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르 골드엑스 (Taor Goldaxe)
레벨 11 드워프
아티피셔, 배틀 엔지니어
크기: 중형,,,,, 나이: 121살,,,,, 성별: 남,,,,, 키: 141cm,,,,, 몸무게: 88 kg
성향: 선,,,,, 신앙: 모라딘
부족: 골드엑스 부족
<능력치>
근력 11, 건강 18, 민첩 11, 지능 21, 지혜 16, 매력 9
<방어 능력>
방어도: 25,,,,, 체질: 22,,,,, 반사: 23,,,,, 의지: 21
<생명점>
생명점: 80,,,,, 서지 횟수: 10,,,,, 서지 값: 20
<훈련된 기술>
Arcana +15, Diplomacy +9, Dungeoneering +15, History +15, Perception +13
<비훈련된 기술>
Acrobatics +5, Athletics +5, Bluff +4, Endurance +11, Heal +8, Insight +8, Intimidate +4, Nature +8, Religion +10, Stealth +5, Streetwise +4, Thievery +5
<재주>
Artificer: Ritual Caster
Level 1: Versatile Expertise (Axe, Wand)
Level 2: Forceful Defense
-> 적에게 포스피해를 입히면, 그 적에게 인접한 동료 하나는 +1 무속성 방어 보너스.
Level 4: Potent Restorables
-> 아티피셔 힐링 파워는 추가로 4점 더 회복시킨다.
Level 6: Accurate Magic Weapon
-> (무기나 도구로) 아티피셔파워를 사용할 때마다, (사용한 무기나 도구의) 다음 공격에 명중 +1.
Level 8: Dwarven Weapon Training
-> 모든 도끼와 망치에 숙련을 가지고, 피해 굴림에 +2
Level 10: {재훈련} Arcane Admixture (Acid)
-> 아케인 파워를 하나 선택한다(Magic Weapon). 그 파워는 '추가로' 산성 키워드를 가진다.
Level 11: Enhanced Resistive Formula
-> 대상이 Resistive Formula로 임시생명점을 가질때, 대상의 5칸 이내의 동료도 동일한 양만큼 임시생명점을 가진다.
<능력 및 파워>
아피티셔 클래스 능력;
Arcane Empowerment (하루에 한번 + 이정표 당 한번)
- Impart Energy: 물품 일일파워 재충전. 한개당 한번만.
- Augment Energy: 다음 긴휴식 전까지 자유행동으로 명중+2. 한개당 한번만.
Arcane Rejuvenation: 동료가 물품의 일일파워를 사용할 때마다, 그 동료는 10점의 임시생명점을 가진다.
Healing Infusion (조우당 두번)
- Curative Admixture: 근폭10; 단순; HSV+13 만큼 회복(4+3+4+2).
- Resistive Formula: 조우 끝까지 방어도 +1 파워보너스. 대상은 자유행동으로 이 효과를 끝내고 HSV+8 만큼 임시 임시 생명점 가짐. 대상의 5칸 이내의 동료도 동일한 만큼의 임시 생명점을 가짐.
배틀 엔지니어 클래스 능력;
Aggressive Atcion: 타오르는 행동점을 소모하고 추가행동을 취할 때, 다음 차례의 끝까지 명중굴림에 +1, 피해굴림에 +1d6 보너스를 가진다.
Brutal Enchantment: 아티피셔 파워나 배틀엔지니어 파워로 동료의 피해굴림에 보너스를 줄 때, 동료의 무기는 추가로 [Brutal 1]효과를 가진다 (피해굴림 보너스가 끝날 때까지).
클래스 파워;
Artificer at-will 1: Magic Weapon: +16 vs. 방어도; 1d12+9 산성 피해.
-> 타오르에게 인접한 동료들은 타오르의 다음 차례의 끝까지 명중에 +1, 피해에 +4 파워 보너스, 추가로 Brutal 1을 가진다.
Artificer at-will 1: Thundering Armor: +10 vs. 체질; 1d8+5 천둥 피해.
-> 동료 하나의 방어도 +1 파워보너스, 그리고 그 적을 동료에게서 1칸 밀어낸다.
Artificer encounter 1: Scouring Weapon: +15 vs. 방어도; 2d12+9 산성 피해.
-> 대상은 타오르의 다음 차례의 끝까지 AC-2
Artificer encounter 3: Repulsion Strike: +15 vs. 방어도; 2d12+9 포스 피해.
-> 대상은 타오르의 다음 차례의 끝까지 명중-4
Artificer encounter 7: Vampiric Weapons: +15 vs. 방어도; 1d12+9 사령 피해.
-> 타오르의 5칸 이내에서 타오르의 다음 차례가 끝나기 전에 대상을 무기로 공격하여 피해를 입힌 모든 동료는 [1d6+10]점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일인당 한번만 회복 가능)
Artificer daily 1: Icebound Sigil: 근접 접촉 (무기나 임플러먼트)
-> 조우의 끝까지 지속. 대상물품은 +4 냉기 피해를 추가로 입힌다. (무속성 보너스), 추가로 Brutal 1. 자유행동으로 대상물품의 소유자는 적에게 공격을 명중시켰을 때 이 효과를 끝낼 수 있다. 그 적은 고정(Immobilized)된다. (내성 끝).
Artificer daily 5: Dancing Weapon: 장거리 5 (소환)
-> 들고있는 무기를 빈 공간으로 던진다. 무기의 속도는0, 비행은 6(hover). 무기는 소형 피조물로 취급된다. 무기의 생명점이 0이하로 떨어져도, 무기는 파괴되지 않으며 타오르는 힐링서지를 잃지 않고, 무기는 되돌아온다.
공격(단순): +15 vs. 방어도; 1d12+9 피해. // 기회공격: +15 vs. 방어도; 1d12+9 피해.
Artificer daily 9: Radiant Sigil: 근접 접촉 (무기나 임플러먼트)
-> 조우의 끝까지 지속. 대상물품을 사용한 공격은 Radiant 피해 입힌다. 대상물품으로 공격 파워를 사용할 때마다 소유자는 10점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자유행동으로 대상물품의 소유자는 적에게 공격을 명중시켰을 때 이 효과를 끝낼 수 있다. 그 적은 멍해진다. (내성 끝). 추가로 소유자는 힐링서지를 사용하여 +10 보너스를 받고 생명점을 회복할 수 있다.
Artificer utility 2: Swift Mender: 조우(단순)
-> 자신이나 동료 하나는 즉시 내성굴림을 한다.
Artificer utility 6: Regeneration Infusion: 일일(단순); 출혈상태인 자신이나 동료.
-> 대상은 조우 끝까지 4점의 재생력을 가진다. 대상은 단순 행동으로 효과를 끝내고 +6 보너스를 받고 힐링서지를 사용한다.
Artificer utility 10: Sigil of Luck: 근접 접촉 (무기나 임플러먼트)
-> 조우의 끝까지 지속. 대상물품은 명중에 +1 파워 보너스 그리고 피해에 +4 무속성 보너스를 받는다. 추가로 Brutal 1. 단순 행동으로 대상물품의 소유자는 효과를 끝낼 수 있으며, 그럴경우 내성 굴림으로 종료시킬 수 있는 효과 하나를 제거한다.
배틀 엔지니어 클래스 파워;
Battle Engineer encounter 11: Greater Magic Weapon: +18 vs. 방어도; 2d12+9 피해.
-> 타오르에게 인접한 동료들은 타오르의 다음 차례의 끝까지 명중에 +4, 피해에 +4 파워 보너스, 추가로 Brutal 1을 가진다.
<물품>
Ritual Book (2), Magic Drowmesh +3, Healer's Brooch +2, Adventurer's Kit, Bag of Holding (heroic tier), Floating Lantern (heroic tier), Climber's Kit, Residuum (Any) (2270), Force Execution axe +2, Ring of Fireblazing (paragon tier), Flaming Handaxe +1
<소지금>
0골드
<의식>
Brew Potion, Disenchant Magic Item, Enchant Magic Item, Make Whole, Water Walk, Speak with Dead, Transfer Enchantment, Raise Dead, Cure Disease, Eye of Alarm, Linked Por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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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or Goldaxe 11.dnd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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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격: 술꾼. 술을 좋아하지만 많은 양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거친 술을 즐긴다. 그렇다고 고급술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
말을 거칠게 한지만, 잔정이 많다. 자신이 만든 (혹은 드워프가 만든) 물품들에 자부심이 상당하며, 대충 만든 물건은 쓰레기로 취급한다. 물론, 타종족이 만들었더라도 잘만들었다면 인정할 줄 아는 눈과 마음을 가지고 있다.
물품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좋아하는 것: 술, 즐거운 식사, 멋진 물품, 짧은 전투, 물품 만들기. 고대 유물 찾기.
싫어하는 것: 대강만든 물품, 긴 전투, 달변가, 자그마한 기계나부랭이.
좌우명: 인생은 짧고 굵게!!
<배경설정>
타오르는 골드액스 부족의 일원이다. 근력이 조금 약하게 태어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끼를 사랑하며 호쾌하게 행동한다.
지능과 지혜가 높아 머리는 상당히 좋지만,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을 귀찮아 한다. (복잡한 물품을 만들때는 제외).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잡다한 물품들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만, 자그마한 기계를 만드는 것은 싫어한다.
그런것들은 노움이나 고블린들이 즐기는 것이고 드워프라면 무기와 방어구라고 생각하고 있다.
무기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는 것을 즐기며, 동료의 부탁이라면 (그리도 자신의 돈이 들어가지 않는다면) 기꺼이 해준다.
돈과 보석과 술과 음식을 사랑한다.
일생의 목표는 "드워프족 군주의 도끼 (The Axe of the Dwarvish Lords)"에 버금가는 무기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이를 위해 고대의 유물을 조사하러 다니며, 자금과 기술을 모으고 있다.
첫댓글 마스터!! 소환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세요. 해석까지 곁들이면 금상첨화!!! 댄싱 웨펀은 [소환] 기술입니다.
그리고 브루탈1 매크로도 만들어 두세요. 라울과 에레반이 적용받겠군요.
이미 브루탈 무기를 들고있다면 브루탈 옵션은 적용이 안되니까요.
무기를 저렇게 던졌을 경우 정작 타오르는 어떻게 공격을 해서 동료에게 매직웨폰을... 브루탈1은 저에겐 별로지만 에레반은 큰 도움이 되겠네요. 근데 저나 에레반이나 타오르 옆에 자주 없죠(...) 생각해보면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디펜더가 아티피셔의 좋은 친구인듯.
무기가 하나 더있어요. 핸드액스!! 적이 크기가 중형정도만 되어도 좋죠. 디펜더와 스트라이커가 플랭킹을 잡고 있을때 옆에서면 둘 다에게 매직웨펀을 걸어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지금은 트롤이로군요. 하하.
드워프 무기훈련 캐사기 피트군요...ㄷㄷ
돈법사들이 드워프를 사랑하나 봅니다. 세컨드윈드 마이너라는 것 부터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