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도로든, 임도든, 싱글이든
기본적인 기술은 똑같이 적용된다고 봐요.
마니타에서는 교습비 따로 받지 않고 강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에겐 유선생님이 계시기 때문에.
크~
몇 가지 영상을 보여드릴텐데요~
제가 늘 보면서, 안전한 곳에서 따라도 해 보고
상상 속의 카피 라이딩도 하곤 합니다.
이에 여러분들도 시간나실 때 찬찬히 살펴보시고
동작 하나 하나 외워두셨다가 , 안전한 곳에서
연습 한 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선생님의 단점이 모두 거의 영어 입니다.
하지만 우린 바디랭귀지의 이해력이 높지 않습니다.
개딤,개피곤,개짜증,개화남~
이런 나쁜 호르몬 분비를 촉진 시키는 마음을 갖지 마시고
눈으로 영어로 읽어시기 바랍니다.
뭐든 처음이 어렵지 하다 보면 익숙해 지고, 익숙해 지다보면
뻔뻔해 집니다.
뽀뽀 처음이 어렵지 하다 보면, 틈만 나면 혀 쑥쑥 들어오듯이
크~
1. 브레이킹
뒷브레이크를 급하게 잡을 때 저 자세 보이시죠~
무게 중심을 뒷쪽에 실어서 뒷타이어의 접지를 극대화 하는 포지션입니다.
급할 땐 과감하게 엉덩이 뒤로 마~ 쏴악 빼세요~
2. 앞바퀴 든 채 무게 중심 잡기
의외로 일반 도로에서도 많이 쓰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무게를 이동해서 무게 중심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3. 코너링
이 포지션 반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다리를 단순히 펴는게 아니라 지긋히 눌러야 됩니다.
도로 내리막이든 산악 내리막이든 브레이크 다음으로 중요한 자세입니다.
꼭 의식하셔서 필히 몸에 익히시기 바랍니다.
4.오르막 요령
케이던스를 어떻게 살려야 돌파할 수 있는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살리고 살리고 살리고~
순간적인 오르막 돌파는 힘이 아닌 고rpm임을~
힘으로만은 오르막 정복 어렵습니다.
5. 필요 복합적인 5종 세트
스탠딩,윌리,바니호프,사이드호프,엔도턴~
머~ 우리의 영원한 바램들입니다.
연습은 항상 안전한 곳에서예~
첫댓글 저가 미국 갔다와서 배우겠습니다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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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력이 늘어야 사고율을 줄일 수 있을듯요~ 쏴야 되는 구간과 안쏴야 되는 구간을 판단하는 것도 자꾸 쏴봐야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마~3달후면 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