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지식인연대에 제보함 ☞
대구대 법학과 윤재만 교수가 탈북자들을 사형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자유를 찾아 사선을 넘어온 존경하는 애국 탈북동지 여러분...
아고라에 윤재만 교수님이 직접 올린 해명 글입니다.
대구대 법학과 윤재만 교수님이 카톡방에 쓴 글들 중 일부~ (변명은 독이 될 뿐입니다.)
대구대학교 법학과 윤재만 교수는 자유를 찾아 사선을 넘어온 탈북자들을 사형시켜야 한다고 발언했다. 북한의 거짓선동에 분노한 NK 탈북운동가들이 국가로부터 후원받는다하여 사형시켜야 한다니... 언제부터 자칭 진보세력들이 사형제를 찬성했더냐? 위선적인 대구대 법학과 윤재만 교수도 즉각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 금일(11/26) 오후 7시경 뉴데일리 언론사로 윤재만 교수가 전화하여 제보자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자기는 카톡에 글쓴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며 기사를 내려달라고 요구했다고 하네요... 윤재만 교수가 내 연락처를 알텐데... 왜 나에겐 직접 항의 전화를 못하는지... 그래서, 윤재만 대구대 법학과 교수와 카톡방에서 나눈 대화내용 캡쳐 화면 100개를 공개합니다. 국민여러분이 직접 확인해 보세요~
대구대학교 법학과 윤재만 교수와 나눈 카톡대화방 증거자료 캡쳐 - 2 (탈북자 사형발언)
대구대학교 법학과 윤재만 교수와 나눈 카톡대화방 증거자료 캡쳐 - 1 (탈북자 사형발언)
※ 윤재만 교수님이 공언한 "탈북자 전원 사형" 발언은 아래 기사내용을 바탕으로 철저한 자기 인지하에 발언한 것입니다.
☞ (130829 뉴스타파) 탈북자 조직, 돈 받고 여론전 펼쳐
첫댓글 저런 종북매국세력들이 법대교수로 재직하고 있었으니... 지금의 종북판사들이 법치를 유린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수 십차례 공개사과를 요청했음에도 윤재만 교수는 조금도 반성하는 기미가 없어, 부득이 참된 민심의 심판을 받게 하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