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재규어차량의 본넷 시공포스팅입니다 본넷의 경우 특성상 도색시공을 받는경우 하자율이 높은 곳입니다.. 강한 자외선과 엔진의 높은 열때문에 보수도장에서 문제가 많이 발생을하죠 그나마 교환의 경우는 정상적인 도료를 사용할경우 크게 문제되지는 않지만 찌그러진곳에 판금후퍼티로 시공을할경우는 강한열로인한 퍼티의 수축현상으로 퍼티자국이 그대로 남을경우가 많답니다 또한 본넷 특성상 세워놓고 크리어도포를 하지않고 눞힌상태에서 크리어도포가 되기때문에 공기중 떠다니는 미세먼지가 많이 안기도하고 오렌지필을 좋게하기위해 작업하다보면 크리어과다도포현상이나 어설프게 뿌릴경우 퍼짐성이약해 광도저하등의 여러 문제가 발생한답니다.. 만약 본넷을 교환한다던지 깊은 스크레치로 도색이 필요할경우에는 가격보다는 재대로된 공정에 좋은 재품을 쓰는 업체를 선정하시는게 유리하답니다.. 가격이 낮으면 그만큼 뭔가 이유가 있겠죠? 그럼 보수도장 설명은 그만하고 군산덴트 시공설명드릴게요 재규어본넷은 알미늄입니다.. 일반 철판보다 몇배강하기때문에 잘 찌그러지지않지만 찌그러진경우 그만큼 복원도 힘듭니다.. 문콕의경우도 깊게 박힌경우 덴트로드로 작업하다보면 문콕하나 빼면서도 어느순간 손바닦에 물집이 잡히기도 할정도니깐요.. 본넷에 4군데돌빵이 생겨서미새한 스크레치도 있습니다 군산문콕처럼 생겼으니 문콕으로 표현할께요 군산 덴트시공 들어가 볼까요? 1번 군산문콕 다행히도 약하게 찍혔네요.. 하지만 본넷안쪽은 철판이 한겹이 더있어 2중 3중구조로 되어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