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에인치심을받는하나님의종이되자⁉️ (앞 전 8가지 시나리오 설명)
■이마에 인치 심을 받는 하나님의 종이 되자! (요한계시록 7장) -황용현목사 11.22 주일 설교-
첫 번째 나팔 재앙 때는 초목의 1/3 타버리고 두 번째~다섯 번째는 바다와 강 해와 달의 1/3 이 또 메뚜기 때가 나타나고 여섯째 나팔은 사람의 1/3이 죽는 현상이 (계 9:13~11:14) 일곱째 나팔 소리가 들릴 때는 (계 11:18) 예수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리는 모습 가운데 공중에 들려져 있는 모습에서 일곱 대접 재앙이나 나팔 재앙이 나타나고 들림 받은 시대 모습이며, 위에서는 공중에서 잔치가 벌어진 상태에 들림 받은 사람의 모습은 보통 모습이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변화야 할 것을 알고서 살아야 한다.
우리가 대환란 직전에 살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시점 어떤 크리스찬인지 알고 있어야 한다. 교회서는 이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차근차근 설명할 수 있어야 하고, 준비를 할 수 있는 삶을 살아가야 한다.
깨달으면, 내 삶의 우선순위를 결정해 준다. 가치관의 삶을 성령님이 바꾸게 해 준다. 시대 적응을 하게 해준다.
●(아모스 3:8) 주 하나님이 예언을 하실 때는 선지자들을 통해서 미리 될 일을 말씀으로 하신다.
예수님의 감람산 설교나 요한 계시록은 예수님이 직접 하신 내용을 요한이 본 것을 기록 한 거다. 특별한 의미가 있다. 아주 중요하다는 암시가 깔려 있는데, 예수님을 사랑하는 자들은 예수님의 촛점을 가지고 얘기를 한다.
내가 공중 재림한 일곱 나팔 소리가 일어나기 전에 어떤 일들이 일어날 것을 예수님이 예수를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자상하게 설명해 주셨다. 8가지의 순서를 정리해 본다.
1. 주후 39년(마 24~25장) 감람산 설교로 예언을 했다. 산고들 복음에 정치, 경제, 사회적, 윤리, 도덕들 자연적 산고 성도들이 핍박받을 산고가 일어날 것이고, 초림 때부터 재림 때까지 산고는 점점 더 심해진다. 가면 갈수록 재림 때까지는 더 심해진다.
2.무화과 나무의 비유 배워라는1947년에 실행됨(이스라엘의 독립)!
3.(마24:15) 제3성전의 예언
멸망의 가증한 것들이 예배를 드릴 것이다 했다. 진행 중에 아주 코앞에 다가와 있다.
감람산 설교에서 크게 세 가지로 얘기할 수 있다. 세상에 정치, 경제, 사회, 문화와 세상 만물의 고통과 이스라엘의 해방 제3성전 건축을 볼 수 있다.
4. 주후 95년에 계시록 6장은 있을 산고를 재확인하는 것을 예언을 했다.
첫째 흰말 탄자는 종교 다원주의 두 짐승은 바티칸, 제수이트, WCC , 종교 다원주의 붉은 말 검은 말 청홍색 말은 순교자의 신음 소리와 큰 지진 자연재해가 일곱 번째 저 멀리서 얘기를 했고,
계시록 13장은 일곱 나팔 재앙과 인 일루미나티 재앙 프리 메이슨, 바티칸, 제수이트, WCC,종교 다원주의의 타락이다.
※안식교에서는 미국과 교황을 두짐승이라고 하는데, 아니다 참고로
종교개혁 이후에 구체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가인의 아들 때부터 시작이 되었다(일루미나티는)
(창 1:1) 어떤 사람들이 짐승을 경배하는가 하면, 이 세상의 기초가 닦을 때부터 이놈들이 경배를 하는 사람들로 이미 아담을 두었을 때부터 디자인이 되었다. 그때부터 생명책에 기록이 있고 없고 가 나누웠다는 것을 계시록에서 볼 수 있다.
5. 여섯인은 계시록 6장
7장에서부터는 짐승의 사건이 진행 중이다. 점점 가면서 심해진다.
"뉴 월드 올더"(신세계 질서)가 지배 할려는것도 이미 하나님이 디자인 해놓았다. 이들은기독교의 하나님을 무시해 버린다.
각나라들 지도자를 자기들이 원하는 대로 뽑는다.
두 짐승과 컴퓨터랑도 관계가 있다. 유럽도 이미 미국 대선을 알고 있었다.
6. 7장 하나님의 종들의 인치 심을 받는 자들은 이마에 받는데, 이마는 하트 마음을 말한다. 하나님의 인을 받는다. 하나님의 계획하신 숫자가 찰 때까지 (계 7장 1~8) 나팔을 부르지 말라!!
# 유대인 메시아닉주 (계7:1~8) 십사만사천과
# 이방인 (계14:1~5) 십사만사천이
하나님이 차게 하는 기준이 있다는 얘기 숫자는 나중에 얘기하겠다.
유대인들은 환란은 통과하고 순교자 반열들이다. 공중 잔치에 참여 못하고, 같이 안 받은 사람 중에도 순교자 반열 인자들이 있다. 추수꾼 역할을 하고 죽는다. 공중 잔치에 나중에 참여하게 된다.
지금도 인 받는 일은 계속 진행 중이다.
7. 이방인 중에 하나님의 자녀로 예정된 숫자가 충만한 수는 유대인 이방인과 맞물리는 수이다. 동시에 같이 충만한 수로 나아 간다. 이것도 계속 진행 중이며, 공중에서 재림한다.
주후 30년에 #(마 24:14) 예수님이 직접 예언 # 바울이 기도 중에 예언 주후 51년이 (롬 11:25~26)
들림 전 재림 때 죽은 자들이 무덤이 열리는 것이 먼저라는 것이다. 먼저 죽은자들 낙원에 있는 자들이 일어나고 (살 전 4:17)
8. (마24:37-25:46) (계7:9~17,71:1~5) 그 이후 인맞은 이방인들 환란의 때 계시록 8:2~11장까지 나팔 시대 대환란 시대 환란의 들어가는 성도들
# 유대인 중에서와 # 이방인 중에서
나머지 성도들은 회개하고 복음 전하는 자들이 있을 수도 있고....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복음의 나팔수가 되어 추수 꾼이 되어야 한다. 어떻게 외칩니까? 노아 때와 같이 내가 깨닫는 것만 아니라 또, 외쳐야 한다. 교회들도 갈라지기 때문에 준비 안 하는 교회도 엄청 많고 목사들이나 신학자들이 말하는 것을 다 믿지를 말아야 한다.
그러기 때문에 영 분별력을 가지고 지혜 있는 영이 되어야 한다 은혜가 없음 안 된다. 은혜를 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도장이 이마에 받게 된다. 삼위일체론에 강해야 하고, 예수님과 함께 강해야 한다. 기독론과 하나님의 도장을 받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결론, 항상 은혜를 기다리자!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님으로부터 오는 은혜를 아들을 통해서 오는 은혜 그 은혜가 아버지로부터 오는 것이다.
이 같은 시나리오가 다 머릿속에 집어넣도록 시나리오를 꽉 뚫어지게 봐야 한다! 공부하고 메모리 해서 가르쳐야 하고 내 삶의 적용을 하고 나눠야 한다!!!
#천호동추수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