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aturalnews.com/2023-10-10-israel-send-troops-gaza-middle-east-war.html
Henry Gruver: “When Israel sends troops into Gaza,
it will be a sign the Middle East war has started.”
10/10/2023 // News Editors // 2.4K Views
헨리 그루버: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 군대를 보내는 것은
중동 전쟁이 시작되었다는 신호가 될 것입니다.”
2023/10/10 // 뉴스 편집자 // 조회수 2400회
우리는 방금 50년 만에 이스라엘에 대한 최대 규모의 공격을 목격했고, 그 결과 이스라엘 정부는 하마스에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IDF는 이미 가자 전역의 전략적 목표를 공격하고 있지만 지상 침공이 임박할 수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이 사건들을 곰곰이 생각하면서 헨리 그루버(Henry Gruver)의 말이 떠올랐습니다. 2018년에 Gruver는 매우 불길한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James Bailey에 따르면
🚨Gruver는 "이스라엘이 가자 지구에 군대를 파견하면
이는 중동 전쟁이 시작되었다는 신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Michael의 기사는 EndOfTheAmericanDream.com에서 재출판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은 2005년 조지 부시 행정부가 가자지구에서 도시를 철수하고 팔레스타인인들에게 넘겨주도록 강요한 이후 가자지구와
지속적인 갈등을 겪어왔습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갈등이 더 큰 전쟁의 전조가 될 수 있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2018년에 헨리 그루버(Henry Gruver)가 받은 예언적 경고는 여전히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주님은 헨리에게 “이스라엘이 가자에 군대를 보내는 것은
중동 전쟁이 시작되었다는 신호가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중동전쟁”이라는 표현은 그것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정말 큰 전쟁이 될 것임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봅시다.
우선, 벤자민 네타냐후는 가자지구에 대한 전면적인 지상 침공의 방아쇠를 당겨야 할 것입니다.
전면적인 침공은 양측 모두에게 매우 유혈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이는 결코 작은 결정이 아닙니다.
IDF군은 지금 그러한 침공을 위한 위치로 이동하고 있지만 최종 결정을 내릴 사람은 네타냐후입니다.
실제로 침략이 일어난다면 우리는 헤즈볼라가 북쪽에서 무엇을 하는지 지켜보고 싶을 것입니다.
일요일에 그들은 이스라엘을 향해 수많은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중동 전쟁이 통제 불능에 빠질 위기에 처하자 일요일 아침 레바논의 유도 미사일과 포탄이 이스라엘의 목표물을 강타했습니다.
레바논의 강력한 정당이기도 한 무장단체 헤즈볼라는 바이든 대통령이 개입하지 말라고 경고한 지 몇 시간 만에 이스라엘 북부 분쟁 지역에 대한 공격이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헤즈볼라는 사격을 중단했지만, 헤즈볼라 관계자도 매우 놀라운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헤즈볼라 관계자는 자신이 소속된 단체의 이스라엘 포격을 언급하며 "저항군이 오늘 아침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직 우리 땅을 점령하고 있는 적을 표적으로 삼는 것은 우리의 권리이며 이스라엘인들은 이 메시지를 잘 읽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자에서 일어난 일은 여러분의 오랜 어리석음과 과소평가가 여러분을 알아크사 홍수(작전)로 이끌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오늘 더 나아가면 홍수를 목격하게 될 것이라는 메시지가 미국인과 이스라엘인들에게 있습니다. 알아크사뿐만 아니라 국가 전체가.” 알 아크사 홍수는 이스라엘에 대한 하마스의 공격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Safi al-Din은 "로켓 포격과 함께 가자 주변 정착촌을 습격하는 장면은 언젠가 레바논과 점령된 팔레스타인에 인접한 모든 지역에서 수십 배 더 강력하게 반복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스라엘이 가자지구를 침공한다면 헤즈볼라가 북쪽에서 쳐들어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우리도 이란을 지켜보고 싶을 것입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이란은 하마스가 이스라엘에 대한 기습 공격을 계획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란 보안 관리들은 이스라엘에 대한 하마스의 토요일 기습 공격 계획을 도왔고 지난 월요일 베이루트에서 열린 회의에서 공격에 대한 승인을 내렸다고 하마스와 이란의 지원을 받는 또 다른 무장 단체인 헤즈볼라의 고위 구성원들이 말했습니다.
이란 이슬람혁명수비대 장교들은 지난 8월부터 하마스와 협력해 공중, 육지, 해상 침입을 계획했다. 이는 1973년 욤 키푸르 전쟁 이후 이스라엘 국경에 대한 가장 중대한 침해였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작전의 세부 사항은 IRGC 장교들과 가자 지구에서 권력을 쥐고 있는 하마스, 레바논의 시아파 무장 단체이자 정치 세력인 헤즈볼라를 포함해 이란이 지원하는 4개 무장 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베이루트에서 여러 차례 회의를 통해 다듬어졌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공격은 “이스라엘을 사방에서 목을 졸라 죽이기” 위한 “광범위한 계획”의 일부였다고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란의 직접적인 역할은 테헤란과 이스라엘 사이의 오랜 갈등을 그림자에서 벗어나 중동에서 더 광범위한 갈등의 위험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스라엘 고위 보안 관리들은 테헤란이 이스라엘인 살해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이란 지도부를 공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IRGC의 더 넓은 계획은 북쪽의 헤즈볼라와 팔레스타인 해방 인민 전선, 가자지구와 서안지구의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와 하마스 등 이스라엘을 사방에서 교살할 수 있는 다각적 위협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고위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하마스와 헤즈볼라 회원, 그리고 이란 관리.
하지만 이란이 분쟁에 직접 개입할 의향이 있을까요?
나는 그들이 직접 공격을 받았다면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상원의원 린지 그레이엄(Lindsey Graham)은 트위터에서 다음과 같이 제안했습니다.
(Article by Michael republished from EndOfTheAmericanDream.com)
https://endoftheamericandream.com/henry-gruver-when-israel-sends-troops-into-gaza-it-will-be-a-sign-the-middle-east-war-has-started/
헨리 그루버 목사님 예언
Israel has had ongoing conflicts with Gaza since President George Bush’s administration forced them
to evacuate the city and hand it over to the Palestinians in 2005, but there are two reasons why the coming
conflict might be a prelude to a larger war. First, a prophetic warning received
by Henry Gruver in 2018 remains unfulfilled. The Lord told Henry, “When Israel sends troops into Gaza,
it will be a sign the Middle East War has star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