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체국장입니다.
현재 KT 사용자 일부 유저중 3G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가 최선을 다해 파악 중에 있으며,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을 email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
현재 동일한 환경, 기종, 버전에서도 KT 사용폰에서 접속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퍼직스에서 KT측에 문의 하여 최대한 빠르게 해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분은 dokidoki@fuzixx.com 으로 아래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기종
* 사용 통신사
* OS Ver.
* 두근두근우체통 버전
감사합니다.
첫댓글 정회원이 아니라 메일발송도 안되네요. 연락하는 분 있는데 답답해서 찾았습니다. 갤럭시S2(KT), ICS, 최신버전(오늘 업데이트함)... 오늘 오후부터 3G에서 전혀 안됩니다. 시작화면에서 넘어가질 않아요. 빨리 해결해주시길..
금일 오전 KT 아이폰4 에서도 윗분과 동일한 증상이네요 ;;;;;;;
ㅕ빨리 처리해줘요
저도 안되네요.. KT 아이폰 4인데 옆 친구도 안되고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