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고객지원부분 경력직 공개채용 |
㈜넥슨의 자회사로서 넥슨닷컴(www.nexon.com)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유통 및 운영서비스는 물론, 국내 최초로 전문적인 고객상담센터를 설립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넥슨네트웍스는 업계 No.1의 자리를 지키기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꿈꾸는 사람들이 일하는 곳입니다. | |
|
모집요강 |
|
고객지원부서 책임자 모집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의 자회사로 넥슨닷컴(www.nexon.com)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의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에 ㈜넥슨네트웍스에서는 전화 및 메일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고객센터의 상담품질관리 및 조직운영 전반을 책임질 수 있는 책임자를 모집합니다. 게임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며,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관리업무를 수행하고 개선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Global Service Standard’를 향해 나아가는 ㈜넥슨네트웍스 고객지원부서 책임자(부서장)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 |
모집분야 |
고객지원부서 책임자 모집 |
주요업무 |
- 외부적으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온라인게임 서비스 환경을 이해하여 이를 적극적으로 - 활용합니다. - 넥슨네트웍스의 기업문화를 유지 또는 개선할 수 있고 고객서비스 경험을 업무에 반영합니다. - 고객센터의 전략수립을 위한 다양한 요구분석을 시행합니다. - 외부시장 정책 및 법률에 따라 적절하게 이를 부서원들에게 공유하고 대응방향을 찾습니다. - 부서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보고합니다. (메일, 회의, 보고서 등) - 전략이 제대로 수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이에 맞는 지원 및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부서원들의 성과를 정량적, 정성적으로 측정하고 피드백을 통한 역량향상을 이끌어 냅니다. - 위기상황에 적절하게 대응하여 단기 또는 장기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업무프로세스 및 시스템에서의 개선사항을 파악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갑니다 |
지원자격 |
- 고객센터 8년 이상 경력자 (유관업무 포함, 관리자 3년 이상 경력자 우대) - 상담원 교육 경험 및 상담품질 측정과 관련된 업무 경험자 - 부서원들의 역량을 파악하여 효과적인 관리자 육성 또는 팀을 구성한 경험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문서작성능력 포함) -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에서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처능력을 보유하신 분 - 부서의 화합 및 분위기 조성을 위한 개인적 또는 조직적인 친화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자료분석 및 이해가 가능하신 분 - 부서원의 평가를 위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을 보유하신 분 - 온라인서비스(특히 온라인게임)에 대한 법률 및 정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도전적/실험적이며 변화를 즐길 준비가 되어 있는 분 - 아름다운 제주에서 일과 인생을 다시 한번 시작해 보고 싶으신 분 |
고용형태 |
정규직 (채용 시, 사규에 따라 수습기간 적용될 수 있음) |
근무지 |
㈜넥슨네트웍스 본사 / 제주(제주시 노형동) |
연봉 |
회사 내규 기준(협상 가능) |
지원서 접수 |
~ 채용 시까지 |
|
전형절차 |
|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이 진행 될 예정이며, 면접 시 아래 서류제출을 부탁 드립니다. (경력증명서, 최종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각 1부 제출) |
|
모집일정 |
|
|
|
지원서 접수 - 2012년 2월 7일 (화) ~ 채용 시까지 |
|
|
|
각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이메일 혹은 핸드폰으로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
지원방법 |
|
|
|
문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