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사인 이대표 입니다.
10년이 넘는 뷰사인되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업무도 많아지고 예전보다 일이 많아진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블로그만큼은 뷰사인이대표가 직접 관리를 해야지 라고 생각하고 바지런히 포스팅 중입니다.^^
오늘은 2017년 핫한 이야기가 있는 간판. 예쁜 어린이집 간판디자인중에서 어린왕자의 이야기로 간판이 제작되었습니다.그래도 어른 아이 할것없이 어린왕자의 이야기는 우리의 마음까지 따듯하게 해주는 이야기 소재가 되는건 분명한거 같아요.
자 그럼 새롭게 제작된 예쁜 어린이집간판 어린왕자의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간판은 총 두속에 나누어서 시공이 되었는데요.. 어린이집 상호가 들어간 예쁜 간판의 모습한곳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어린이집 간판도 한번 보셔야죠~!
신축건물에 완성된 예쁜 어린이집 간판이 완성되었어요... 이제 어떻게 제작이 되었고 어떠한 컨셉으로 제작이 되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집간판에는 보통 상호만 넣는것으로 봉보를 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간판에도 하나의 이야기가 있다면 조금 더 재미있는 표현들이 많지 않을까요?
어린이집 간판, 예쁜간판의 기준은 무엇인지 각자의 생각 느낌들이 있으실 텐데요.. 전문가. 간판 전문 디자이너는 이러한 생각과 느낌을 데이터화 시킵니다. 다시말해 느낌만 가지고 간판을 디자인 하는것이 아닌, 소비자 반응도 지역특성도 역시 상당히 크게 적용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현장에서 장비의 위치를 정하고 이제 시공할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간판의 위치를 확인한후 사전에 장비를 이동해 보면서 작업이 수월할 것인지, 테스트도 해봅니다.안전하고 빠른 작업을 위해서는 사전에 테스트 한번 테스트 해보는게 좋죠..
이제 본격적으로 작업에 들어갑니다. 오~~상당히 높게 느껴집니다. 이대표역시 현장에서 디자인도면을 확인해 가며 위치선정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무리 설계도면대로 작업한다지만 현장의 느낌을 무시할 순 없거든요.. 시각적으로 비율이 잘 맍아 떨어져야 합니다.
ㅇ이제는 후덕한 ㅋㅋㅋㅋ(이놈의 살은 빠지짇도 않네요)이대표 입니다. 전날 야근이 있어서 눈은 띵띵 부었지만, 현장에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는듯 또 말똥말똥 해집니다.ㅡ,.ㅡ;;
처음 실측한 설계도면이 있었고 본 작업에 앞서서 종이도안을 건물에 부착중에 있습니다. 의외로 좀 많기는 하네요.. 상황에 따라 현장에서의 위치 수정이 이루어 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전체적인 종이도안 작업을 사전에 먼저 작업해 보도록 합니다.
대충이란 있을 수 없죠.. 현장에서 보일러 쿨뚝이 있어 위치수정 살짝 들어간다음 본작업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이곳에 예쁜 어린이집 간판이 새롭게 시공이 되는군요..
어린이집 간판은 말 그대로 어린이집 다워야 합니다. 너무 조잡하지 않도록, 그러면서도 전체적인 조화는 보는이로 하여금 기억에 남는 멋진 어린이집 간판을 소개할 수 있을것입니다.
1층의 출입구 쪽에도 어린이집 간판 상호가 들어가죠.. 장비사용은 언제나 꼼꼼한 제작에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입구에 완성된 어린이집 간판의 모습이예요.. 간판을 보시면 글자 하나하나 색칠을 해서 작업된걸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겉면에만 필름으로 작업한게 아닌 글씨 하나하나 전체를 색체를 입혀야만, 제대로된 어린이집 간판이 완성이 되죠.. 시트로 찍~바른것과는 뭐...비교대상이 아닐것입니다. 수천가지의 칼라가 있을텐데. 모든 색상 표현이 가능합니다.또 말씀드리지만 뷰사인이대표 칠하는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왕 지사 할거면 제대로 해야죠..
글씨 한자 한자, 꽃 모양도 하나하나 모두 지정된 칼라로 도색작업을 해서 완성된 어린이집 간판이예요.. 같은 디자인인데 왜 견적이 다를까?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칠을 직접한것과 시트지로 바른것과의 차이는 역시 비교할만한 꺼리가 아닙니다.
1층에 완성된 어린이집 간판의 모습
최종적으로 완성된 어린이집 간판 디자인 입니다.
예쁜 어린이집 간판디자인~!
앞으로로도 좋은 디자인으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어린이집 간판 전문기업 뷰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