 결과적으로, 영성에 대한 개인적인 갈증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 세대는 다른 종교 전통에서 요소를 차용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천주교”라고 말할 수 있고, 마더 테레사, 마틴 루터 킹(Martin Luther King, Jr.), 고르바초프를 동시에 섬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Mikhail Gorbachey) 종교적 배경은 다르지만 영웅입니다. 셋이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는 셋이 뭉치면 서로를 존중한다는 것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 인구의 80%는 “모든 사람이 교회나 회당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만의 종교적 신념을 가질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세트의 25 0 26 명 이상.
이처럼 큰 풍토 속에서 빌립보 교인들의 가르침을 듣고, 자기 일을 예수 그리스도의 일에 맡기고, 복음의 본질에 대해 명확하고 확고한 경계를 긋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회가 유행을 따르고, 현재의 문화를 따르고, 복음의 진리에서 멀어지고, 혼돈의 진흙탕에 흘러들어가 자아실현의 '답'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2)빌립보 성도들은 고난 문제에 대해 교회에 많은 말을 합니다. 신은 세상을 창조했다
25 Wade Clark Roof, A Generation of Seekers: 베이비 붐 세대의 영적 여정(San Francisco: HarperSan Francisco, 1993), 1-8 ° Ibid., 245-46, 256. 26
소개
이십 삼
국제통역신청 시리즈 50
0 + 9 0은 종종 고통으로 가득 차 있는데 어떻게 하나님이 선하시고 전능하신 분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까? 이것은 오래된 질문입니다. 빌립보서가 명확한 답을 제시하지는 않지만 그리스도인들이 겪는 고통을 어떻게 보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바울이 빌립보서를 쓸 때 그는 고난 중에 있었습니다.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투옥되어 재판을 기다리고 있어, 그 결과 유죄가 선고되어 범죄자로 처형될 수 있다(-13-14, 17, 20). 설상가상으로 그가 갇힌 도시에서는 일부 기독교 형제들이 그를 돕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자기 목적을 이루기 위해 그의 고통을 더했습니다(-17). 한편 빌립보 성도들도 주변의 불신자들과 적대자들에게 핍박을 받고 많은 고난을 당했습니다(-28-1).
0 이 모든 것을 제쳐두고 이 때문에 바울은 기쁨이 충만했고 빌립보 성도들도 똑같이 행복하기를 바랐습니다(-4, 18, 25, 2:2, 17-18, 28-29). , 21, 4:1, 4, 10). 그가 기뻐하는 이유는 고통이 선하다고 믿기 때문도, 고통을 억지로 웃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도 아니다. 바울은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고통과 슬픔을 느꼈다는 것을 인정했지만(2:28),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을 통해 세상을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는 아름다운 목적을 성취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므로 바울이 감옥에 있을 때에 복음을 형통하게 하고(-12), 빌립보에서 핍박받는 성도들에게 이 어그러지고 패역한 세대에 별과 같이 빛날 기회를 주었으니(2:15) Q
우리 집 모퉁이에 있는 기독교 도서관에는 '건강과 재물'을 홍보하는 책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그 중 빌립보서 4장 19절이 유명합니다. 저자는 이 구절을 역사적, 문학적 배경에서 빼내어 신자들의 물질적 필요를 채우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충분한 믿음을 갖고 있는 한 하나님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자기의 영광스러운 풍성을 따라” 그들을 부자로 만드십시오. 이 저자는 0 1
질병은 악이므로 하나님의 뜻이 아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신자들을 질병으로부터 지켜 주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7
빌립보 교인들은 성경에 묘사된 기독교 신앙이 가난과 질병의 고통에 대한 지나치게 단순화된 반응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바울은 3장 12-14절과 20-21절에서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께서 그들을 위해 예비하신 모든 것을 아직 받지 못했다고 분명히 밝혔지만,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그들의 "겸손한 몸"이 형태가 바뀔 것을 간절히 고대해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영광의 몸"에. 이 기간 동안 하나님은 종종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연약함과 고난을 통해 역사하실 것입니다. 십자가가 없는 모든 것 0 0
27
: 이러한 통찰력은 Kenneth Copeland와 Kenneth E. Hagin이 작성한 수많은 소책자에서 계속 반복됩니다. 12 2 1518A: Copeland, Laws of Prosperity(Fort Worth, Tex.: KCP Publications, 1974) XXHagin, Redeemed From Poverty, Sickness, and Spiritual 죽음, 2판 (Okla, Tulsa.: RHEMA Bible Church, 1983) • +
스물네
인의 복음은 사도들이 전한 믿음에서 벗어났습니다.
7 o 0 1 0 28 (3) 빌립보서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인간의 행위의 관계는 종종 화제가 된다. 편지에서 구원은 지금 얻은 것이 아니라 장차 "그리스도의 날"에(-6, 10. _16) 그 날 구속함을 받는 자들이 다 그 날에 구원을 받을 것이라고 바울은 말했습니다. 떨며" 자기 구원을 이룬다(2:12). 더 나아가 하나님은 그리스도의 순종에 응답하셔서 그를 지극히 높으신 데로 높이시며(2:9-11), 빌립보 성도들의 관대함에도 응답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얻게 하실 것입니다(4:19). 이것은 빌립보서에서 구원은 행위에서 나온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10 자기 모순처럼 보이지만 바울은 빌립보서에서 하나님은 믿는 자들이 순종하기를 원하시지만 말세에 우리가 의롭다 하심을 받는 것은 순종으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의 순종하심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하심을 받았다고 확언합니다(29). 이룬 구원도 우리에게 있지 아니하니 이는 하나님이 옛적에 이 역사를 시작하셨고 지금도 우리를 통하여 역사하고 계시고 장차 하나님께서 이루실 것임이라(-6, 2:13) 그러므로 빌립보 성도들은 처음에 (-2)와 (4:23)의 끝에서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언급은 영적인 말에 대한 단순하고 형식적인 이야기가 아닙니다.
바울이 편지에서 고난을 보았듯이 그는 은혜와 행위의 상반되는 두 가지가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를 철학적인 관점에서 설명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신자는 순종해야 하며, 말세에 의롭다 하심을 받는 대가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친히 강건하게 하시기에 신자가 순종할 수 있다고 주장했을 뿐입니다. 1
현대 교회는 과거 왕조의 교회와 마찬가지로 은혜에 대한 강조와 행동에 대한 강조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하나님과 심판의 날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행위에 따라 하나님이 그들을 받아들일 것인지, 대우할 것인지를 결정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기적으로 교회 활동을 하든, 정기적으로 십일조를 내고, 가끔 '선한 일'을 하든, 단순히 집을 도적질하지 않고, 사람을 죽이거나, 방화하거나, 간음하고 약탈을 하지 않든, 사람들은 항상 영생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행동. 또한 많은 신자들은 과거 어느 순간에 공개적으로 주님을 믿기로 결정했거나 세례와 세례를 받았기 때문에 이미 "안전"하다고 믿습니다. 1 0
이 두 가지 생각과 관련하여 빌립보 사람들은 효과적인 해독제를 제공합니다. 그리스도의 날에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은
28 관련 주장에 대해서는 Robert T. Forma, Philippians: Paul's Most Egocentric Letter, "The Conversation Continues: Studies in Paul and John in Honor of J. Louis Martyn, ed. Robert T. Fortna and Beverly R. Gaventa (Nashville, Tenn.: Abingdon, 1990), 22034
25
국제통역신청 시리즈 50
26
0 하나님은 모든 믿는 자에게 값없이 선물을 주시지만(29) 믿는 자는 책망할 것이 없고 순결하고 순결하여 평생에 하나님의 행하심을 반드시 체험하리라(-10. _12)
c 0 (4) 아마도 덜 분명한 것은 빌립보 사람들이 실제로 교회와 그 주변의 타락한 세상 사이의 관계에 대해 많이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옛 사회 제도는 바울과 빌립보 교회에 우호적이지 않았지만 바울은 세상을 피하자는 신자들의 생각을 거부하여 자신을 둘러싼 불신앙의 세상에 복음을 가져왔고, 이는 모든 사람의 기쁨에서 알 수 있습니다. 궁전에 있는 모든 경비병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궁전에 있는 경비병 한 곳(-12-13; 4:22 참조). 그는 또한 빌립보 성도들이 마치 별들이 빛나는 것처럼(2:15) 그들이 살고 있는 적대적인 사회에서 나타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2:15), 찾은 것을 지키십시오(4:8). 이것은 순진한 낙천주의가 아닙니다. 바울은 불신의 세상이 "왜곡되고 패역한 세대"라는 것을 인정합니다(2:15). 그러나 그는 세상이 비록 넘어져도 여전히 아름다운 것들이 있기는 하나님께 속한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 계시는 줄을 확신하였으니 이는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려 함이라(고후5:19)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종종 연예계에서 조롱과 조롱을 받고, 언론에서 무시와 왜곡을 당하고, 공교육에서 거부당하는 사회가 적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독교는 과거부터 서구 사회를 지배
오늘날까지 후퇴한 종교는 수많은 종교 중 하나일 뿐이며, 이러한 변화는 필연적으로 거부감과 왜곡의 감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사실, 이러한 감정이 모두 건강에 해로운 것은 아닙니다. 성경적 세계관은 세상이 궁핍하여 하나님의 은혜의 구원이 필요함을 인정합니다. 비록 사회의 주류가 기독교인들의 환상적 경건함을 벗어났지만, 아마도 이것은 기독교인들이 사회의 주류가 항상 어떠했는지를 분명히 이해할 수 있는 영적인 기회일 것입니다.
반면에 빌립보서는 거짓된 외모 아래에 있는 진짜를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만일 우리가 바울의 본을 따른다면, 빌립보에 있는 신자들에게 그의 충고를 따른다면, 우리는 1950년대의 개신교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가 사회의 설립을 패배시키기로 결심하게 만드는 거부감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 감정은 우리를 고립의 벽 뒤로 물러나게 했다. 우리의 목표는 바울의 목표와 같아 기존 문화에 들어가 복음이 번성하게 하고 세상은 하나님께 속했으며 하나님은 세상을 사랑하셔서 그의 아들의 죽음을 통하여 세상이 자기와 화목하게 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 1 1 1
다음으로 우리는 이러한 원칙들이 20세기 전 바울의 세계에서 어떻게 작용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동시에 에바브로디도가 이러한 원리를 빌립보 교회에 전한 것처럼 우리도 빌립보에서 이 원리를 우리 사회와 개인 생활에 충실히 전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