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종교개혁지 탐방’
브라이언박 목사와 함께 떠나는 12일간의 기도의 여정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종교개혁 500주년을 앞두고 “브라이언박 목사와 함께하는 CTS 종교개혁지 탐방”을 떠난다. 오는 10월 3일 출발하는 이번 종교개혁지 탐방은 독일, 스위스, 체코, 프랑스, 오스트리아 총 5개국을 12일동안 방문하며, 유럽 종교지의 위대한 유산을 따라가면서 역사의 현장에서 브라이언박 목사와 참가자들이 함께 기도하는 여정으로 진행된다.
루터, 칼뱅, 츠빙글리, 얀 후스 등 종교개혁자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순례 일정을 비롯해 성경의 진리를 추구하는 국제적 신앙공동체 라브리 탐방,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아름다운 도시 잘츠부르크 힐링투어, 노트르담성당, 몽블랑, 프라하성 등 유럽 명소 탐방이 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특별히 CTS 대표프로그램 ‘콜링갓’의 진행자인 브라이언 박 목사가 동행하여 순례와 관광에 그치는 것이 아닌 한국교회의 변화와 개혁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은혜의 말씀을 나누는 뜨거운 은혜의 여정을 만들어가며, 체코의 종교개혁자 얀 후스가 최초로 체코어로 설교한 베들레헴교회에서 주일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중세교회의 세속화, 권위주의를 경고하며 교회역사를 새로 쓴 종교개혁자들의 열정이 배어있는 현장에서 변화와 개혁을 위해 기도하고자 마련된 “브라이언박 목사와 함께하는 CTS 종교개혁지 탐방”에 여러분의 성원을 부탁드린다.
아울러, 종교개혁 500주년이 되는 2017년에 더욱 확장하여 진행될 “CTS 종교개혁지 탐방”과 앞으로도 지속될 CTS의 다양한 성지순례 여정에 한국교회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많은 참여를 바란다.
[CTS성지순례 참여 문의 02-6333-1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