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들 모두가 공통적으로 작성하는 '개인별 근무상황표'는('보수지급명세서'는 출력만 하면 됨) 법원에 제출하는 많은 한 소송 청구항목을 산출하기 위한 최소한의 기본 자료에 불과합니다.
나머지는 만해법률사무소에서 개인별로 평일과 공휴일을 구분하고 할증률을 달리 계산하고 시간외근무시간, 야간근무시간, 휴일근무일 등 병급 산정 등에 대하여 일일이 계산해 산출한 후에 법원에 제출합니다.
국가를 상대로 한 버거운 법정싸움에 스스로 나와 기꺼이 개인의 희생과 노력을 각오하고도 고작 이 정도의 서류 하나 작성하기가 힘들다고 불만을 제기하는 분들이 일부 계시는데... 그분들도 과거 3년치 초과근무수당 몇 푼 더 받겠다는 보상욕심만으로 이번 소송에 참여하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3년치 근무형태와 근무시간을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귀찮고 번거롭습니다.
그러나 행정소송의 내용과 절차를 이해하면 그것이 소송에 필요한 최소의 기본적인 자료 제출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소송 취하에 대해 회유나 협박을 받더라도 꺾이지 않고 행여 소송 참여로 인해 인사상의 각종 차별이나 불이익이 있더라도 기꺼이 감수하겠다고 다짐하고 각오했던 순수한 권리의식을 상기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현업(교대근무)대상자의 다양한 근무형태와 근무시간을 구분란, 근무시간란, 비고란에 쉽게 기재하는 방법을 첨부화일로 올려 놓았으니 참조해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글을 정독하고 이해한 후에 작성하십시오. 그런데 읽지 않고 대충 양식을 작성하려고 하니 어렵고 힘들게 보이고, 그래서 질문을 반복하고 복잡하다고 넋두리하게 됩니다. 정답을 쓰려면 문제가 무엇을 묻는지부터 읽고 이해해야함은 상식입니다.
또한 같은 부서나 기관에 우리 양심저울 튱해 함께 소송한 동료가 있으면 서로 상의하고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일반대상자(내근)와 해양경찰의 작성법도 조속히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양심저울 카페지기 오승욱 -
※ 위 '개인별 근무상황표' 와 '월별 보수지급명세서' 서류를 모두 준비하신 직원들은 수사서류와 동일한 방법으로 철끈으로 편철해서 만해법률사무소로 송부하시면 됩니다.
이미 어려움 없이 작성해서 송부한 직원들이나 작성하고 있는 직원들은 아래 첨부화일 '근무형태 및 근무시간 기재방법 1'의 설명대로 작성하시고,
근무형태 및 근무시간 기재방법 1.hwp
현재 '개인별 근무상황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원들이나 아직 작성하지 않은 직원들은 좀 더 쉬운 아래 첨부화일 '근무형태 및 근무시간 기재방법 2'의 설명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근무형태 및 근무시간 기재방법 2.hwp
다만, '근무형태 및 근무시간 기재방법 2'로 간단하게 작성하신 직원들은 아래 첨부화일 '월별 근무시간 상세내역서'를 작성해야 만해법률사무소에서 정확하게 분석해 소송 항목에 따라 청구시간도 정확하게 산출할 수 있으니 꼭 추가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월별 근무시간 상세내역서.hwp
네 잘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