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기가 무척 안좋습니다.
세계적인 추세가 그렇고 우리나라 상황은 최악의 경우임을 매일같이 뉴스를 통해서 알게 됩니다.
제게 주문하시는 것을 보면 확연히 체감할 수 있고요
그래서 나름 회원들께 기부 하는 방식으로 공급을 해드리려는 이벤트를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하려 합니다.
그런데 이게 선물 용도라도 아무에게나 공급해 드릴 수 없는 아이템이기에 신중하게 하려고 며칠 좀 고심했습니다.
지난 12년 중에 가난을 호소하고 건강을 핑계로 다짜고짜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들이 몇번 있었거든요
그래서 당시엔 마냥 순진했기에 순수한 맘으로 돈 한푼 안받고서 그냥 선물처럼 보내드린 적이 몇번 있었으나
그분들은 자신들이 워낙 대단한 존재라서 받은, 꽁짜로 얻은 가치없는 물건에 대한 갑질만 해대더군요.
사람들 중 간혹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자존심만 대단히 강하다는 사실을 이걸 하면서 많이 알게 된 사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노숙자들에게 무료로 뭔가를 주어도 그들의 자존심은 어마무시해서 왕처럼 대접받으려 하고 갑질이 말도 못한다는 얘기를 예전에 무료급식 하는 사역을 하는 분께 들은적도 있었기에 그때 받은 충격과 상처를 위로받곤 했던듯 합니다.
가뜩이나 저의 경우엔 실제로 사람과 상태를 확인할수가 없기 때문에 그분들이 실제로 가난한지 아닌지, 아픈지 아닌지도 확인 할 수도 없는 상태로 호의를 악의로만 되받곤 했던 기억만 남았습니다. 매우 좋지않은 경험이었기에 다시는 안하려 합니다.
그래서 애초에 생각했던 가난하고 아프며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서 돕겠다는 선한 마음은
이거 자체로는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절감하는 계기가 되었기에 현재는 어린이재단 등의 기부 전담 단체들에 돈으로만 자동이체 후원하는 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직 최상의 제품을 만들어서 병원에서도 해결이 힘드신 분들이 기적같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만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을 이후로 다지고 결심했습니다.
여하튼 그렇기에 이번 연말연시 뜻깊은 선물을 드릴 수 있는 대상을 신뢰회원 이상인 분들에 대해서 진행하려 합니다.
이미 제품을 써봤기에 그 가치를 알고 신뢰하실 수 있는 분들에 대해서 저도 기쁜 맘으로 드리고 싶습니다.
드리는 저와 받으시는 그분 모두에게 기쁘고 즐거운 상생효과가 날 것이란 기대가 됩니다.
참고로 이 카페와 이 일은 저의 것이 아닌걸로 이미 서원하였음을 알립니다.
제게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 땅의 것들로는 해결 불가능한 것들일진데 하늘의 힘이 절박히 필요한 그분들이나 제 입장에서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것은 매우 한정적일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하늘의 힘과 권세가 필요한 일이기에 그렇게 되도록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이곳의 회원 등급도 (사심이 개입되지 않도록) 공적으로 판단하고 처리하려고 무척 고심하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입게 만든 회원들중 연락 차단한 경우에도 그대로 신뢰회원이신 분들도 있곤 하니깐요.
그동안의 공과 다수의 회원들에게 얼마나 유용한 인재인지에 대한 가치판단만 할 뿐입니다.
이곳에서 특별회원 이상의 등급이신 분들은 저보다 더 나은 훌륭하신 분들의 경우이고요.
서두가 길었습니다.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신뢰회원 이상 등급이신 분들중 MMS가 필요하신 분들은 저의 개인 문자로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자로 신청받는 이유는 제품에 따른 유효AS 및 상담기간이 2년이기 때문에 가늠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요청하신 신뢰회원 이상인 분들에 대해서 아래의 제품들이 팩키지로 내년 초에 새해 선물로 발송될 예정 입니다.
참고로 신뢰회원은 인증회원 신청하신 분들중 아래요건 충족되신 분들의 자동등업 시스템 구조입니다 즉, 카페에서 인증회원되신 이후 30일 더 출석하고 5개의 글과 25개의 댓글만 더 충족되면 자동 등업된다는 내용입니다.
|
제품은 모두 일이주 전에 제조된 최신 상품들 입니다.
▶ MMS 일반형(1셋) + MMS 소형(1셋) + DMSO (1병)
첫댓글 인증회원 아니고 <신뢰회원>이상 등급이신 분에 해당됨을 명시했는데
인증회원이신 분이 연락하셔서 다시한번 정확히 확인 내용 남깁니다.
어차피 저는 이 일에서 수익을 얻으려는 생각을 십이년간 단 한번도 한적이 없습니다.
가격의 설정 및 시스템이 모두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상으로 공급되도록 하기 위한 대안책이곤 했을 뿐입니다.
알림판에도 몇번 남겼듯이 물가상승률에 따른 가격인상 안할시에 불의한 세력(다른 이윤세력들이겠죠?)에 공격받곤 해서 때마다 맞춰 이뤄진 일들일 뿐입니다.
***
나름 실험적인 이 일이 나와 우리 모두를 위해서 즐겁고 풍요로우며 하늘의 뜻에도 합하여 많은 결실이 맺힌다면 내년부턴 차차 계획했던 여러가지로 카페의 회원들께 기부적인 일들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내 이웃을 사랑하라는 대상은 가장 가까이 있는 존재들일테니
저는 먼저 이 카페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행하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구성품이 너무 많아서 신청하기 부담스럽네요. 청명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보내세요~!
본글에 남겼듯이 신뢰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거저든 수많은 돈을 준다하든 공급하고 싶지 않아서입니다. 차라리 버리면 버렸지.
최근에 주문한다 했다가 시비 먼저 거는분들 있기에 공급 불가하다하고 연락처도 차단했습니다.
그들은 그나마 주문한 후에 진상짓, 갑질하는 분들보단 나은듯 해요.
요즘 중국에서 새로 유행하는 변종 코로나가 심상치 않습니다
그 독한 백신을 뚫고 출몰하는 거라서 더 흉악스러운듯 해요.
그런데 요즘 돈 없어서 이마저도 주저되시는 분들 (mms를 신뢰하시는 분들이라면 그걸 아깝게 생각치 않겠으나) 있으신듯 하여 최소한 우리카페 신뢰회원분들 이상의 아끼는 회원들께는 미리 공급해 드려서 건강을 지키게 해드리려는 자구책이기도 합니다.
코로나와 백신에 대한 MMS의 해독력을 정확히 알고 있는 어느 특별회원께는 왕창 보내드렸습니다.
그분은 알아서 주변인들에게 잘~ 전달하고 도움을 해드릴수 있는 여력이 되실 분이 분명하니깐요.
mms 일은 제품 만들어 공급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그걸 잘 알리는게 어려워요.
지금 위급한 상황이라서 가성비적 해결책을 사용하는 겁니다.
신청은 맘이 내키는대로 편안하게 하시면 됩니다.
청명님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이네요
글만 읽어도 감사를 받고 갑니다
말씀대로 알리는게 쉬운일이 아님을 깨닫고 다시한번 청명님의 의식에 축복을 기원하게 됐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그렇기에 여력이 되시는 특별회원 분들껜 가끔 한번씩 그렇게 보내드리곤 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청명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건강하시고요..^^
고맙습니다^^
신뢰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