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에는 장애인 문화예술단체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는 즐거운 노래교실 수업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여러분들은 안녕들하십니까 기나긴 터널을 지나온것처럼 우리 모두에게는 코로나19로 부터 너무나도 힘들었지만 즐거운 노래교실 수업을 통해서 지친마음을 잠시나마 내려놓는 시간이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께서도 즐길준비되셨나요?
오늘 도 즐거움이 가득한 이곳 장애인 평생교육원 에서 여러분들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우리 즐거운 노래교실 사랑꾼 최유정 수강생의 불러보는 그노래 ~
임영웅이 가수가 이문세 노래를 리메이크로 불렀던 그노래 ~
사랑은늘도망가 노래를 부르면서 최유정 수강생의 미래의새로운 사랑을 꿈꾸며 즐거운 시간들을 함께보내볼까요?
우리 즐거운 노래교실 수강생 한사람 한사람 들은 언젠가는 찾아올 최유정 수강생의 미래의 멋진 사랑의 결실이 맺을수있기를 바라며 응원할게요 ^^~
우리 장애인 평생교육원 즐거운 노래교실 영원한 사랑을 오늘 도 꿈꾸면서 집에서 박미혜 수강생 을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는 송장열 오라버니 를 생각하면서 가슴설레이는 마음으로 불러보겠습니다.
윙크 가 부릅니다 부끄부끄 부끄러워요 ㅎㅎ
이노래에 가사말처럼 우리 박미혜 수강생께서는 송장열 오라버니만 보면 부끄부끄 부끄럽사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이분들의 사랑을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응원해주세요 ^^~
오늘 도 즐거움이 가득한 이곳 평생교육원 곳곳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목소리로 떠나는 님을 그리워하는 마음을담아서 노영심 의 그리움만 쌓이네 곡으로 아주오랜만에 애절한 목소리로 들을수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센치해본다.
우리 즐거운 노래교실 이재춘 수강생의 멋진 한판승부 설운도 가 부릅니다.
사랑의트위스트 노래와 함께 신나게 트위스트 춤을 추면서 우리 즐거운 노래교실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장이되는 아주멋진 무대였습니다.
꿈의담긴 즐거운 노래교실 수업에 오늘 도 여러분들과 함께할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으며, 설레임으로 가득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다음주에도 더욱더 알차고 즐거운 노래교실 수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