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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 국민은행 우수고객인
파워풀한 DB공급 !!
- 3개월 평균잔액 일정금액 고객제공으로
보험료 납입여력 확보!!
- 안정적 DB 공급!
- 실제 고객을 만나 계약체결하므로
청약철회, 반송등 거의 없슴 !!
▩ KB생명의 체계적 교육및활동관리 !!
※ 체계적이고 전문적 교육프로그램
제공 및 전문재무지식 습득 !
※ 철저한 활동량 관리를 통한 조기정착 및 Long – Run 시스템확보
하이브리드(DB+대면)에 도전하시고자 하는 신입상담사님께 드리는 Tip ^^ !
" MONEY Free , Time Free 에 도전하세요~ "
- 고객과 상담을 통해 계약이 이루어 지므로 TM의 단점인 청약철회 및 반송율 거의 없슴!!
- 지금대면영업 절대 두려워 마세요~ 고객과의 접근방법과 상담 skill 을 철저하게 교육해 드립니다.
- 영업초기 지점장, 매니저와의 J/W 를 통해 조기정착 필히 도와드립니다.
- KB 생명 TC 모두에게 관리자 및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부여해 드립니다.
열정과 활동량만 있으면 누구나 성공 할 수 있습니다~.
Chance 와 Change 는 한글자 차이 입니다.
성공의 기회를 원하신다면 변화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고 도전하십시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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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 터 개 요
- 보험사 : KB생명
- 센터명 : 태평로지점
- 영업형태 : 고객 DB를 활용한 Call 및 방문활동
- 지원자격 : 남/녀 신입 및 경력
- 위치 :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2번출구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2-2
충정빌딩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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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 여 규 정
★ 급여 구성
: 안정적인 정착지원 및 능력에 비례하는 성과급 지원
- 계약관리 수수료 + 성과수수료 +
고능률 촉진 수수료
- 익월 계약관리 수수료지급 및 분기평가 수수료
- 그 외 기타 프로모션 매월 시행 .
예시) 매월 종신 50만원, 변액저축 50만원 1년간 판매 시
* 1차년도 소득 약 7,000 만원
+ 2차년도 소득 약 2,300 만원.
(2차년도까지 보험료 입금가정 기준)
=> 합산소득 : 약 9,300 만원.
★ 환산적용율
- 종신보험 상품 환산 최대 202 %
( 초년도 162 %+2차년도 40% )
- 연금보험 상품 환산 최대 108.8 %
( 초년도 75% + 2차년도 33.8%)
- 변액유니버셜보험 상품 환산 최대 123.3 %
( 초년도 85% + 2차년도 38.3%)
★ 활동지원 제도 :
회사규정에 준한 각종 지원제도 적용
- 장기활동 지원 : 1년 이상 활동자 대상
- 보육수수료 : 미취학 아동
- 장학수수료 : 중.고.대학생 장학수수료 지급
- 기타 : 경조금, 명절선물, 연차휴가, 해외휴가 등.
★ 기타 상세한 급여는 면접시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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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태평로 지점 MV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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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 D B 및 근 무 조 건
★ KB 국민은행 고객 DB
- 월 입출금 내역보유 DB
(3개월 평균 잔여액 50~2,000만원 보유고객)
★ 타겟 DB 활용 : 25~45 세 서울지역거주자
★ 배정 수량 : 월 200~300 개
[ KB 금융그룹 DB만의 강점 !! ]
※ TA (방문약속) 시 KB 브랜드파워로 높은 방문약속 성공률 !
_ 고객방문 상담 시 계약 성공률 50 % 이상.
※ 1회 고객방문 상담 후 2회 방문시 계약 체결됨.
※ 계약 성공 DB or 고객방문상담 후정보제공동의 고객 DB 경우 설계사 근무시까지 보유
[ TC 활동 시간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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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 매 상 품
※ 종신보험 / 연금보험 / 저축보험 / 변액보험 / 암보험 등 전상품 판매
- 고객과 상담을 통해 계약이 이루어 지므로 한고객에게 多 상품판매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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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계적 교육 시행 ]
1) 교육기간
- 신입 대상 : 2주 정규 교육
- 경력 대상 : 1주 중점 교육.
하이브리드 , 대면 영업은 어떻게 .... ? ^^
- 처음으로 TC를 도전하시는 상담사님의 경우 ,
대면 하이브리드 영업을 부담을 가장 많이 느끼는 부분은 아마도 아래 두가지가 가장 크실 겁니다.
1. 난 신입인데... 나가서 정말 계약할 수 있을까 ?
일단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상담시 필요한 지식과 Skill 철저히 교육합니다. 그래도 두려우시다구요~~
TA만 열심히해서 방문약속 많이 잡으세요~!!
방문약속이 확보되면 팀장, 매니저, 동료TC, 지점장이 동행하여 고객상담이 되도록
지원해 드리구요~.
- 개인별 급여목표에 따라 활동량 목표를 부여하고, 관리하여 줌
- 활동량은 TA업무일지에 따라 기입하고 수행하면 됨.
2. 방문 했을 때 잘 들어줄까요? 제가 선물 사가야 되지 않나요 ?
고객을 만날 때 KB 뱃지를 달고 가기 때문에 고객이 더 많이 신뢰하시구요~
고객방문시 제공하면 효과적인 선물도 지점에서 모두 지원하여 주므로
별도로 TC가 활동비나 선물비를 쓸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
신입사원은 고객방문약속만 열심히 잡으면,
나머지 대면은 팀장, 매니저, 또는 동료 TC, 그리고 지점장이 동행하여
조기정착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방문하여 고객상담이 이루어진 고객의 50% 이상이 계약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즉 훨씬 적은 콜수로 계약이 아닌 방문약속만 열심히 잡으면, 콜센터보다 훨씬 더 높은 급여가 가능한거지요.
게다가 국민은행 DB이다보니 고객에게 방문약속을 잡기도 훨씬 더 수월하구요.
TA약속만 열심히 잡으신다면, 고소득의 급여는 지점장이 반드시 보증합니다~
어려워 마시고 편하게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나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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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생명 태평로지점 채용 문의
★ 접수방법 : 전화접수 or 이메일 접수
★ 채용담당자
* 일반 : 02-6370-7502
* 휴대폰 : 010-2493-0744
(부재시 문자로 회신요청 남기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
* e-mail : ldj0744@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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