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상안검성형 당일 (수술 전)
안녕하세요, 가인성형외과입니다! 😊
오늘은 저희 가인에서 진행된 상안검성형 후기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분은 특별한 추천이나 소개 없이, 인터넷 정보를 바탕으로 여러 병원을 직접 방문해보고 저희 가인을 선택하신 케이스인데요!
저희와 함께 처진 눈매를 깔끔하게 리프팅하고, 본인에게 어울리는 예쁜 쌍꺼풀을 만들기 위해 상안검 성형을 받으셨습니다.
중년분들 중에서도 매몰법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나, 이는 개인의 눈 상태를 보고 결정할 수 있기에 혹시 고민중이시라면 가인의 최해천 대표 원장님에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이분께서는 처진 눈꺼풀을 잘라내는 상안검이 더 효과가 좋다고 판단했기에 상안검성형을 진행하셨으며, 중년 매몰법 후기는 바로 밑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중년눈성형 매몰법 + 하안검 수술 후기
▼ ▼ ▼
중년 상안검성형 3일 후 (치료 및 처치)
수술 후 3일째, 아직 눈가가 붉은 상태인데요, 절개 수술을 했기 때문에 당연한 부분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붉은 기운이 모두 빠지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안검 수술 회복기간과 붓기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1~2주 동안에 70~80%가량 감소하며, 이 정도는 메이크업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어요!
중년눈성형 상안검 2주 후
실밥을 제거하면 붓기가 빠지는 속도가 더욱 빨라지기 때문에 이렇게 수술 후 2주가 지나며 벌써 안정되시는 분들도 계세요! 상안검 수술 회복기간 2주만에 이렇게나 젊어보일 수 있는데, 아직도 상안검성형을 망설이고 계시나요?^^
상안검 수술 회복기간에는 붓기가 더 악화되거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우나, 찜질방 방문 및 고강도 운동은 2~3주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일시적인 제한은 단기간에 지나가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잠시 불편함을 감수하는 것 정도는 작은 투자일 뿐이죠!^^ 외모에 대한 투자는 긍정적인 인상과 자신감을 가져다주며, 이는 일상생활과 대인 관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답니다.
중년 상안검성형 3개월 후
드디어 수술 후 3개월이 지나고 나니 상안검 수술 회복기간이 종료되어 붓기가 완전히 빠지고, 눈매가 한층 더 예뻐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쌍꺼풀 덕에 얼굴 전체가 환해지고 생기가 돌았습니다. 환자분께서도 그 변화를 매우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밝고 활기찬 인상이 되어 자신감이 넘친다는 피드백을 주셨답니다 ^^
수술 전 매우 마른 체형이셔서 얼굴에 생기가 부족해 보이는 느낌을 받았지만, 상안검 수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생기면서 얼굴 전체에 생기가 도는 변화를 경험하셨습니다! 환자분도 매우 만족해하셨고요~
가인에서는 환자 개개인의 특성과 요구를 고려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상담과 디자인, 수술부터 사후관리까지 정성을 다하고 있답니다. 저희 블로그의 상안검성형 리얼 후기를 통해, 효과와 만족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수술 전과 후의 사진을 비교해 보면, 단순히 눈 모양만 변한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 분위기가 밝아지고 활력이 넘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년눈성형 상안검성형은 외모를 변화시키는 것을 넘어, 사람의 인상과 자신감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인상은 곧 인복과 부자의 덕목이라는 말도 있죠.
이제는 웃을 때도 당당하게! 가리지 않고 자신감 넘치게 웃는다고 하시네요 ^^ 많은 분들께서 가인의 중년눈성형 상안검을 사랑해 주시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죠.
중년들의 쌍꺼풀 수술인 상안검성형을 하고 싶으셨지만, 타 병원의 줄만 그어놓은 듯한 쌍꺼풀이나 두툼한 소세지같아진 후기 사진들을 보며 걱정 많으셨죠? ^^ 가인에서는 그런 걱정 마세요! 개인의 눈매 유형에 맞는 럭셔리한 라인으로 청춘을 되찾아드릴게요.
꼼꼼한 집도와 수술 과정으로 혈관 손상을 막아 멍과 붓기를 줄여 상안검 수술 회복기간 걱정을 덜어드리는 가인에서 이번 여름 더 예뻐지시는 건 어떠실까요? ^^ 언제든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하단의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
더 많은 가인의 상안검 수술 하안검 수술 후기 !
▼ ▼
가장 빠른 상담은 하단의 <카카오톡>에서!
비용. 상담 일정. 가벼운 문의사항 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