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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영역 |
과정명 |
영업∙마케팅 |
200% 성장을 위한 중소기업 매출활성화 전략 중소기업 B2B 마케터의 실전능력 강화 |
전략경영 |
중소기업의 핵심브레인, 전략기획 전문가 양성 새로운 부(富)의 창출, 신성장엔진 발굴 전략 |
— 학습대상 : 제조업 중심의 중소기업 근로자 및 사업주 / 기획, 경영관리, 영업, 마케팅 분야 중간관리자
— 학습시간 : 주중 10:00~18:00 / 총21시간 / 3일
— 교육일정 : 4월 ~ 10월
— 교 육 비 : 45,000원 (이 외 나머지 약 90%는 정부지원, VAT없음, 교재 및 중식 제공)
— 지 역 : (동일지역 내에서 강의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니 교육신청 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역 |
강의장 |
지역 |
강의장 |
서울 중구 |
매경교육센터 |
대구 수성구 |
그랜드호텔 |
서울 서초구 |
SP마케팅연구소 |
울산 남구 |
직업능력개발원 |
서울 강남구 |
오피이 교육센터 |
경남 창원 |
창원컨벤션센터 |
* 지원 대상 기업인지 궁금하십니까?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02-2000-5465, 2159)
□ 신청방법
(1) 온라인 신청 : 핵심직무과정 전용 사이트(smbiz.mk.co.kr)에서 온라인 신청
(2) 훈련신청서 작성 후 팩스(02-2000-5445) 송부(신청서 별첨) / 신청 후 접수 확인 바랍니다. (02-2000-2159)
(3) 교육비 무통장 입금: 우리은행, 1005-801-213017, 예금주: ㈜매경닷컴 (카드결제는 되지 않습니다.)
ø 유의사항 - 개인 당 연 2회까지만 수강 가능함 - 기업 당 고용보험료 피보험자수만큼 수강 가능하되 최고 50명(회)까지 가능함 - 한 학급 당 동일기업 근로자는 정원의 10%까지 가능함 (매경교육센터 과정의 경우 3명까지 신청 가능) |
□ 대표강사
SP마케팅연구소㈜ |
* 2009년 HRD 명강사 부문 대상 수상 前 현대백화점 마케팅부서 운영책임 前 동서식품 마케팅부서 마케팅전략수립 — 연세대학교 경영학 박사 — 강의경력 : 한국생산성본부 중소기업 대상 실전마케팅전략, 중소기업진흥공단 산업재마케팅, LG인화원 마케팅MBA 코칭 외 — 저 서 : 「B2B마케팅원리」(2009. 학현사), 「마케팅전략333」(2008. 에스피) |
신 용필 소장 SP마케팅연구소㈜ |
* 2010년 HRD 명강사 부문 대상 수상 前 Arthur Anderson, BPR 비즈니스 프로세스 Analyst 前 삼성그룹 본사 구조조정본부 업무조율 — Temple University MBA 및 경영학 박사 — 강의경력 : 한국생산성본부 중소기업 대상 산업재마케팅, SK텔레콤 마케팅전문가, LG인화원 마케팅MBA 코칭 외 — 저 서 : 「B2B마케팅원리」(공저. 2009. 학현사), 「린마케팅」(2008. 거름) |
김 두열 대표 ㈜러닝네트웍스 |
前 SK그룹 경영기획실 연수원 팀장 前 한국능률협회(KMA) 상임전문위원, 교수 — 학력 : 연세대학교 교육학 SK Group In House MBA — 강의경력 : [전략경영∙기획분야] 하이닉스반도체, CJ그룹, 한국제지, 삼천리, 한국유리 외 [문제해결분야] SK, KT, 현대기아자동차, 한국전력, GS칼텍스, 아시아시멘트 외 — 저 서 : 「IBM의 몰락」(1994. 21세기북스) |
□ 혜택
1) 무료세무상담 지원
2) 매경교육센터 기업회원의 지위 인정 : 교육센터 오프라인 교육참여 시 10~20% 할인
3) 팀 단위의 오피스웨어(웹하드 기능 보유) 3개월 무료 서비스(75,000원 상당)
□ 문의
매경교육센터: 02-2000-2159, 5465
홈페이지: smbiz.mk.co.kr
□ 과정 소개
과정명 |
과정목표 |
일정 /장소 |
200% 성장을 위한 중소기업 매출활성화 전략 |
<매출성장이 정체된 중소기업이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Jump-Up을 하기 위한 과정> • 매출부진 원인 분석에 대한 이론과 방법을 습득하여 매출부진을 극복할 수 있는 전략 대안을 도출한다. • 신시장 분석 방법에 대한 이론과 논리를 습득하고 목표 시장 선정을 위한 객관적인 방법론과 시장 정의 Tool을 학습한다. • 매출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의 맞춤 전략과 그 방법들을 이해하여 실무적으로 활용한다. |
4.14(수)~4.16(금) /서울중구 4.26(월)~4.28(수) /서울중구 5.17(월)~5.19(수) /서울서초구 6.7(월)~6.9(수) /서울중구 6.16(수)~6.18(금) /울산남구 6.21(월)~6.23(수) /대구수성구 9.6(월)~9.8(수) /서울 중구 10.4(월)~10.6(수) /서울서초구 10.11(월)~10.13(수) /경남창원 |
중소기업 B2B 마케터의 실전능력 강화 |
<B2B 중소기업으로서 경쟁우위 창출과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과정> • 체계적인 마케팅 로직에 대해 이해한다. • B2B마케팅과 B2C마케팅의 차이점에 대해 학습한다. • B2B 고객사 조직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과 접근을 |
5.12(수)~5.14(금) /서울서초구 5.17(월)~5.19(수) /경남창원 5.24(월)~5.26(수) /서울중구 6.14(월)~6.16(수) /서울중구 6.14(월)~6.16(수) /울산남구 6.23(수)~6.25(금) /대구수성구 6.23(수)~6.25(금) /서울중구 10.4(월)~10.6(수) /서울중구 10.18(월)~10.20(수) /서울서초구 10.18(월)~10.20(수) /경남창원 |
중소기업의 핵심브레인, 전략기획 전문가 양성 |
<체계적인 전략기획 수립을 통해 한정된 기업자원의 효율적 활용과 성과 향상을 위한 과정> • 전략 기획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제반 Tool과 • 자사의 환경에 대한 DATA를 바탕으로 자사의 • 전략의 성공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
4.27(화)~4.29(목) /대구수성구 5.10(월)~5.12(수) /서울중구 5.18(화)~5.20(목) /경남창원 5.26(수)~28(금) /서울강남구 6.9(수)~6.11(금) /울산남구 6.14(월)~6.16(수) /서울중구 6.21(월)~6.23(수) /서울중구 9.29(수)~10.1(금) /서울강남구 10.18(월)~10.20(수) /경남창원 10.25(월)~10.27(수) /서울중구 |
새로운 부(富)의 창출, 신성장엔진 발굴 전략 |
<성장엔진 부재로 인한 사업의 불투명성을 제거하고 신규사업추진 노하우를 습득하기 위한 과정> • 신사업개발에 대한 기본 이론과 기회포착 방법을 • 신성장엔진에 대한 방법론과 사업 발굴 및 정교화 등 다양한 Tool과 스킬을 학습한다. • 산업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고 |
4.26(월)~4.28(수) /서울중구 5.17(월)~5.19(수) /서울중구 5.24(월)~5.26(수) /서울서초구 6.7(월)~6.9(수) /서울중구 6.14(월)~6.16(수) /울산남구 6.21(월)~6.23(수) /대구수성구 9.6(월)~9.8(수) / 서울서초구 10.13(수)~10.15(금) /경남창원 10.25(월)~10.27(수) /서울중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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