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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end Polish + Primer Coating + Mega Ceramic Coating |
시공완료후
시공 전 이미지 모음
형광등 조명만으로도 보이는 스크래치들...
길고 힘든 하루가 예상됩니다. ㅡㅡ
거친 이물을 없애는 클레이공정.
소모성이기 때문에 항상 재고를 넉넉히~
음...
와우..
강한 조명아래 빠짐없이 확인합니다.
노란색 조명은 할로겐조명입니다.
하얀색 조명은 LED조명입니다.
트렁크와 스포일러도 스크래치가 심하군요.
확실히 조명의 차이가 보이네요.
맨 우측은 LED조명 , 가운데 할로겐조명, 좌측은 강력한 태양빛!
빠짐없이 마스킹작업~
지붕 역시 버프연마가 필요합니다.
본넷의 한 부분에 테스트해보면서 조합을 선택합니다.
[노란 할로겐등 주변만 시공해서 스크래치가 없네요.]
어떤 코스로 공략을 해야할까?
제조사마다, 도장상태마다
시공방법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저연마 고광택]입니다.
버프연마 완료~
시공 후 이미지 모음
보기 싫던 스크래치가 제거되었습니다.
본넷은 스톤칩이 많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버프연마에 의해 새롭게 만들어진 것입니다만,
분명 프라이머코팅+메가세라믹코팅의 역활로 한층 더 진한 색감입니다.
메탈릭입자가 없는 현대기아자동차의 EB칼라(솔리드)입니다.
광택작업하시는 분들이 별로 안좋아하는 색상입니다.
광택시공시 검정색상은 추가요금이 있는 곳도 은근 많습니다.(저도 고민중?)
범퍼도 확실하게..
[저연마 고광택]
필요이상의 연마는 하지 않습니다.
지붕도 완료입니다.
[먼지가 좀 있군요;;]
태양빛에서도 완벽하게~
트렁크와 스포일러의 작업 전 이미지가 위에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before vs after 버전으로 이미지를 정리했었는데,
사실 이게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다보니 최근에는 못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일부 판넬이라도 꼭 비교해드리겠습니다. ^^;;
before vs after
본넷의 시공 전과 시공 후 비교입니다.
운전석 방향 리어휀더 시공 전과 시공 후 비교입니다.
조수석방향 A필러의 시공 전과 시공 후 비교입니다.
운전석 도어의 시공 전과 시공 후의 비교입니다.
조수석도어의 시공 전과 시공 후의 비교입니다.
트렁크와 스포일러의 시공 전과 시공 후의 비교입니다.
처음에는 기가 막혔는데..
세차 몇번하니까 광이 죽어버리고
뿌옇게 보이는 것과
세차를 하면서 분명히 기스는 생기겠지만,
광은 죽지 않고 유지되는 것은 분명히 다른 것입니다.
[광택]이면 다같은 [광택]이 아닙니다.
이것이 단순한 세일즈 토크가 아니라,
정확하고 엄연한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분들보다는 높은 시공비용을 청구하겠지만,
그분들의 광택보다 훨씬 더 높은 퀄리티를 완성하며,
광택효과가 더욱 더 장기간 지속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차별화를 위해 [광택]을
[버프연마]+[코팅]으로 표현하겠습니다.
[버프연마]공정을 통해 신차급 이상의 도장면을 완성한 뒤,
선택된 [코팅]공정으로 완성해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합니다.
메인의 [코팅]위에 주기적인 유지보수시공으로
[코팅]을 보강,보완하여 깨끗함을 더욱 더 오래 유지할수도 있습니다.
실내 담배냄새가 심하셔서 실내살균시공 서비스해드렸습니다. ^^
안전운행하십시요.
첫댓글 투스카니 새차 나온것 같네요. 실내 서비스까지 ^^ 차주분 너무 좋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 안전운행하십시요.
헐 입이 쩍벌어지네요~ 싸리비테러........우아~ 너무 멋집니다~
싸리비테러정도는 아니지만...생각보다 좀 오래걸리긴했네요. ^^;
감사합니다. ^^
와우 새차타는기분이겠네요!! 완전만족해하실듯하네여!!
감사합니다. ^^;
네 좋습니다^^ 후기 좀 남기려 들어왔다 제차가 올라 와있을줄 몰랐네요 ㅎ
저러한 공정이 있는줄 몰랐는데 공장장님 수고 굉장히 많으셨네요 감사합니다.
실내 냄새가 너무너무 좋네요 ~~~~@^^@
감사합니다. ^^;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언제나 모든 작업이 끝나면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 있습니다.
100% 마음에 드는 작업은 한번도 없었네요.
유지보수를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시공해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타시면서 주기적으로 손질해 주기길 권해드립니다.
안전운행하십시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