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힐링존미디어입니다..
건강용품 유통채널의 혁신적 변화를 선도하는 안마의자 업계 최초의 창고혈 할인 아울렛
힐링존에 관한 내용입니다.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케아.. 등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 매장의 공통점은 무엇
일까요. 바로 '창고형 할인점'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포화상태로 접어들며 성장이
정체된 대형마트와 달리, 창고형 할인점은 매년 큰 폭의 매출 상승세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가 한눈에 읽히는 대목입니다.
헬스케어, 건강용품 유통업계에서도 이러한 흐름을 반영한 창고형 할인 아울렛이 최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을을 얻고 있습니다. 안마의자 업계 최초의 창고형 할인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힐링존은
유통채널의 변화를 선도함으로써 헬스케어 및 안마의자 업계에 새로운 방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힐링존 파주센터 내 숲속느낌의 안마의자 및 건강용품 체험존입니다.
힐링존 파주센터 전경입니다.
주차 스트레스 없이 여유로운 체험가능
힐링존은 파주, 부산 두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1,000평 규모의 공간을 갖춘 파주센터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과
인접해 있으며, 김해공항과 3분 거리에 위치한 부산 센터는 창원, 진해, 양산 등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뚸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힐링존의 최대 장점은 북적이는 도심을 벗어난 교외 지역에서 여유롭게 안마의자 및 건강용품을 체험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센터마다 주차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흔한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방문
할 수 있다는 점이 힐링존이 지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창고형 매장잡게 건강관련 소품
들은 현장에서 바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고 밝혔습니다.
힐링존 파주센터 내 건강용품을 바로 가져 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장 앞 넓은 주차 공간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힐링존 부산센터 1층 디스플레이 존입니다.
힐링존 부산센터 1층 건강소품 전시상태 입니다.
힐링존 부산센터 2층 안마의자 및 건강용품 체험존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3대'가 함께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공간
한편, 힐링존파주센터는 최준영 영화미술 감독의 손길이 빚어낸 독창적인 실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숲 속을 거니는 듯 청량감을 선사하는 인테리어는 넓은 공간과 어우러져 쾌적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체험존을 이용하도록 하기 위한
배려와 고민이 엿보이는 공간입니다.
가족단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점도 힐링존 파주센터의 큰 장점입니다.
대형 아울렛, 헤이리 마을, 통일동산 등이 인접해 있어 관광을 겸해 쉽게 방문 할 수 있다는 점은
여타 매장과 크게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주 5일 근무로 주말을 이용해 교외를 찾는 기족들이
늘어나면서, 힐링존은 3대가 함께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그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숲 속 느낌의 체험매장
고객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할인
힐링존에서는 이나다훼미리, 웰모아, 릴렉스테크, 리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비롯해
반신욕기, 발 마사지기, 승마운동기 등의 건강 관련 상품들을 '상상 그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매주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힐링존에서는 매주 토요일 마다 '상상 그 이상의 할인 파티(파주센터)',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부산센터)'
라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시품 및 리퍼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검증된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콘텐츠 선보이는 유통 채널 브랜드로 자리매김
힐링존은 백화점, 할인점, 가전양판점 등 기존의 유통 채널을 벗어난 새로운 형태의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힐링존은 독자적인 유통채널 브랜드로서 일본 오사카, 도쿄, 중국
상하이 등 아시아 전 지역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힐링존은 창작자들과의 다각적인 제휴를 통해 상품 관련 창작스토리를 개발하는 등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단순히 상품 정보만을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건강 전반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행사 및 콘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힐링존.
안마의자 및 건강용품 구매를 고려하는 서울, 경기 지역 고객이라면 파주센터를, 부산 경상권 고객이라면
부산 센터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본 이나다훼미리 본사 이나다쇼슈 부장의 힐링존 파주센터 방문이미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