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에서 폴더를 변경하면 정품등록을 다시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는 처음에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정보가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이럴때는 다음과 같이 해결하면 됩니다.
아래그림처럼 폴더가 변경되면
1. 오류발생:화면성단의 서버지정을 눌러 경로를 정확하게 지정하십시오. 메시지가 뜹니다.
2. 서버지정을 누르면 ( 서버지정 ) 창이 뜨죠
3. 현재위치로 지정을 눌러서 변경된 경로로 재설정하고
4. 확인을 눌러 창을 닫습니다.
5. x를 눌러 창을 강제로 닫고 프로그램을 새로 시작하면 정품등록을 하라고 뜨지 않습니다.
위처럼 하면 폴더를 변경하더라도 정품등록을 새로하라고 뜨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신토불이 예약배송판매관리 프로그램, 구인구직프로그램, 택배퀵서비스 프로그램, 주문배달관리 프로그램,
대리운전 프로그램, as통합관리 프로그램, 정수기필터교환관리 프로그램, 트럭콜센터프로그램, 판매고객관리 프로그램,
생수배달 프로그램, 주차장관리 프로그램, 상담관리 프로그램, 개인정보관리 프로그램, 사진관관리 프로그램,
가스검침관리 프로그램, 방문자관리 프로그램, 해남절임배추 프로그램, 김파네 프로그램, 주문배송관리 프로그램 등
모든 프로그램의 정품등록에 해당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카페 고객관리사용자모임 자료실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