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스트럭 입니다!
올해는 예년과 다른 모습의 한가위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 함께 모일 수 없고 만나서 얼굴 뵙기가 쉽진 않겠지만
보름달에 가족을 향한 건강 기원을 하고 소원을 빌어보는 멋진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5톤암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펙 및 제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명 : 메가트럭 쓰리축 정품 5톤암롤
연식 : 2015년 3월
주행거리 : 188,218km
미션 : 수동 280마력 유로6
연료 : 경유
우선 전방을 보시면 메가트럭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2015년 3월에 최초 등록되어 280마력의 넉넉한 출력으로
188,218km의 주행거리를 달렸습니다.
요소수가 주입되는 유로 6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환경 규제에도 충족시켜주는데요.
차후 매연저감장치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십니다.
입고 후 차량의 성능 및 장비 점검을 실시하여 문제없는 상태로 대기 중이며
전체적으로 양호한 컨디션을 보여주는 5톤암롤 입니다.
이어서 측면을 보시면 파손된 부분 없이 깔끔한데요.
20루베 박스가 포함되어 추가로 구매할 걱정이 없으시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검사용 박스는 아니라는 점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한국특장에서 정품으로 제작하여 견고한 짜임새를 자랑하는데요.
지금 보고 계시는 5톤암롤은 건축물 폐기물 또는
생활 쓰레기 및 재활용 쓰레기 등을 운반하는데 사용되며
철저한 관리로 노후될 일이 없는데요.
여러 대의 박스를 각각 다른 곳에 두고 폐기물을 수집하여
운반하므로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중량물을 실어 나르는 용도로 사용되는 만큼
프레임의 상태를 꼼꼼히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박스와 하단 레일이 딱 떨어져 균형 잡힌 상태를 보여줍니다.
또한 쓰리축 차량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가변 축을 내리면 하부에 가해지는 무게가 분산되어
차량의 내구성을 해치지 않아 과적 검사에도 수월하게 통과하실 수 있으며
타이어의 마모 또한 지연시켜 수명이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암롤 작동 시 암대를 정조준하여 리프팅 하지 않으면 레일이 망가지므로
유의하셔야 하는데요. 작동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후크암 적재함 결합
2. 적재함 리프팅
3. 적재함 전방 이동
4. 덤핑 배출
후미 하단에 설치된 롤러는 박스 하차 시
차량이 들리는 걸 방지시켜 주며 사고를 미연에 방지시켜주어
작업의 안전성을 높여주는데요.
5톤암롤에 장착된 20루베의 박스는 고장력강판으로 제작되어
폐기물의 충격에서부터 박스를 보존할 수 있으며
만만치 않은 구성품으로 추가 구매 비용 걱정 없어 경제적인 면도 갖추고 있는 중고암롤 입니다.
장비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리프팅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유압펌프 및 각종 유압 라인의 연결 부위가 탄탄했으며 유압실린더는
누유 없이 부드러운 작동 상태를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락킹 장치가 달려 있어 박스를 안전하게 탈거하실 수 있는데요.
박스의 각도는 한 번에 쏟아붓기 좋게 높이 솟아오르며
신속한 작업이 이루어져 운송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캡 내부는 실내 세차를 완료하여 말끔하게 준비해놓았는데요.
핸들 리모컨을 비롯한 센터패시아에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작동에 이상 없는 상태입니다.
내부에는 장비 작동 컨트롤 박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조이스틱을 이용해 간편하게 조작하실 수 있는데요.
시인성이 향상된 계기판에는 실주행거리가 명시되어 있으며
각종 소모량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엔진 및 미션은 모두 점검을 마친 상태로 바로 운행 가능하신데요.
직접 오셔서 시운전과 장비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중량 폐기물을 실어 나르는 타이어는
각 바퀴마다 깊숙하게 패인 트레이트를 자랑하며 교체 걱정 없이 운행 가능하신데요.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경제적인 5톤암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에이스트럭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