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대/안내 구분 | 내국인 | 외국인 | 합계 | ||||
남 | 여 | 소계 | 남 | 여 | 소계 | ||
1) 출구 문의 (출구번호, 주변 관광지 등) | 9 | 12 | 21 |
|
|
| 21 |
2) 지하철 노선 문의 (특정장소로 가기 위한 지하철 노선 및 하차역, 개찰구, 환승 역 안내 등) | 4 | 12 | 16 | 3 | 4 | 7 | 23 |
3) 교통카드 관련 애로사항 (구입, 환급, 터치장애 등) | 1 | 3 | 4 |
|
|
| 4 |
4) 역 구내 편의시설 문의 (화장실, 무인민원발급기, 역무 원실, 물품보관함, E/V, 공중 전화기, 환전 등) | 3 | 1 | 5 |
|
|
| 5 |
5) 비상구 출입 도움 요청 (승/하차 착오, 긴급 화장실이 용 등) | 1 | 3 | 3 |
|
|
| 3 |
6) 관광 안내 (지하철노선도, 강남관광지도 제공 등) |
|
|
|
|
|
|
|
7) 기 타 |
|
|
|
|
|
|
|
합 계 | 18 | 31 | 49 | 3 | 4 | 7 | 56 |
* 일행은 여러 사람을 1 명으로 함
4. 특기사항
1) 외국인 내역
- - 미국인 남성 2명 : 경복궁역 가는 노선 안내
- - 중국인 3명 : ① 남자 1명, 경복궁역 안내 -> 교대역에서 환승 ② 여자 2명, 압구정 로데오역 안내 -> 왕십리행
분당선 이용
- 일본인 여성 2명 : 안국역 노선 안내 -> 교대역에서 환승
2) 기타
- - 분당선 승객이 휴대폰 유실물을 가져왔기에 선릉역 분당선 사무실로 인계
* 선릉역 안에 분당선 역무원실이 따로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알았음
- - 개찰구에 떨어뜨리고 간 USB 한 개를 역무원실에 인계
- - 여성 노인 3명, 경로우대 1회용 교통카드 구입 보조
- - 무인 민원발급기 및 물품보관함 장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