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경력의 정통 카 하이파이 인스톨 샾 금도끼 카오디오입니다
이번 작업 차량은 그랜져 hg 차량입니다.
기존 타 샾에서 작업되었던 도어방음 부분을 전면 재작업하고
프론트 멀티로 구동후 리세팅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인천 남동구에서 방문하신 회원님의 그랜져hg 차량입니다

금도끼에서 작업된 사진입니다.
철판의 굴곡면을 그대로 보여주는 순정같은 마감과 모든 배선이 완전히 노출되며,as의 접근은 순정과 동일합니다.
작업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어 안쪽입니다.
후면부 철판에만 매트가 붙어있는 상황이여서 측면과 하단부 보강 작업을 하고 다시한번 stp매트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매트를 붙일것입니다.

측면부입니다.
작업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도어 플라스틱 레일 커버입니다.
전면 재작업을 진행하기위해 기존의 작업된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재 작업이 마무리된 상태입니다.
빈틈을 찿아 볼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붙인후 다시 한번 밀착시켰습니다.

측면부입니다
철판이 전혀 보이지 않는 꼼꼼한 작업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조수석 도어방음 완료 사진입니다.

도어 안쪽에 뷔루트 댐핑재를 도포한 모습입니다.
댐핑의 목적은 유닛의 후면음을 제어하여 공진을 줄여주며,
2중의 방진효과를 가지며, 매트의 결속력을 높여 한장의 매트로 붙여놓은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매트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2-3차례 두툼하게 도포하여 효과를 높여줍니다.


운전석 도어방음 2차방음 완료사진입니다.

레일 패널입니다.
기존의 매트를 완전히 제거후 stp 플럭스 매트를 이용하여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열 경화성 매트이며 열을 가하여 완전 밀착시켜 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후 딱딱하게 굳어져서 최고의 방진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stp plex방음후 도어패널 조립사진입니다.

자작나무 사용해 스피커장착 사진입니다.

기존 작업된 트윗입니다.
챔버를 이용하여 대시보드 상단에 고정해 놓은 모습입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게 장착이 가능하나 스테이지를 좁게 만들며 , 미드우퍼와의 연결이 좋지 못한 단점이 있습니다.
필러에서 돌출된 만큼 안쪽으로 들어오므로 양쪽을 합하면 대략 10cm 정도
이정도의 차이라면 대형차에서 소형차 스테이지 밖에 만들어 낼 수 없을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인 필러에 트윗을 장착하기위해 레진으로 성형합니다.

필러의 마감은 순정 마감재 천을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차량에 장착 사진입니다.

운전석 a필러 사진입니다.

파스 트윗이 장착된 필러의 모습입니다.
순정 마감재를 그대로 적용하였으므로 순정같은 느낌입니다.

트윗의 지향각과 그랜져hg의 대시보드입니다.
소스부는 순정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도어트림 조립후 사진입니다.

트렁크 입니다.
기존 작업된 상태에서 오디슨 앰프를 추가하여 프론트는 멀티로 구성하였습니다

커버를 덮으면 순정상태입니다.
기존 작업의 보강 작업과 리튜닝 만으로 차원이 다른 사운드 상승효과를 볼 수 있었던 작업이였습니다.
차주분 역시 기존의 사운드와의 차이에 많이 놀라워 하셨구요~~
이상,그랜져hg 오디오,방음,스피,앰프 장착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금도끼의 모든 인스톨은 고객의 만족을 넘어 전문 인스톨러인 내가 만족할 때까지 완벽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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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까지 책임지는 금도끼 카오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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