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8일(수), 경기 양주시협의회가 신년 월례회의를 개최하며 새해 첫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10명의 조사위원들이 참석해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회의는 이혁중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회의는 조사위원 실천강령 제창으로 시작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새해에도 실천과 헌신을 다짐하며 마음을 모았다.
이어진 서석원 회장의 신년 인사말에서는 “2025년은 양주시협의회가 더욱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조사위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이 지역사회와 협의회의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와 기대를 전했다.
회의에서는 올해의 주요 활동 계획과 방향이 공유되었다. 2025년 봉사활동 계획이 발표되며, 지역사회를 위한 구체적인 실천 방안과 조사위원들의 역할이 논의되었다. 또한, 2025 세계일보 조사위원 신년 인사회에 대한 일정과 참석 안내가 이루어지며 참석자들에게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참석자들은 새해의 목표를 공유하며 열띤 논의를 이어갔다. 회의는 신년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협력에 대한 다짐을 새롭게 다졌다.
양주시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2025년 한 해 동안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