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난 밤에도 주님의 품안에서 지키시고 밤마다 심장이 교훈하셔서 이 새벽에 주님의 전에 나와 찬양과 기도로 영광 돌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가고 있음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땅의 분열과 음란과 부정과 거짓과 교만의 죄를 용서하시고, 어린양의 보혈로
이 땅을 덮어주시옵소서.
사망의 그늘에 앉아 북한을 속박하고 있는 잘못된 이념과 우상숭배의 굴레가 속히
벗어지기를 기도합니다.
공법이 물 같이, 정의가 하수같이 흘러서 국운을 좌우할 금년 총선과 대선에 참으로 정직한 일꾼, 하나님이 마음에 합한 선한 일꾼이 뽑혀지길 원합니다. 저희들에게는 이 시대를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러한 우리의 잘못들을 씻는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나태한 육신과 나태한 믿음에 채찍을 가하는 새벽기도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회개의 영으로 충만하게 하사 하나님과의 관계, 사람들과 관계가 회복되며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잃어버린 감사와 기쁨을 되찾게 하시고 기도의 문이 열려지기를 원합니다.
기도 중에 모든 속박과 굴레, 결박들이 풀어지는 영적 쾌거를 경험하게 하시고
기도 중에 내 가정과 기업 자녀들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기름부음이 임하여 우리를 짓누르는 온갖 멍에들을 꺾어 주시옵소서.
가정마다 믿음의 명문 가문을 이루어, 다음 세대가 다른 세대가 되지 않도록 젊은이들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우리 목양교회를 사랑하시고 축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교회를 구리의 꺼지지 않는 등불로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보아스와 야긴과 같은
하나님 성전의 큰 기둥으로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내일 사랑의 집수리와 영화무비데이 아버지학교에 하나님의 영이 수면위에 운행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성령의 두루마기를 입혀 주시고 갑절의 영감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주시는 말씀이 광야의 외치는 소리가 되어 이 어두운 시대 길과 빛이 되는 축복의 통로가 되길 원합니다.
부목사님과 전도사님위에도 말씀의 권세, 기도의 권세를 칠 배나 더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능력주시는 주님이 에벤에셀로 도와주시기를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올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