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9301번이 경기도 좌석버스로 바뀌었는데요...
341번으로 가지 않고 유일하게 남아있던 2352호(구 차량번호 모름)가 그대로 1500원이더군요. OTL...
이거 요금 1400원 받아야 정상 아닌가요? -_-
성남시내 9407번의 SAC도 일반좌석이라고 1400원 받고 있는 판인데 말이죠.
그 문제의 차는 경기77바 2352호이며, 경기도 광주시 차적(77바가 그 증거임)입니다.
첫댓글 차적이랑 노선이랑 상관이 없죠.... 금강고속의 버스의 반은 차고지도 없는 양평소속이라는.... 너무 신기함...
구 차량번호는 74사 3858호 입니다.
경기도 직행좌석이면 원래대로 현금1600원 카드1500원 인걸로 알고있습니다. 9301번의 경우 직행좌석으로 등록되어있다면 오히려 덜 받은거죠..(서울노선과 경쟁이 있는 노선의 경우 현금 1500원 카드 1400원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905번보다는 덜합니다. 물론 지금 대차되었겠지만 대차되기전에 하이파워쇠창틀가지고
현금1600원 카드 1500원 받고 다녔었다죠..(물론 1대 있긴 했습니다만..)
경기도 직행좌석이라도 현금1500원 받는 좌석 많이 있던데... 주로 KD소속 버스들.
905번도 글타지요 -_- 솔직히 905번은 "B"블루간선노선으로 전환해야할터-_-
안녕힘(Hi-Power)으로 1600원..;; 덜덜덜..
첫댓글 차적이랑 노선이랑 상관이 없죠.... 금강고속의 버스의 반은 차고지도 없는 양평소속이라는.... 너무 신기함...
구 차량번호는 74사 3858호 입니다.
경기도 직행좌석이면 원래대로 현금1600원 카드1500원 인걸로 알고있습니다. 9301번의 경우 직행좌석으로 등록되어있다면 오히려 덜 받은거죠..(서울노선과 경쟁이 있는 노선의 경우 현금 1500원 카드 1400원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905번보다는 덜합니다. 물론 지금 대차되었겠지만 대차되기전에 하이파워쇠창틀가지고
현금1600원 카드 1500원 받고 다녔었다죠..(물론 1대 있긴 했습니다만..)
경기도 직행좌석이라도 현금1500원 받는 좌석 많이 있던데... 주로 KD소속 버스들.
905번도 글타지요 -_- 솔직히 905번은 "B"블루간선노선으로 전환해야할터-_-
안녕힘(Hi-Power)으로 1600원..;; 덜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