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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 (화폐) 贝 (货币)
베베유이보게체(도움말)bối, 금니각 poéi; 정장방 '상고음계'파아데스.지번역(v) bhās, 강승회역vat위회(함태견태), 모융역dā大(정예, 정태).왕리(王力), 상고(上典)중국어의 조개는 *pat이다.
조개 외국어명 Bei 구 기축통화
치패
베베유이보게체(도움말)bối, 금니각 poéi; 정장방 '상고음계'파아데스.지번역(v) bhās, 강승회역vat위회(함태견태), 모융역dā大(정예, 정태).왕리(王力), 상고(上典)중국어의 조개는 *pat이다.'설문해자' '베'. "베, 해개충도.거륙의 이름은 猋, 물에서는 蜬이다.상형. 옛 사람은 조개를 파서 거북이가 되고, 그 둘레에는 샘이 있어 진나라 폐패에 이르러 돈을 받았다.'猋비오왕리(猋) piô, 베트남어飙tiêu; 지谶은 ka를 다리(군소), 溪(계소), 안세고역(猋高ā), 지겸역ko, kā蜬hán匣, 후한 삼국시대에는 v-, g-, 별지 번역(v) pāl을 v-,蜬의 독음은 보통 *vam, *gam, *gām, 그리고 *kam,*pam으로 환원될 수 있습니다.'서·반경중' : "난정(乱政)이 있고, 동위(同)인 구내패옥"소(:") "패자(者)수충(水。).옛사람들은 그 갑을 상품으로 여기는데, 지금은 돈을 쓰고 있다" "사기평준서" "농상거래의 길은 통한다.
베화는 주요한 원시 화폐이다.종류가 같지 않으면, 치비로 한다.가장 통행이 심하여 학명이 '화물 조개'이다.중국은 은상 때도 치조(齿)를 화폐로, 약간의 조개를 '붕'으로 삼았다.나중에 모조품으로는 도조개조개골조개석조개도조개동조개 등이 있었다.구리 조개는 금속 화폐로 이행되는 형태이다.진시황은 6개국을 통일한 뒤 화폐제, 폐패, 칼, 천 등을 통일했다.왕모는 한동안 사용을 재개했다.9, 10세기 인도에는 여전히 조개화폐를 사용하는 지역이 있다.술레이만(851년)은 "라흐마왕국은...주민이 조개껍질로 교환하고,이것은 왕국의 화폐, 다시 말해 왕국의 재산이다.그러나 왕국에는 금, 은, 알로에, 그리고..." (아랍 페르시아 돌궐인 동방문헌집주 59쪽) 마수디(943년)에도 같은 기록이 있다.'구당서천축국전'도 "치조(치조개)를 물건으로 한다"고 했다.운남 일대에서는 청초까지 사용한다.
서중서 편집장 '어울림 사전' '패자' 풀이"바다 조개 모양입니다.고고학적 발굴에서 출토된 조개는 구멍을 가진 자로 모두 장식품과 화폐로 사용되었다.'설문': '베, 해개충도.갑골문과 금문패는 모두 형치패처럼 생겼으며, 조개는 갑골문과 금문에서 치패만을 가리킨다.
운남은 오랫동안 조개를 화폐로 사용했다.《신당서·남만상》.남조(南诏)는 "증백과 베이시이(市市易).조개가 커서 열여섯 개를 한 번 찾는다."남조 초기, "본토는 돈을 쓰지 않는다."하이베이(海贝)를 화폐로 삼아 '바쯔(巴)'라고 부른다.남조 후기의 패화는 이미 보편적으로 유통되었다.1970년대 말 숭성사 삼탑 보수 중 천추탑 안에서 조개가 발견됐다.그 중에서, 큰 조개는 길이가 약 2.4 센티미터이다.·높이 약 1.2cm, 약간 작은 것은 약 2cm, 높이는 약 1cm, 가장 작은 것은 약 1.7cm, 높이가 약 0.9센티미터입니다.이 베들은 얼굴 보라색이다., 등이 약간 불룩하고 꼬리에 뚜렷한 결절이 있습니다.1980년에는 곡정시 주거리 향팔탑마을 고분에서 당나라 말기부터 명초까지의 패화가 발굴되기도 했다.이 조개는 윈난 본토산이 아니라 윈난춘추 전국묘지에서 출토된 하이베이(海贝)와 마찬가지로 인도양과 서태평양 연안부에서 생산된 것으로 관련 전문가들은 파악하고 있다.인도양 몰디브 제도 일대와 인도양을 도는 동남아 국가들의 빈해지역이 많다.남조가 조개를 화폐로 삼는 이유는 우선 남조가 조개에 대한 수요가 많고, 마침 조개가 비남조본 다산이기 때문이다.이렇게 하면 조개가 매우 희귀하고 귀하게 보이게 되어 광범위한 사회적 필요성과 일정한 가치를 지니게 되고, 둘째로, 해베(치조)의 자연적인 특성으로 볼 때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서 다량의 휴대가 용이하며, 질도 단단하며, 질기다.주로 실크로드 연선지대, 즉 洱海구역, 滇지구 등 남조왕실 지배의 중심부에서 유통되고 있다.5대 때(90799) 이순의 해약본초(海药本草)="조개는, 운남극이 많아, 물건 거래에 쓰였다."원초에, 사이전이 적입하여, "운남민은 베로 돈을 대신한다.초행수법이라 백성이 불편하고, 사전은 조선에 귀기울여 그 속세를 되찾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이경 '운남지략제이풍속백인'.동서 《斡》에서는 지금의 홍하주 건수현 서남부에 분포하고 있는 "斡흙만... 극검하게 살며 집에는 조개가 쌓여 120삭을 한 움으로 하여 숨어 있는 곳을 이야기한다.죽을 때에는 그 아들에게 `내가 평소에 좀 숨겨 두면, 너는 몇 군데를 취할 수 있고, 나머지는 움직이지 말고, 내가 그것을 생용하겠다.' 하고 당부하였다.
치패는 그 산지에서 보통의 것이고,멀리 떨어진 내륙지역에서는 희한하고 진귀한 보물이다.치패의 희한함은 전국 초인의 귀족묘인 부장골패에서 엿볼 수 있다.초지에서 발견된 전국시대 포산2호분으로, 망산1호분에서는 이 골조가 치조를 그대로 본떠 만들어졌다.치패 모조품의 출현은 치패의 희귀 정도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선진문헌에는 상례 때 관 안과 망자의 입에 옥, 조개 등을 넣어야 한다고 기록되어 있다.옥을 놓는 건 시체를 유지하길 바라는 거야썩어, 영혼을 되돌려; 놓아베칙은 종교적 의미를 담고 있다.초나라 귀족이 골패 장사를 하는 것도 중원을 본뜬 것으로 자손이 번성하기를 바란다.
치패와 옥은 중국 전통의 보물이다."보, 진야.종려왕종패.갑골문의 보배는 宀내유왕(옥곶), 베이(贝)로 금문(金文)에 성부(缶)를 추가했다.缶fǒu帮에는 '와기', 베트남어 phẫu가 있다.강승은 유위우(영유)로, 지겸은 우(영우)로 번역됐다.지겸은 pu를 복(부)로 번역하고, 복은 방을 돕고, 부는 방을 위해 돕는다.谶를 지원하여 bu를 번역하고, 지겸이bhū를 부(并)로 번역하고, 섭모텐(摄), 제라프란(竺)을 보(bo)로 번역하고, 지谶을 bhu를 보리(()로 번역하였다.바다를 병해하고, 또 있다.음(并, 。, ), 平, 富, 缶, 。)bbǎo帮, 베트남어 bảo, bửu.호호는 같은 운모의 평상이다.缶*pu에서 u음이 au로 바뀐 것은 바로 현대보의 독음이다.집에 있는 조개는 옥이 보배이고, 집에 조개가 있으면 옥이 부자가 된다.루이바에 따르면 바이칼호는 돌궐문에서 '부호'(돌궐 역법 연구 676쪽)라는 뜻의 베이클(Bay Köl)을 만들었다.'1 부유하고 풍요롭고 은근한 2부, 부자, 목주, 부자, 부자, 부자, 부자, 부자, 부자, 부자, 부자'를 모두 읽는다.치패(这一)라는 고대 보물의 희귀한 정도는 중국어권·백목의 명명에도 반영되어 있다.동전 bì 병제' 한 권을 비단으로 삼다.옛날 옛적에 견백을 제사로 삼거나 하객들을 위한 선물을 주었는데, 이를 화폐라고 한다.둘째 재물. 삼전, 화폐." 베트남어 tệ, 왕리(谶) 《동원자전(ś)》비앳, 정장방(ś) 《상고음계(上ds)》비즈화폐*bat과 조개*pat은 발음이 비슷할 정도로 당시에도 희귀품이었다.비단결설근음의 미음으로 바꿔-g는 바로 백*백이다.견직물은 고대에는 희귀한 귀중품에 속했고 고대 로마에서는 동등한 무게의 금을 능가할 정도로 가치가 있었다.견직물을 백(称为)이라 하고, 관백(币)을 화폐(독음접근조)라고 부르는 것은 백(古代)이 고대의 귀중함에 비하여 치조(。)와 같기 때문이다.
중앙아시아의 철통문화에서 치패가 발굴되었다.철통 문화는 중앙아시아 신석기 문화다.연대는 약 기원전 6000년 - 기원전 5000년이다.투르크메니스탄 아슈하바드 시에서 북쪽으로 30km 떨어진 철통(Dzheytun)에서 발견됐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철통 유적은 카라쿰 사막의 한 모래언덕에 5000m2의 면적을 두고 있다.철통 문화는 투르크메니스탄 코페르테 산지에 분포되어 있다맥의 좁고 긴 지대. 이 문화는 중앙아시아 최초의 농업문화로 철통구강, 조판구강 상층과차글리추오카 상층부는 전형적인 유존으로, 분이 문화의 아침, 중, 저녁 3기를 대표하지 마라.문화유물 중 석제품은 기하형세석기가 많고, 대표적인 도구로는 골자루에 박은 낫을 비롯해 돌도끼를 갈고 맷돌과 돌절굿공이 등이 있다.골제품에는 스크레이퍼, 송곳, 드릴, 바늘 등이 있다.또 점토와 골재로 만든 방추가 발견돼 방직기술이 있음을 입증했다.장식품에는 뼈, 돌, 조개로 만든 비즈가 있다.말기 적동기가 등장했다.집은 원룸이다.벽은 풀무질로 쌓았고, 벽면과 주거면은 회반죽을 바르고 채색한 후 집 안에 부뚜막을 설치했다.철통문화의 주민들은 두모래보리, 연질밀, 밀이삭밀을 재배한다.주민들은 천연물줄기를 사용하고 집수 관개를 통해 땅을 파 농사를 짓는 경우가 많다.이들은 여전히 사냥을 하고 있지만, 야생의 염소(여러 면양일 수 있음)는 이미 축육되었고, 잠시 후에는 소도 길들여졌다.고인은 거주지에 분지를 박고 붉은 돌을 뿌린다.V.사리아니디'호라산과 외암하 지역의 신석기 시대 음식 생산 취락 및 기타 취락 : 동이란, 소련 중앙아시아 및 아프가니스탄의 '일문' 도석치패의 정면은 여음과 같으며 치패는 철통 문화에서 (대표적으로) 번식, 생산, 재생을 상징해야 한다.치패는 여음(象征)을 상징하며 인류가 배출한 것을 상징한다.누구나 천국세계에서 현실세계로 오려면 이 문호를 거쳐야 하고, 현실세계에서 천국세계로 돌아가려면 그 문호를 거쳐야 한다.치베는 천국의 세계와 현실의 세계 사이의 통로를 대표한다
옛사람들은 옥이 하늘을 통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치패는 두 세계 사이의 통로를 상징했다.치패의 효용은 우선 종교적이다.치패는 인도양과 서태평양 연안부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먼 안양과 중앙아시아에서 소중하다.치패는 처음에는 거래의 매개체가 아니라 옥(보석)과 같이 소장 저장 대상이었습니다.공자의 《논어·학래》 "유붕이 먼 곳에서 오니, 역시 벗이 있으면 먼 곳에서 왔지, 그렇지 않느냐"는 본래의 뜻이었다.이 말은 붕(()이 멀리 떨어져 있고 사람들의 교환 대상임을 보여준다.p고대 영어 pund'pound 파운드'는 라틴어 pondus의 격인 pondo' 무게[1파운드]에서 나왔다.영어 화폐 단위 파운드는 이 중량 단위 파운드에서 나오는데, 귀금속(금)의 중량 1파운드를 화폐 단위로 한다.이집트인들은 페니키아 사람들을 폰테펀트라고 불렀다.라틴어 pondus, pondo, 고대 영어 pund는 퐁트펀트에서 나온 것일 수 있다.개를 비교하라=토화라어A(랴오키)쿠/코우, 토화라어B(구즈)쿠/케이위ṃ, 고중국어쿠(개gǒ)후.지겸은 ku를 구((, 麌, 厚, 。, 见) 강승회(僧)로 번역했다.왕리(王力) '동원자전' ko), 구아일랜드어 cū, con(소유격), 구영어 hund, 토화라어 지당(ṃ)과 영어nd미, 아일랜드어n미(。)가 맞붙었다.옛 영어인 pund에 대응하여, 토화라어(대하어)는 puṃ의 형태로 되어 있다.옛 영어 pund는 김니각의 '서유이목자(西儒)'에 나오는 지인의 독음(m)인 fúm(。)과 맞먹었다.
치패와 화폐는 고대 중국에서 매우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날의 귀금속과 경화에 상당하며, 그것들은 많은 다른 물품들을 교환할 수 있는 고대의 거래 매체였다.치패와 화폐는 고대 중국에서 황금을 능가했고, 고대 중국은 조개/화폐 본위였기 때문에 고대 중원에서 금화가 나오지 않았다.남쪽의 초나라와 달리 치패 비축이 현저히 부족해 뼈를 원료로 한 모조치패와 황금화폐인 郢爯(초나라 금화)가 등장했다.치패와 화폐는 거래에서 일반 등가물로 충당되며, 지불을 이전하는 수단이다.치패와 화폐는 교역 중에 이동이 발생하여 한쪽이 매입하고 한쪽이 매도한다.'조금, 조개, '화폐, 화폐'가 거래되고, '조금', '주화'가 거래의 매수와 매도를 의미하는 매매로 바뀌었다.현대 중국어의 매매는 간소화된 글자로 이미 조개와의 관계를 찾아볼 수 없다.그러나 번체자의 매매(매매)는 모두 조개를 본 것으로, 매매가 중국 고대에 조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중국에서는 고대에 거래를 할 때 조개를 떼지 못했는데, 베가 거래를 했던 것이 바로 매매의 매개체였다.마가리막게절(명모게운)을 사서 돈으로 바꿔준다.물건을 팔라 하고, 사라고 한다.'묵자경설상': '鬻, 역야'. 베트남어 mãi, 왕리 '동원자전'me, 영어 buy, purchase.매미(명모괘운) "판매물, 출하", 베트남어 mại, 왕리(王力) '동원자전'me, 영어 sell(sold[səʊld)을 판다.'사다'는 매입, '팔다'는 매도(사들이다).사는 것과 파는 것은 자동과 사동의 관계이다.상인이 자발적으로 고객을 불러들일 때는 판매자가 자발적으로, 구매자가 수동적으로, 쇼핑 수요가 있으면 자발적으로 물건을 살 때 자동으로, 팔면 동적으로 구매한다.《설문》: "사, 시야.망조. 맹자왈등으로부터 독점하여 이익을 얻다."망(수)패위매는 조개를 귀중품으로 취급한다.조개를 통화로 본다면그렇다면 넷(수취) 베이는 판매자(매도물품수입통화), 출 베이는 매수자(인수통화매입물품)가 된다.'설문출부' : "매, 출물품도.에서, 에서."본에서 나와서 사세요.주준성은 "사도의 소리를 따르라"고 한다.급하게 "팔자라고 하고, 사라고 한다."라고 화답하다.서씨는 "출물품은 '팔자'고 하고, 사는 것은 '사라'고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다.산 이체자에는 그물로 조개를 따는 회의자가 있고, 파는 이체자에는 조개로부터 나오는 회의자가 있는데, 조개는 그 속에서 표음과 표의를 동시에 나타낸다.조개를 교환의 매개체이자 일반 지불수단으로 간주하는 경우에는 망패 즉, 조개를 거두어 팔기 위해, 출패 즉 지베는 특수화물(상품)로 간주하면 즉시 사들이고, 지베를 사도록 한다.장사는 베틀에서 소리를 얻기도 하므로 그 옛 음은 베틀과 같아야 한다.매매가 조개에서 나온 이유는 4:1로 매매가 모두 조개를, 2.중고한어에서 매매된 운모와 조개의 운모가 같아 모두 ai; 3. 매매할 수 있는 성모 m-와 조개의 성비이다.거래 매체에서 거래 자체로, 나아가 매매에서 매입 또는 매도로 전환한 것이다.거래 매체의 높은 출현률로 인해 거래 매체의 명성은 매우 크고 지명도가 높다.이런 유명한 단어에서 그 뜻을 끌어내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조개는 고대 통화로 상고시대의 화폐이다.거래가 성립되었을 때 사람들은 '베'라고 불렀는데, '베'가 거래의 대명사가 되어 변변히 사고팔았다.장사는 곧 거래가고, 사고 파는 것은 모두 조개에서 나온다.물건을 살 때는 대금을 지불하고 물건을 팔 때는 대금을 받는다.고대 교환에는 조개를 매개체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조개는 교환 자체를 지칭하고, 교환의 상징이자 교환 자체의 대명사가 되었다.교환 자체가 교환을 대신할 때의 일방향 행위 즉 매도나 매수 행위로 분화했다.
현대 독음에서 조개는 b-성모, 장사는 m-성모, 조개는 장사하는 성모와 다르다.그러나 중국어 음운의 역사에서, 그것들은 매우 밀접한 관계인 순음방조에 속해 있다.팀 제성모들이 서로 음전이 있다.중국어 음운학에서는 물을 도와서 4성모가 한 조가 되어 서로 친하며, 서로 음이 바뀌게 된다.일부 형성자에는 m과 b, p 또는 [b]가 뒤섞인 흔적이 남아 있다.예를 들어 [골피] mǐ은 골피소리, 문피절, 명모; 가죽, 부적의 굴레로부터 모함을 합합니다.필시, 비길절, 조모, 그에 따라 소리를 내는 비(병요절, 패필절, 비필절, 합비밀함, 방조), 祕(병요절), 비(병요절)비단은, 길가를 끼고, 어미를 돕는다.백번, 박두, 조모.佰는 모바이체(明母)와 博(ì)가 있는데, 그중 ì은 '집운(收录)'에 수록된 것이고, 帕유모비체(明鎋)와 푸가체(滂)祕, 비밀은 모두 병졸((, 어머니의 지운). 현대 독음인 mì가 그 반절음과 맞지 않는다는 것은 이 음변이 반절 끝에 일어나 b>m이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논밭길[말백]의 현대음은 그것의 반절(모백절)의 성모와 일치하는데, 이것은 그것들의 음변이 일찍 일어나고 그 반절이 있을 때 완성되었음을 보여준다.코관음 mb는 결국 m, b로 갈라졌다.돌궐 알파벳 b, m은 서로 통한다.중국어 표준어인 m-는 샤먼어가 [b-]로 다수이다.이마야마시원수흥현 등의 사투리에는 [mb-]성모가 그대로 남아 있다.중국어 b-와 만주어 m-은 중국어로 된 아빠바와 만주어인 마마의 대응처럼 음전도 존재한다.외국어 b는 중국어 m으로 바뀌곤 하는데, '모가토'의 돌궐어는 baghatur, 몽골어는 Bagatur, 의는 '영웅'의 용사, 중국어는 '모(明。)'다.오손 왕자의 이름 뒤에 있는 접미사-패와 알타이어의 beilik/beig/bjj'왕자; 통수권자, 돌궐어의 beg'추장'이 같은 기원인데,십이년에서 서기(대당 개원 724년과 5개년()서기 지원 810년)의 중, 중, 8세기, 불공, 천축, 일행 뒤에 넓게, 칠레, 융단처럼 빈. 만약, 혜림은 소륵모두 일본을 비롯한 스님들은 구카이의 한자()이나 메이의 어머니는 마(어머니)에 대해 유진 밝은 [b]로 번역하고 범어의 명(어머니)에 대한 번역한 범어다. m매매의 소리가 베바임에서 마이로 바뀐 것은 이 같은 풍조의 영향으로 보인다
매매 및 관련 어휘의 다른 민족에서의 독음은 또한 교환이 조개와 관련이 있음을 나타낸다.묘어'환(钱); 배상':상서빅스 검동벡스천검黔보ux(묘족어와 문화 330쪽)강(마소) 푸(pu) 사(이메멘어연구 305쪽).이어에 v로 머리를 매긴다.사다, 여진어 '올띠', 헝가리어 베텔(중국 북방제족의 원류 10쪽).pe1은 중국어로 된 조개를 팔아서 접근한다.
영어 buy[bai]는 '사다'와 중국어로 mǎi를 사는 것은 아주 좋은 b,m음전의 예이다.조개는 고대 통화로 거래됐다.영어 buy를 보면 원시 히메어 조개의 고음은 *bat이어야 한다.베*바트는 상고한어에서 *pat로, 중고한어에서는 *pai로, 최종적으로는 현대한어의 bei[pei]로 전환되었다.Be*bat은 영어에서 *bat>*bay>buy>[bai](즉 오래된 *bay의 독음 회복)으로 발전했다.betray [bi'trii]는 '배신', '매'는 중국어 '매'와 같은 소스입니다: betray는 bet-ray로 분해될 수 있고, 레이는 '1. 광선'입니다.2.방사선, 복사선.3.미광, 일선(희망, 위로 등)4. 방사상 라인'. bet-ray는 원래 방사상 라인의 조개, 즉 균열이 생긴 열패라는 뜻이다.셀(sold[sәuld])매'매'는 중국어의 '매'와 같은 소스이다.'shòu 선유'를 팔고, ','를 'ṣ'로 번역해 수여한다.판매는 *ṣu,*ṣo,*so 등으로 가능합니다.비교개(gǒu견후, 베트남어cẩu): 상고한어*ku, 토화라어A(랴오키)ku/koṃ, 토화라어B(구즈)ku/ku상고한어 제로 끝은 토화라어 지-ṃ, 영어-nd 꼬리, 아일랜드어-n 꼬리와 맞물린다.지존역은 śa, sa, (v)사안세고역śā, (v)sā, 모융역śra, 지겸역(v)ṣa, 제라율염역ṣ위의 예와 같이 *ṣo를 팔면 *so-nd는 영어에서 *so-nd의 형식이 됩니다; *so-nd에서 -n 치환 l은 sold입니다(gold는 *go-nd에서 유래).
영어 pay[pei]' 지불한다.갚다. 주다.베이*pat에서-t음은 -y(i)로 바뀌면 영어 pay가 된다.pay, salary, wages, income 이 네 단어는 모두 급여를 의미할 수 있지만 pay는 가장 일반적인 용법으로 어떤 형태의 '임금'이나 '소득'을 가리킨다.보통 지불수단이었던 베는 현재의 경화에 해당하고, 베커가 '지급'의 뜻을 이끌어 냈다.고대 베이는 현대의 돈에 상당하는 반면, 돈은 임금의 가시적인 형태였기 때문에 페이는 월급을 가리킬 수 있었다.'페이(pé)' 속음배(péi병회féi미세)를 배상한다.배상은 중국어의 원래 어휘가 아니라 열등어에서 온 것이다.명왕지강(明王。) '표이구십일(録一)'.후주(명제기)조서, ...비음배, 상보야.지금 사죄드립니다. "중국어의 배상은 후발주자로, 열등정권의 법령에서 비롯됩니다.선비어의 '손'은 바로 영어의 pay[pei]이다."손"은 스스로 지불 행위로서, 배상의 본의는 "지불", "손해"의 음의는 영어 pay와 완전히 일치한다.중국어 봉급(fèng)은 '관리가 받는 월급'으로, '봉(p)'은 '펑(pé)'에서 나온다.friend '친구, 우인'과 김니각 '서유이목자'에 실린 독음pcêm, fúm에 비해 중매-r-m, u가 약화된다.bèi는 '완성, 완전, 풍족, 아름다움, 예비, 준비'로 통합되며, 베트남어 bị, 왕리(王力) '동원자전' buək.쓰촨은 '비비비비비비비'를 bì로 읽고 화폐와 동음이 되며, 보통의 말은 조개와 동음이 된다. '비비'는 '베'에서 유래한다.'베'가 있으면 '비비'가 있고, '비축' 즉 '저장조'가 있다.경화가 가장 좋은 비축이다.중상주의자들은 특히 금과 같은 통화 비축을 중시한다.이 비축량이 곧 현대의 베가 있으면 준비가 된다.달러도 경화다.현대에 돈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고, 고대에 조개도 아주 좋은 비축품이었다.'부다'의에 대비하여 '좋은'의는 분명히 '베'에 의해 인용되었다.좋은 뜻은 영어의 best와 같다.
best[best] '최고의;최우수의;최우수의'는 옛사람들의 조개에 대한 좋은 평가를 나타내며, 옛사람들이 '최고의;최우수'라는 관념을 반영한다.중국어 '미'는 양대(羊大)를 미(美)로 하고, 독음(音)에서는 조개(。)를 미(美)로 한다.미měi 미지, 베트남어 mỹ, 왕리(同) '동원자전' miei.수양전장공 12년 : "노후지미야."주: "미, 좋아."지겸역aji/e/안세고역e[W.자전작ai]는 이(영지), 지존역ke, j, tri, yi, 강승피역(vji, vji)(澄), 澄, 谶, ṇ, 摄, ṭ, ṇ, ī, 谶, ṇī, ī, ṣ, ī, mbī, 안세고지조가 같은 운모의 평상이다.미의 상고음은 영어 best와 맞먹는 *me(t)로 짤 수 있다.영어 beauty['bju:ti']는 '미;아름다움'에서-y는 현대 영어 형용사의 틀을 만들어 낸다.영어후사-y,-ly는 형용사를 파생시킬 수 있다.접미사-y는 고대 영어 ig에서 왔다.고대 영어 ig 즉 티베트어 gi.gi는 티베트어의 속격조사로 명사나 명사단어 뒤에 붙는다.고대 영어 ig, 티베트어 gi는 중국어 '지(之)'와 기원이 같다.zh가 그대로 비추면 베트남어 chi.지겸은 ci를 지(照)로 번역하고, ke를 지(照)로 번역하며, 기(见)를 참조하며 *ci/*ki로 작성할 수 있다.지*ci/*ki가 군모로 바뀌면 gi, gi의 자음, 모음교환 위치가 고영어 ig가 된다.beaut은 상고 한어권*bāt나 원시희어인 조개*bat에서 나왔다.갑골문과 금문은 모두 글자가 없지만, 갑골문과 금문은 모두 백자가 있다.'설문건부'="돈, 백야.수건에서 바스락 소리를 내다.《설문》: "백과 여백도.수건, 흰소리." 백b。"i는 흰색, 베트남어 bạch, 왕리(王力) '동원자전' beak, 영어 white.화폐·백과 같은 어미 존재-t,-k 대응, 영어 white와 중국어 '백'의 어미 역시 -t,-k 대응이 존재한다.화폐(帛)는 견직물이 미적미적아름다운 것이었고, 마침내 영어 '미적;아름다운'이 되었다.영어 pretty['priti']에 해당하는 '멋진'에서의 -ty는 영어[구성명사]가 '성질', '상태' 다음에 缀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후사-ly'의 음전이다.의 dì 단석, 베트남어 đích.영어 rite[rait]의 [유의종교] 의식은 의-에서 앞에 있는 i를 장원음, -t를 몽골어의 복수 후렴, rī즉 중국어의 절(lǐ)로 한다.프리티의 말인 근프리트는 베이*파트에 비해 중매립-r-를 더하고 a를 e로 약화시킨다.영어 be의 '값', '그렇다'의 의미도 조개에서 나온다.조개는 통화로서 고대에 가치를 재는 수단이었고, 등가교환을 통해 등가의 다른 물건으로 교환할 수 있었고, 자유롭게 교환하여 조개를 다른 물건으로 만들 수 있었기 때문이다.조개는 미적, 좋은 것, 비는 긍정적인 의미("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붕(。)은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영어의 wealth[welθ]1. 부, 재산.2.다양하고 풍요롭다','메드'보수는 원시희어패*바트와 고대한어주화*bāt에서도 나온다.원시 희어인 조개*bat는 고대 영어에서는 *bald, *bald에서는 b음은 w, a음은 ea(라틴a>고영어ea에 상당함: 라틴어 calx'chalk석회라틴vallum'rampart 방어토담'>고영어weall'wall 성벽.라틴 castra'camp 군대의 막사'>고 영어 ċeaster'town 타운.라틴어 psalmus'는 손가락으로 튕기고 하프를 튕기며 하프 반주로 'psalmus>sealm'psalm 찬미시, 성가(III)를 노래한다.라틴arca' 금고, 궤, 상자'>고 영어 earc'ark(성경에 나오는) 방주.라틴malva'mallow'>고영어 mealuwe 'mallow금아욱속식물'.라틴 마타 '덮개' > 고대 영어 meatte 'matt 지석'.라틴 saltāre'dance >고영어 sealtian'to dance춤추기 ), -d음전향 -th즉 wealth, *bald의 어수 자음 b-치피피는 '한 푼의 돈도 쓰지 않았다.2비용. 삼광모.2. (변호사·의사 등에게 지불하는)酎금·서비스비.3. 물려받은 부동산, 세습토지.베이브 사운드에서." 지겸이 puṣ를 페이로, 弗를 put으로, pūr을 。로 번역합니다.페이퍼의 성모 p(도움말)음은 f로, u는 e로 약화됐고, 미음음은 i로 바뀌면 표준어인 fèi로 바뀐다.가난뱅이 pín은 진짜와 같이 가난하다.2 부족, 결핍.' 베트남어 bần, 영어 poor[pɔ:r] '가난한 것, 가난하다.(12) 정의", "베트남어 phân. 영어 part[pa:t]"[C,U]의 일부, 완전히, 부분, vt.1. 분리, 가르마.2. 빗으로 가르마.'펜스'와 중국어는 *펀(pun)이 읽는 음이 비슷한 영어 part에서 나왔다.
pecu의 의미
프린니는 '자연사' 18권, 3장에서 "돈 pecunia도 가축 pecus 일자에서 유래했다.pecunia와 pecus라는 단어는 공통 부분 pec(u)-을 가지고 있다.pec(u)-고로마의 '돈'과 '가축'의 공통어근이다.고대 로마의 '돈'과 '가축'은 모두 pec(u)-에서 유래했다.프린니는 소와 양을 도형을 돈에 주조한다를 통해 돈과 가축을 연관시켰다.
듀각은 프린니의 말을 계승했고, 그는 또한 pecunia '화폐'가 pecus '축축'으로부터 회화되었다고 주장하면서, "조기 로마인들, 또는 적어도 그들의 조상 라틴인들"이라고 추론했다.두각의 이곳 '가격 산정 기준'은 '거래 매체' '거래 수단'이다.그는 부의 형성과 분배에 관한 고찰에서 많은 민족이 그 언어와 상업에서 비교적 귀중한 다른 물질을 가치를 재는 공통의 기준으로 삼았으며 심지어 아직도 어떤 미개한 민족이 콜릿카우리츠라고 부른다.대학에서 공부할 때, 학우들이 여러 가지 다른 놀이에서 살구빛 돌멩이를 하나의 화폐로 서로 교환하고, 서로 주고 받는 것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저는 위에서도 가축의 머릿수로 계산한 사실을 언급했습니다.우리는 로마제국을 파괴한 고대 게르만 민족의 법조문에서 이러한 흔적을 찾을 수 있다.초기의 로마인들은, 혹은 적어도 그들의 조상 라틴인들, 또한 가축들을 계수의 기준으로 사용했는데, 이것은 처음에 주조된 동전이 한 마리의 양을 대표하는 가치이기 때문에, 위에 양 한 마리의 형상을 주조했다고 한다.이런 추측은 신빙성이 크다"고 말했다.(42쪽) 두각은 페투니아 화폐가 처음 양 한 마리를 주조한 동전의 이미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하고 양 한 마리의 가치를 나타낸다.그의 추측은 프린니의 견해와 같다.둘 다 금속화폐나 페쿠스(pecus)로 주조하거나 pecus(소나 양)가 조각돼 있다고 해서 '축'으로 불리고, 이로 인해 pecunia 화폐가 생긴다.
몬슨은 "부부는 처음에는 '축축수페쿠니아' 또는 '노예수파밀리아페르니아'라고 불렀고, 가족 자녀와 노예의 사산명은 '소축'이었다."소양은 가장 오래된 거래 매체로 열 마리는 소 한 마리와 같다.사람들이 소와 양을 보편적 대표가치의 법정 물품으로 확정하는 것은 바꿔 말하면 화폐로, 또는 크기와 가축 사이의 비를 정하는 것은 두 사람이 특히 도이치인들에게서 재현되었듯이 그리스 이탈리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또한 이탈리아인들은 농기구와 갑옷을 만드는 데 많은 양의 금속이 필요한데, 그들은 단지 소수의 지방에서 생산되는 데 필요한 금속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리 aes는 소와 양을 제외한 두 번째 거래 매체가 되고 있다.이탈리아인이 구리를 모든 물건의 등가물로 정한 것은 반도에서 안 되는 게 없다(177쪽)는 몬슨의 지적과 함께 "동aes는 일찍부터 나왔다"며 "소양 이외의 제2의 거래 매체가 됐다.같은 페이지 저자 주1에서 몬슨은 또 "소양의 법정 비교는 다음과 같은 사실에서 알 수 있다: 가축 벌금에서 금전 벌금으로, 양 한 마리가 십 아스아센을 절충하고, 소 한 마리가 백 아스에 해당한다.아이슬란드 법에 따르면, 12마리의 숫양이 한 마리의 젖소를 접는 것도 같은 규정에 따른다.라틴인과 독일인에게서 가축의 이름(라틴어 pecunia영어fee)은 돈이라는 뜻으로 바뀌었다.몬슨에게 이르러서는 소와 양이 가장 오래된 거래 매체라는 것이 확실한 사실이 되었다.
브룸필드는 영어 fee 경비는 옛 영어 feoh의 변형표의 현대적 형식이며, 후자는 가축 소 양 재산 금전이다.게르만 제어에서는 고트어파이후['fehu]당 재산'이 유일하고, 나머지는 독일어 Vieh[fi:]나 스웨덴어 fä[fe:]와 같다.다른 인도유럽 언어에서도 산스크리트어('파르투')나 라틴어 페쿠(pecu) 같은 단어가 있지만 라틴어로 파생어인 pecūnia '돈'과 pecūlium '저축재산'이 있다.이것은 바로 우리의 생각이, 옛날에는 가축이 거래의 수단으로 사용되었었다'(528-9페이지) 고트어파이후는 확실히 라틴어의 pecu와 동원하였다. 그 중 라틴어의 p음은 고트어로 바뀌었다.게르만 공통어의 의음은 *페큐와 라틴어 페쿠-동원이다.브룸필드는 또 가축이 거래의 매개체였다면 fee 가축이란 단어는 자연스럽게 화폐의 의미를 지웠고, 사람들은 거위털로 글씨를 썼을 때 깃털이란 단어가 자연스럽게 사용됐다고 말했다
듀각, 몬슨, 브론필드가 '부' 또는 '돈'이 '가축'에서 유래했다는 관점은 프린니의 견해와 일맥상통한다.라틴어와 게르만어에서 가축(가축, 소, 양)이 재산(돈, 화폐)과 같은 원천관계에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가축(축양)과 부(금전)는 추상명사이며 가축(가축소양)과 재산(금전통화)의 양쪽 모두 가축이 아니면 반드시 본의, 재산은 반드시 신의를 끌어들인다.고딕어의 동원어인 파이후(faihu)는 '재산'의 의미만 있을 뿐 '축자, 소, 양(。)'의 의미는 없다."게르만 제언어에서는 고딕어인 faihu ['fehu'당 재산'강"이 있는데, 만약 feoh의 원시의를 '소양; 가축'으로 보지 않았다면 고트어동원사의 원래 의미는 틀림없이 같을 것이다.따라서 '재산', '돈'은 faihu의 원초적 의미일 것이고, '소와 양, 가축'은 그 후의 의미를 일깨워준다.고딕어인 faihu가 그 후의 발전에서 소와 양, 가축의 의미를 잃었다고 생각하면, 그것은 초기 고딕어에서 소와 양, 가축의 의미를 가진 faihu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우리의 입론은 단지 추측과 가설을 근거로 해서는 안 된다는 사실에 근거해야 한다.사실은 고트어의 faihu에는 '소와 양'이 없고, '축류'의 의미는 faihu가 게르만 제어에서 공유한 의미는 '재산'이다; 이러한 사실은 faihu의 원래 의미는 '재산'이다.
프린니는 로마인이나 고대 라틴계 사람들이 "가축을 계수의 기준으로 삼았다"고 말한 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고, "소와 양이 가장 오래된 거래 매체였다"고도 말하지 않았다.사실 '옛날 가축이 거래 수단으로 사용됐다'는 것은 역사학자, 언어학자들의 '우리의 생각'일 뿐이라는 생각은 입증될 수 없다.소와 양이 가장 오래된 거래 매체라는 어떤 증거도 없다.옛 사람들이 거래의 수단으로 가축을 사용했다는 것은 단지 하나의 가설일 뿐이다.가축은 동질성도 없고 가분성도 없고 출육률도 같지 않아 거래 매개체로 적합하지 않다.거래 매체는 보통 크기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저장이 용이하며 장기간 저장이 가능하다는 특성을 갖고 있다.가축은 동질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가축의 질량은 불안정하고 천차만별이며 크기는 다르다.물소는 황소보다 덩치가 크다). 개체 간 차이도 있다.같은 소라도 같은 품종이라도 털의 무게가 같아도 살이 많이 찐다.살처분 후 살과 가죽을 팔아도 같은 소는 동질성이 없고 품질과 부위의 차이가 있다.그래서 현대는 보통 부위별로 고기를 팔면서 부위별로 가격을 달리한다.가축도 고정성이 없다.활축은 끊임없는 성장과 노쇠 속에 있다.같은 가축이라도 서로 다른 나이(유년 장년 노년)에 체형과 무게 차이가 상당히 크다.왜냐하면 그것들은 생체이고 많은 불확실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고, 자라날 수도 있고, 갑자기 병에 걸려 죽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가축을 도살한 후에 그 고기는 또 오래 보존할 수 없다.가축은 본질적으로 고정성이 부족하다.영속성이 없이 가축은 화폐가 될 수 없다.사는 것은 모두 거래 매체가 될 수 없고, 사는 것은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그 무게, 가치가 고정되지 않는다.자기 무게도 고정하지 못하는 물체가 어떻게 '값 계산의 기준'이 될 수 있을까.또 소와 양이 일상생활에서 거래 매체로는 너무 커 보이고, 금이 일상(소매업)의 거래 수단을 충당할 수 없는 것처럼 소매거래의 지불수단이 될 수도 없고, 가치가 높아 작은 물건을 지불할 수도 없다.소와 양들은 동질성, 항상성, 휴대성이 없으며, 소와 양이 거래수단일 수 없도록 운명지어져 있다.가축은 거래 대상이지만 절대 거래 매개체가 아니다.
문명민족과 유목민족, 야만민족의 무역거래에는 유목민족의 주출산인 양마(중원왕조가 서북쪽 소수민족과의 호시에서 가장 필요로 했던 것은 말)와 그 모피가 포함돼 있지 않다.그들 사이의 무역은 상품을 교환하는 방식(예: 상품 교환은 거래 매개체가 필요하지 않음)으로 하거나 금속 화폐를 사용한다.중외사서에는 소와 양이 거래 매개체로 기록된 적이 한 번도 없다는 점이 특히 중요한데, 이는 소와 양이 가장 오래된 거래 매체라는 것에 대한 가장 강력한 반박이기 때문이다.유목민족이 문명민족과 교환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그들의 가축과 그 짐승에게서 나온 가죽과 털이다.양치기의 부는 바로 그의 양이며, 그가 꺼내서 교환할 수 있는 것은 양뿐이다.가축은 확실히 유목 민족의 가장 큰 자산이지만, 가축 역시 통화하기에는 가장 적합하지 않다.
pecu는 가축의(pecus)보다 돈, 화폐의(pecunia)가 앞선다.돈, 화폐, 재산, 부도.부라는 점에서 화폐는 가축을 지칭할 수 있다.지주의 주된 부는 땅이며 상인의 주 부는 돈이며 유목민의 주 부는 가축이다.돈은 부의 통용 형식이다.고대 유목민들에게 있어서 부와 가축은 동등했고 호환이 가능했다.부의 의미에서 돈과 가축은 서로 통할 수 있다.페큐-의 원래 의미는 '돈'도 '가축'도 아닌 둘을 통합할 수 있는 개념인 '베'였다.베이페큐-가축은 유목민족에서 그들의 주요 부와 삶의 중요한 원천이기 때문에 충분히 말할 수 있는 것이다.조개는 고대의 화폐로는 보물이고, 가축은 유목민족의 부이며, 바로 부라는 점에서 공통적인 점을 갖고 있어 서로를 지칭할 수 있다.둘 다 부이다; 가축은 유목민족의 주요한 부이기 때문에, 부를 나타내는 어떤 단어도 그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될 수 있고, 그것을 지칭한다.타시다 게르마니아지: "게르만 사람들은 대부분 가축들의 많고 적음을 자랑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사랑하는 유일한 자산이다.신들은 금은을 준 적이 없다.금보다 은이 더 많은 이들은 양자의 품질(가치, 품질, 평가)이 낮은 것은 아니지만, 저렴한 일반 용품을 사는 사람들이 은을 사용하기에 편리하다고 느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가축 떼가 그들이 사랑하는 유일한 자산이라면, 부나 재산을 나타내는 feoh는 '소와 양; 가축'을 전할 수 있다.또한 게르만족 사이의 이물교환은 거래매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pecu는 사실 베이*pat입니다.베이*pat에서 a는 e로 약화되고,-t미치는 -k미재합 플러스-u가 pecu가 된다.천중면은 '冒의 어원 및 그 음독'에서 "지금 복주말 k, t 두 종류의 수음은 종종 섞이고, 수당운과는 어울리지 않으며, '돌'은 touk를 읽고, '독'은 tuk를 읽기 쉽다"고 말했다.지존은 rag, 강맹상, 제축은 lak, 지겸은 rak, rat는 르(래드).지겸이 rat 중-t를 끝 음-k로 번역한 것에 대해 유민씨는 "상고음 직덕은 원래는 혀뿌리인데 '비듬'과 잘 섞인다.전자에는 '洫', '抑'가 있다.그러면 혀를 거두는 염법도 있다.민객화 직(职)부(。")는 혀를 내두른다."('유민 언어학 논문집' 59페이지 부주 60).洫xù효직, 베트남어h。c;혈xuè효설, 베트남어huyết;직 zhí, 베트남어chực; 또는 yì영직, 베트남어ực.피의-t 꼬리는 洫-k의 꼬리로 변한다.mun, mñ, man, 지겸역 muc, māi, 강승회역 mūr을 문(미문), 지겸의-k미를 강승회에 대응한다.게르만어에도 독일어 부르그 성, 보, 프랑스어 보르그, 영어 포트 보루, 요새, 헝가리어 vrr.중국어로는 fáng 병양, 베트남어로 phngng; '설문부부(说文ò)' "방(,), 둑(。")"이 있다."무덤, 대방." 영어bank 경사의 흙더미, 강둑, 옛 영어 benc, 중고 영어 benk, 영어 bench대지, 계단, 옛 북유럽어 bekkr, 구프리스란어고대 영어-nc 또는 현대 영어-ng에 상당하거나, 구 북유럽어-k와 기타 게르만어-n(d)에 대응한다.구노스어 grár는 중고 영어 grā, grǭ'grey 회색', 고영어 grēġ, grǣġ는 중고 영어 grey 회색을 발생시킨다.고대 영어인 wāg'벽'은 고대 영어 weall'wall 성벽, 독일어 Wand'벽'과 같은 소스, 고영어-g는 독일어-nd와 대응한다.벽 bì 帮 锡 ' 墙壁 ; ; 军 ' , ī k ī ; 和 。 墙壁 同 市 ā중국어로 '군루(軍垒)'를 뜻하는 벽과 옛 영어표 '시진(市镇), 마을'의 wīc는 모두 구노스어인 brr'채읍, 시진(市。)에서 유래했다. bӯr에서 b음은 f로, ӯ음은 ie로, -r음은 -g로 전환한 후 음을 -fief'채읍'으로 바꿔 (프로방스어에서 feu로, bӯr) 마무리한다.핥기: 고대 영어 liccian, 영어 lick, 고대 독일어 lechōn, 중고 독일어-독일어 lecken, 구 색슨어 likkōn, 고 아일랜드어 ligm라틴어 miscēre'to mix 혼합>고 불어 messdler>중고 영어 medlen'to mix, mingle, 혼합, 라틴어 c음은 고어법어 d; 라틴어 plate
목mù明屋, 베트남어ộ율lǜr。, 베트남어 luật; 지谶은 범문요트(神文y)를 술(神术), 지겸은 rud를 율로, 정장상방rud는 *lud로 한다.구노스어 lǫg(복수), lag(단수)>고영라구'law법률'>중고영어lawe> 말기중고영어[lɔU]>조기현대영어 law[lOE.Dena lagu>Dane lagh "Danes' law 덴마크인의 법".구노스어 lǫg와 고중국어 *lud를 비교하고, 구노스어-g와 고중국어-d를 맞춥니다.ON.útlagr'outlaw는 법적 보호를 받지 않는 자, banished 피류자는 '>ON.útlagi>OE.ūtlaga'outlaw는 시민권을 박탈당한 자, 추방된 자입니다.lagr,lagi는 구노스어의 '법;율'이고, 단어 머리말인 'ú'는 중국어의 물(不)이다.bù분물절(도우미), 베트남어 bất; 물wù미물'1아니, 하지마.2무, 없다.' 베트남어 vật.지번은 산스크리트를 put하면 ver(도움말)가 된다.gi를 중국어로 번역하면 '물칙'으로, '법(보호)'를 받지 않는다는 뜻이다.구노스어의 어두인 út-와 현대영어의 부정어두인 un- 형성-t/-n 대응, 현대영어의 부정어두 un-는 결국 중국어의 아니물과 같은 소스이다.육 lù래옥'일고평지, 육지.2도로. 3점프. 베트남어 lục. land'1. 육지.2.땅, 밭.3.지산. 4.국토, 국가.5. 사유지. 6. 농업, 농촌, 농촌생활. '중국어육지-k미'는 영어-nd미에 상응하는 것이다.è락커는 *glak으로 작성됩니다.고대영어 glæd'glad즐거워>중고영어 glad, 서남중부 그리고 켄트 사투리 gled.고한어락*glak과 영어 glad '기쁘게 하는; 유쾌하게 하는' 비교, 고한어-k와 고영어-d가 맞먹었다.촛불, 옥으로 베트남어 yù 위 지니에게 규방 ngọc 1시)이 iǒ ( 일어를 영어로 [giyoku] jade, [ʤeId] ‘옥, 비취’ 헝가리어 ギョク어 돌궐 몽골 gebe ;어 ‘옥’ has qash를 했다.중국어;‘옥석을 가린 집안의 예쁜 아가씨.’ 문 꼬리 хас ( ан ) 영어의 꼬리 - k 대응 - d
베이*pat의 -t는 게르만어의 c(k)에 대응한다.베이*pat는 게르만어에서 *pec으로 음이 바뀌었다.고대 영어 상용명사 중 3분의 1 미만의 명사는 음성명사이며, 이들 명사의 대다수는 강변격에 속하거나 变-변격이라고 한다.이러한 변격의 특징은 단수주격의 어간이 단음절일 때 이 단어의 어미가 모음u(또는 o)이고 단수주격의 어간이 아무런 장음절이 없을 때 이 단어의 끝부분이다.베*pec은 음성명사로 단수주격이 pecu이다.베*페큐의 p음은 f로, c음은 h로 바뀌면 고딕어인 파이후('fehu')로, ['fehu'에서는 u와 앞의 자음 h가 위치를 바꿔 옛 영어 파이오를 만든다.베이*펙에서 p음은 f로, e음은 ie로, c음은 h에서 독일어 Vieh[fi:]로, 베이*pec에서는 p음은 f로, c음은 i에서 스웨덴어로 fä[f]가 된다.베*페쿠체가-s꼬리는 라틴어로 '축축'을 낳는데, 중국어인 이베가 견직물(币)이라고 부르는 것과 비슷하다.보중의 또 다른 물건인 옥은 페르시아어로 차용된 후에도 '돈'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문보스어인 噶石qāsh'돈'은 돌궐어를 위한 차용어로 원래 의미는 옥석이다.페르시아어에서 작은 돈을 전문적으로 가리킨다.무명씨 라틴문의 해석은 moneta cuprea(동전)이다.
위서토곡혼전(魏)은 "부인은 모두 주패(珠)를 관류하여 머리를 묶고, 많은 것을 귀하게 여긴다"고 했다.'신당서' '구당서'의 '서융열전토곡혼전'도 "부녀의 변발을 감춘 뒤 주막을 엮었다"고 했다.이 수조는 현대 토족의 전통 복식, 특히 부녀자의 머리 장식에도 그대로 남아 있으며, 토족 여성도 고대 토곡혼부인과 마찬가지로 금화를 장식하고 땋은 머리로 머리를 감싼 후에 주패와 접하고 있다.《주서계호전》.그 속된 토착민은 농사를 지을 줄도 안다.땅이 적으면 누에가 나오고 삼베가 많다.남편의 옷과 죽음의 장의는 중하략과 같고, 부인은 귀와 목 장식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부락계호(部落)는 스스로를 '백악(翟)'이라 칭하며 '단주(丹州) 백악(窒)', '호두한설(。)'이라는 속어를 갖고 있다.백적은 희의 성이 되고, 귀의 어머니가 호희인 것과 같고, 백적의 선우도 희의 성이다.지겸은 ke를 계(见)로 번역하고 기(见)희(ī)는 *ke로 환원한다.후(ú)후(语)후(日语)후(ồ)후(ồ)후(ú)후(越南)후(h)후(",")후(。)는 동음자(同)다.계후는 곧 호희이고, 계후는 희성(姬)의 후(胡), 희(。)의 성은 백디(白)에 있다.사찰의 풍습은 고희의 성을 굴절시키는 풍속이다.주나라 사람들은 '집이 없어 도복도혈'이라는 옛아버지 시절의 생활 상황과《주서》의 계호는 비슷비슷하다.희, 계*Ke음은 *Ge로 전향한 후 북유럽어처럼 더하기- r은 *Ger, *Ger철가 게르만어의 man'은 게르만이다.지谶은 ke, 지겸은 ci를 지(ke), 지겸은 ke를 지(照)로 번역하고, 희*Ke음은 Ci로 전향한 후 缀-na(중국어 '奴')를 지即주희의 본거지인 주원부풍에서 발견된 조조인두상은 희인이 게르만인임을 정확히 보여준다.게르만 사람들은 신기조를 사용하는 풍습이 있다.독일에서 출토된 켈트족은 기원전 2세기에 사용된 금화가 조개처럼 생겼거나('셀틱'P76) 켈트족도 조개를 화폐로 사용했음을 보여준다.
소스:이페어케이 EK