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출연진들 1문1답 인터뷰 기사가 올라왔네요!
그 중 배우님 답변만 발췌했어요. 다른 멤버들 답변도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누르시면 됩니다.(전현무씨가 휴가 때 하배우님을 가장 많이 이용했다고...ㅋㅋ)
인터뷰 전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2748503
◆ 최근 공개된 국내예능 최초 '밀실특집'이 굉장히 인상 깊었다고 들었는데요. 소감이 궁금합니다.
하석진 :제작진이 신경을 정말 많이 써줬구나 생각했어요.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뇌풀기 문제에 종종 인용된 영화 '페르마의 밀실'의 실제 주인공이 된 느낌이었어요. 제작진이 정말 실감나게 수갑 채우고 묶어서, 게임을 즐기는 척을 한 게 아니라 진짜 즐겼어요.
◆ 하석진 씨는 최근 인터뷰에서 김지석 씨가 '진짜 뇌섹남'인 것 같다고 하셨던데요, 이유가 궁금합니다.
하석진 :지석 씨는 프로그램을 제대로 이용하는 거죠.(웃음) 저나 타일러, 경이나 장원 씨는 어떻게든 문제를 해결하려는 동안에 지석 씨랑 현무 형은 어떻게든 방송에서 빛나려고 해요. '뭐하러 고생을 해'하고 지름길을 찾아가는 사람들인 거죠. 우리는 길 내려고 터널 파는 동안.
◆ 박경 씨는 다른 분들에게 견제를 많이 받는 것 같던데요?
하석진 :자극을 너무 줬어요. 연료를 너무 넣었나봐요.
◆ '배우라인' 하석진-김지석 씨는 오답을 말하거나, 문제를 풀 때 요상한 표정 때문에 주변에서 걱정하진 않는지 궁금합니다.
하석진 : 예능이나 코메디 못하는 사람이 억지로 웃기려하는 예능이 아니고, 상황에 따라 적절히 행동하는대로 방송이 만들어지는 거니까, '저 배우가 일상엔 저런 모습이구나' 하고 보여드릴 수 있는 것 같아요. 춤 추는 예능처럼 무리수를 둘 필요가 없으니까요. 10문제 중 하나라도 맞히면 '저걸 풀어내다니 대단한데!' 싶잖아요. 근데 혹시 모르죠, 시청률 떨어지면 PD님이 이상한 거 시킬지도.
◆ 제작진에게 요청하고 싶은 게 있다면?
하석진 : 새학기 특집 어때요? 아님 왕중왕전.
첫댓글 저도 방탈출하는거 진짜 재밌게 봤는데~ㅎㅎ 그리고 석진오빠는 이상한 표정도 잘생겼어요ㅠ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새학기특집적극찬성입니다ㅎㅎㅎ 개인적으론 추석특집이꿀잼이었던!
글로보지만 배우님 음성들리는겟같아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