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량종류 : 뉴체어맨 600s 트라이엄
2. 차량연식 : 2004
3. 주행거리 : 54700Km
4. 차량 튜닝 여부 : 순정
5.증상: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오라 3월 22일날 차량을 전주정비사업소에 엔진오일 누유로 인한
헤드작업과 그 외에 워터펌프, 라디에이터, 호스, 베어링, 곁밸트 등 정비를 위해
입고를 시켰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9시 30분경 제가 차량을 인도받고 사업소에서 나왔습니다.
일단 수업이 늦어서 학교 빨리 가야하는 마음에 사업소에서 학교까지
약 8Km정도의 시내 주행을 하였고,
그리고..점심먹고 한번 시승해보자는 마음에 시내주행 약 20Km정도 한거같구요.
그래서 차 괜찮아 졌네 하는 편안한 마음에~기분도 좋고..ㅎㅎ
문제는 다음.
아버지가 오후에 출장갈일이 계시다 하여 아버지께 차를 다시 넘겨드리고
저는 버스를 타고 다시 학교로 돌아오는 도중. 아버지께서 전화오셔서
자꾸 ESP등 경고등이 드러온다고 하네요..
버튼을 눌러도 안꺼진다고 하고..분명히 제가 운전할때는 아무이상없었고..
제가 또 겁이 많은터라 운전을 험하게 못하거든요..
사업소에 전화해서 왜그러냐 물어봤더니
헤드작업은 ESP랑은 전혀 관련이 없다면서 이상있으면 재입고 시키라고
이상이 없으면 스캔으로 소거시켜주겠다라고 말을 하네요..
근데 영 찝찝해서 말이죠..ESP경고등 뜨고 잘못하다가는 악셀 먹통되는경우
그런 글도 문답란에서 많이 봤었었구요..영 찝찝하네요.
무엇이 이상일까요? 환장하긋네요. 기분좋게 차 찾아왔더니
이게 무슨..--; 이번달만 벌써 3번째 사업소 들락달락합니다..
이거 그냥 우연의 일치일까요...?
궁금해 미치겠습니다 또 돈들어갈일 생각하면 눈앞이 캄캄합니다ㅜㅜ
(그것보다 어머니의 갈굼 그게 제일 무서움..............................)
문자로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0 2587 211삼 !!!!
첫댓글 가솔린차는 헤드작업 하면 일단은 밧데리 분리후 작업~~
왜냐면 가솔린차는 새색시처럼 잘관리 해줘야함ㅎㅎㅎ
경고등 소거 자주뜨면 분명 차에 이상증후가 있다는거
차량운행을 예을들어서 오래동안 안하다가 밧데리방전으로 인하여
엔진체크 체크(경고등) 뜨는 경우 있음(참조ㅋ)
아마 밧데리 분리후 작업해서 그런가..그럼 소거만 해줘도 괜찮을듯한데요 행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